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클린 v.1.4.3 무료다운로드, PC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고클린 v.1.4.3 무료다운로드, PC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고클린 무료다운로드, PC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입니다. 고클린 무료다운로드, PC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은 PC를 관리해 주는 프로그램이구요, 사용에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압축해제후 exe 파일 설치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PC가 느려지거나 인터넷이 느려질 때 쓰면 좋은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설정을 쉽게 할 수 있는 기능들도 상당히 유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클린 v.1.4.3 무료다운로드, PC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설치시 다른 프로그램이 함께 설치되는 것은 없고, 고클린 종료시에는 스폰서 광고 페이지가 뜬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자료는 다음자료실에서 가지고 왔구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주소를 함께 남겨 드립니다.

 


 


 

다음 자료실 고클린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file.daum.net/pc/view.html?fnum=398944&cat=1&scat=34

 

 

다른 링크로 넘어가서 다운로드 받는 것이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바로 다운받아 보실 수 있도록 파일도 함께 첨부해 놓습니다.

 

[고클린 v.1.4.3 무료다운로드, PC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무료다운로드

- 본 블로그에서는 악성 코드 및 바이러스가 심어진 파일을 함께 올려놓지 않습니다. 불법 무단 공유도 하지 않습니다. 일부 웹하드 자료실로 연결되는 파일도 올리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다운 받으셔도 무관하답니다.^^;;

- 다운로드 후 총 용량 1.5메가로, 다운로드 파일은 총 1개입니다.

 

gocleansetup143.exe


 

 

 

고클린 v.1.4.3 무료다운로드, PC최적화 프로그램 고클린


사용 설명서는 제작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제작자 홈페이지http://bbs.gobest.co.kr/gb4/bbs/board.php?bo_table=goclean6


이미지 출처는 다음 스틸컷 및 고베스트 홈페이지 스틸컷 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