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무료다운로드 TeamViewer Download PC원격제어 프로그램 팀뷰어


팀뷰어 무료다운로드 TeamViewer Download PC원격제어 프로그램 팀뷰어

 

팀뷰어는 PC 원격제어 프로그램입니다. 팀뷰어는 다른 PC를 원격으로 제어하는 프로그램이구요, 사용에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EXE 파일로 바로 설치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집의 PC 자료를 가지고 오거나, PC 원격제어가 필요한 상황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지요.

 




모바일에서도 원격제어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상당히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소프트웨어 패키지에서 원격 유지 보수, 즉각 지원, 무인 컴퓨터 접속, 홈 오피스, 온라인 회의, 프리젠테이션, 트레이닝 세션, 팀워크 등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료는 네이버 자료실에서 가지고 왔구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주소를 함께 남겨 드립니다. 직접 다운로드를 받길 원하시는 분들을위해 아래쪽에 함께 올려 두었으니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 네이버 자료실 팀뷰어 TeamViewer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178

 

 


다른 링크로 넘어가서 다운로드 받는 것이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 다운받아 보실 수 있도록 파일도 함께 첨부해 놓습니다.

 

[팀뷰어 TeamViewer] 무료다운로드

- 본 블로그에서는 악성 코드 및 바이러스가 심어진 파일을 함께 올려놓지 않습니다. 불법 무단 공유도 하지 않습니다. 일부 웹하드 자료실로 연결되는 파일도 올리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다운 받으셔도 무관하답니다.^^;;

- 총 용량 [용량]메가로, 다운로드 파일은 총 1개입니다.

 


TeamViewer_Setup_ko.exe


 

 



 

이미지 출처는 네이버 스틸컷 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