빅사이즈 생활한복 추천, 철릭공방 꽃길

빅사이즈 생활한복 추천, 철릭공방 꽃길


생활한복이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지요. 철릭원피스를 비롯해 생활속에서 입을 수 있는 한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런데.. 예쁜 생활한복 찾는 것이 그렇게 쉽지만은 않은 것이 사실이구요.


생활한복이라고 하면, 연세가 지긋한 분들이 입으시는 옷들을 많이 생각하시는데요.. 요즘에는 예쁜 생활한복들이 많아서 젊은 층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구요. 그래서인지, 해외여행이라던지 축제에 갈 때 혹은 데이트를 할 때 생활한복들을 많이 찾고 있지요.


그런데.. 생각 외로 생활한복 중에서도 큰 옷을 판매하는 곳이 그다지 많지 않아요.

기껏 커봐야 77사이즈.. 88사이즈까지 정도?

99사이즈까지 파는 곳을 찾기도 힘들 뿐더러.. 가격은 또 왜 그리 비싼건지..


그래서 말씀드리고 싶은 곳이 바로 철릭공방 꽃길입니다!!


생활한복 핸드메이드 브랜드 철릭공방 꽃길


철릭공방 꽃길은 생활한복을 손으로 짓는 핸드메이드 브랜드에요. 

여자저고리나 남자 저고리, 허리치마, 철릭원피스, 철릭원피스 세트 등 여러가지 생활한복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철릭공방 꽃길에서는 정말 제대로 된 큰 옷을 만들어 주고 있다는 점이지요.



남성 빅사이즈 철릭 저고리는 물론이고..

여성 빅사이즈 의상들까지 손으로 직접 제작을 해주고 있는데요..

남성 2X 사이즈, 3X 사이즈의 저고리까지도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우리가 쓰는 사이즈로 따지면, 115, 120 사이즈도 제작이 가능하다는 소리지요.



여성 의상도 마찬가지에요. 일반적으로 쇼핑몰을 비롯한 옷가게들에서 판매하는 큰 옷이라고 하면, 기껏해야 77사이즈, 88사이즈 정도잖아요?

그런데, 철릭공방 꽃길에서는 정말 큰 옷을 예쁘게 입으실 수 있도록 해드리기 위해서 생활한복을 여성 100사이즈~120 사이즈까지 모두 제작을 해드리고 있다는 거지요.

보다 정확하게 하자면, 주문 전에 가슴둘레, 허리둘레, 팔길이, 키 등의 간단한 상담을 진행하고 나면, 맞춤복처럼 잘 맞는 예쁜 생활한복을 제작해 준다는 겁니다.



빅사이즈 생활한복때문에 고민이라구요?

예쁘게 생활한복을 입고 싶은데 제대로 입을 수 있는 곳이 없으시다구요?

손으로 지어서 더 정성스러운 생활한복 브랜드, 철릭공방 꽃길에 말해보는 것은 어떠세요?

꾸준히 디자인이 업데이트 되어서 올라가고 있으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의상을 콕 집어서 문의를 하시면 마음에 쏙 드는 생활한복을 만나보실 수 있으실꺼에요~^^;;


철릭공방 꽃길 쇼핑몰 바로가기 - http://kkotgil.co.kr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철릭공방꽃길 검색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