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찾는다면 믹스커피부터 멀리해라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찾는다면 믹스커피부터 멀리해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계절입니다. 어떻게 하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보는 경우도 많지요.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사람들의 다이어트 성공 비법을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다이어트의 기본 원리는 간단합니다. 인풋대비 아웃풋을 늘리는 것. 내가 활동하는 칼로리는 늘리고 몸으로 들어오는 칼로리는 낮춤으로써 체내에 쌓여있는 에너지원을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이 과정을 무리하게 하게 되면 요요라는 부작용이 오기도 하고, 건강을 해치기도 하는 것이고, 이 과정을 효율적으로 하게 되면 요요 없이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 되기도 하는 것이지요.


그리고, 가장 효율적으로 이런 과정을 실행하는 방법중에 하나가 바로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커피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세계적으로도 커피를 많이 소비하는 나라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1890년대 고종이 최초로 커피를 마시기 시작하고, 1910년대 다방이 처음으로 생기기 시작하면서 커피의 소비가 늘어나기 시작한 우리나라는 현재 커피 시장의 규모가 4조원에 달할 정도로 매우 많은 커피 소비가 이루어 지고 있는 나라이지요.


커피를 하루에 2잔 가량 마시면 알츠하이머나 전립샘암, 성인 당뇨 등의 질병 예방 효과를 볼 수 있고, 미국 조사 결과 커피를 하루 2잔 가량 마시는 여성이 그렇지 않은 여성에 비해 우울증에 걸릴 확률이 15%나 낮았다는 연구도 있었습니다. 커피 1잔의 열량은 5kcal에 불과하면서 마시면 포만감을 제공해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로도 많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커피의 기준은 블랙커피, 이른바 아메리카노를 기준으로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믹스커피는 일반적으로 커피 1티스픈에 설탕과 크림 분말이 1.5티스푼 정도 포함이 됩니다. 이 경우 커피 1잔의 열량은 5kcal가 아니라 55kcal 가량으로 늘어나게 되지요. 분말 크림은 포화 지방을 포함하고 있어 비만과 심혈관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 비법, 달달한 믹스커피부터 멀리해라


세계 보건기구 WHO에서는 설탕의 하루 섭취량은 25g 이하로 하는 것이 좋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티스푼으로 하면 6티스푼 가량이지요. 커피믹스에 비스켓의 가공 식품까지 먹는다고 한다면 훌쩍 넘어가버릴 수 있는 수치입니다.


커피는 보통 1잔에 70~150mg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약처에서 정한 성인 1인의 권장 카페인은 400mg 이내입니다. 블랙 커피 2잔 가량은 충분히 마셔도 될만한 수치이기도 합니다. 체질적으로 카페인에 민감하여 잠을 이루지 못한다거나 문제가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 하루 블랙커피 2잔은 충분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 비법, 믹스커피를 마시는 간단한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부터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물론, 빠른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큰 효과를 보기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런 기본적인 생활 습관 변화가 조금씩 쌓여서 결국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의 변화를 이끌어 내는 만큼, 조금씩 변화를 주는 노력을 피해서는 안될껍니다. 




보다 빠른 다이어트, 단기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그에 합당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운동이 되었든, 제품이 되었든 철저한 계획을 세워 집중적인 관리를 할 필요가 있지요. 빠르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다이어트 플래너와 함께하는 다이어트 제품 프로모션을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 함께 연결된 대한비만연구소 수면 다이어트는 체계적인 다이어트 시스템을 통해 확실하게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정평이 나있는 만큼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일드 망고 다이어트를 기본으로 체계적인 다이어트 플랜을 구성할 수 있는 만큼 빠른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이 되고, 상담을 받아보신다고 해서 반드시 다이어트 플랜을 진행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만큼 부담 가지실 필요 없이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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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함께 한다고 하더라도,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역시 건강을 위한 생활 습관 개선과 꾸준한 운동이라는 사실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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