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켈핑이든 데이트레이딩든 주식 단타 매매를 위해서는 주식 급등주 패턴 분석은 필수

스켈핑이든 데이트레이딩든 주식 단타 매매를 위해서는 주식 급등주 패턴 분석은 필수


일반적으로 투자 전문가들은 주식 단기 매매보다는 장기 투자를 권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단기 매매를 위해서는 정확하고 체계적인 정보 수집과 함께 빠른 매매가 동시에 이루어 져야 하고, 일반적인 사람들에게 이런 정보나 매매 타이밍을 접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이지요. 때문에 전문가들의 조언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단기 매매를 하는 사람들은 일시적인 수익을 볼 수 있을지언정 평균 수익률이 높지는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의 수익률이 낮은 것은 아니지요. 누군가는 분명히 단기 매매로 수익을 올리고 있고, 특히나 소액으로 주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이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 단기 매매를 진행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주식 단타 매매는 수익의 가능성이 높지만 손실의 위험도 높은 만큼, 정확한 분석과 타이밍, 주식의 추세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주식 단타 매매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주식 초보라면 스켈핑보다는 데이트레이딩을


스켈핑은 매우 짧은 순간에 주식을 사고 파는 투자를 의미합니다. 1%의 수익에도 주식을 매매하는 것이 스켈핑이기 때문에 장의 시작부터 마감까지 HTS에 집중하고 있어야 합니다. 빠른 직관과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한 빠른 분석이 필요한 것이 스켈핑입니다. 때문에 주식 초보들에게는 손절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타 매매는 높은 수익의 가능성이 분명히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만약 단타 매매를 하겠다고 생각을 했다면 데이트레이딩을 하는 것이 더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은 스켈핑만큼 매매가 잦은 것은 아니면서 주식을 하루 이상 보유하지 않고 변동하는 가격폭을 이용해 투자를 하는 방법입니다. 이 역시 정확한 정보 수집과 빠른 매매가 상당히 중요한 것이 사실이지만, 스켈핑보다 매매 수수료가 적고 위험성도 조금 더 낮은 방법입니다. (데이 트레이딩이 위험성이 낮은 것이 아니라, 스켈핑에 비해 낮은 것이라고 할 수 있지요.)


 

 


정확한 정보와 빠른 매매를 위한 시스템 트레이딩


스켈핑이든 데이트레이딩이든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정확한 정보와 빠른 매매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1분 1초의 오차 없이 주식을 매매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것이 상당히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는 시스템 트레이딩을 포함한 프로그램 솔루션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대부분은 월정액으로 돈을 내고 정보를 사는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역시 또다른 리스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작 도움이 되지 않는 정보만 날아오는 경우도 있고, 제대로된 시스템을 구축하지 못한 채 결국 돈만 낭비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지요.  



때문에 무료 체험을 통해 프로그램 솔루션들을 체험하고 결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솔루션 체험을 통해 프로그램 활용 방법은 물론이고, 주식 매매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어야 합니다. 솔루션 체험의 경우 대부분은 짧은 기간동안 진행이 되기 마련인데, 짧은 시간이라고 할지라도 수익률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하는 노력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래에 함께 연결된 솔루션은 위너스톡의 시스템 트레이딩 솔루션입니다. 3일간의 무료 체험 시간을 가져볼 수 있고, 정확한 정보와 수익 가능성이 높은 추천주를 단일 매수가로 추천해 주기 때문에 위험성은 낮고 수익성은 올릴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체험 신청중 초보라고 할지라도 주식 매매에 필요한 충분한 지식과 경험을 쌓아볼 수 있도록 친절한 설명과 질의 응답을 진행하기 때문에 편하게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입니다. 평소에 또다른 수익원의 필요성을 느껴왔던 분이라면 이런 혜택들이 없어지기 전에 무료 체험을 통해 수익 가능성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위너스톡 VVIP 3일 무료 체험 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