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결국 모든 프로그램 하차하는구나...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결국 모든 프로그램 하차하는구나...

 

 

 

 

하루종일 노홍철이 실시간 검색어에서 내려가질 않네요. 그만큼 노홍철을 모르는 사람들이 없다는 소리일테고, 무한도전을 사랑하거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그만큼 많다는 소리겠지요.

언젠가 유재석이 무한도전 인터뷰에서 그런 말을 했었어요. 유독 우리들에게는 엄중한 잣대를 들이미는 것은 아닌가.. 한다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를 모두 감수해야 하는 거라고..

 

길이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어서 하차를 할 때, 유재석이 말했습니다. 무한도전 멤버들중 이런 일로 문제가 된다면 지체없이 하차시키겠다고.

 

아마도 무한도전 멤버들도 같은 마음 같은 생각인가 봅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예능, 무한도전은 이름만으로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지요. 그리고, 그 속에 속해있는 사람이라면 그 영향력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은 당연한 일일듯 합니다. 불편함과 냉정함을 원치 않았다면, 지금의 인기도 포기해야 맞는 것일테구요.

 

 

 

 

노홍철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고 무한도전을 포함해 자신이 출연하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당연한 선택이고, 당연히 나올 것이라고 예상했던 결과이긴 한데..

조금 안타까운 것은 사실입니다.

 

노홍철은 무한도전 초기 멤버중 하나지요. 박명수나 하하, 정준하와는 다르게 유재석, 정형돈과 함께 무한도전을 처음부터 지금껏 지켜왔던 터줏대감입니다. 무한도전은 곧 유재석이지만, 유재석은 곧 무한도전은 아니지요. 하지만, 노홍철이 아무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여러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하더라도 노홍철의 지지도의 근본은 무한도전이구요.

 

결국, 자신의 활동의 근본이 되었던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된 노홍철.

지난시간 무한도전을 하는 이유가 다른 예능인들과는 다르게, 정말 재미가 있어서 시작 했었다는 사람. 이제는 재미가 아니라 책임감을 갖고, 캐릭터에 빠지는 자신이 무섭다는 솔직한 예능인.

 

그냥 상상했습니다.

노홍철이 무한도전에서 하차한 후에 어떤 생활을 하게 될까..

힘들었던 무한도전을 떠나 조금은 편안한 마음으로 원래의 자신을 찾아갈 것일까..

아니면 무한도전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생활을 하게 될 것일까..

 

 

 

 

뭐.. 음주운전을 한 노홍철을 옹호하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분명히 음주운전은 "범법"이고, 그에 합당한 처벌을 받아야 하는 행위입니다.

 

노홍철 자신이 선택하지 않았더라도, 무한도전을 비롯한 여러 프로그램에서 자연스레 하차하게 되었을 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숙하고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겠다고 이야기한 노홍철.

이렇게 퇴장을 하는 것을 스스로 선택했으니, 충분히 자숙의 시간을 가지고 성숙해져 돌아왔으면 합니다.

 

술마시고 운전하는 나쁜 버릇은 꼭 버려야 할테구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