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다이어트방법중에 김오곤 비감초다이어트를 선택해야하는 이유,다이어트효과,단기다이어트,한방다이어트 추천

수많은 다이어트방법중에 김오곤 비감초다이어트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다이어트 방법들은 정말 수도없이 많지요.

원푸드 다이어트부터 단식 덴마크 백팔배 등등 정말 효과 좋다는 다이어트가 정말많아요.
그런데 그 중에서 요즘 효과 좋기로 유명해서 상한가를 달리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으니..

바로 황금알 김오곤 원장의 비법 다이어트 비감초랍니다.


☞ 비감초를 선택하는 이유 1
- 건강이 우선!! 안전한 성분


다이어트는 효과가 좋아야 하는 것이 당연하겠지만 그보다 우선시 되어야 하는것이 건강과 안전이에요.
이런면에서 보았을 때 비감초의 주요 성분은 믿음을 주기에 충분하답니다.



유기농 한방버섯이 건강에 좋은건 누구나 다 알고있지요.

유기농 한방버섯에서 추출한 키토글루칸성분이 비감초의 첫번째 핵심성분인데요
비감초만의 비법으로 특허까지 받았으니 따라올 다이어트가 없는거지요.


언젠가 가르시니아에 대해서 포스팅한적이 있는데요..
가르시니아는 남아프리카에서 서식하는 캄보지아의 추출물이에요.
일단 수백년간 먹어도 해가 없었던 과일이기도 하고,

가르시니아의 특징이 그 안에 포함된 HCA라는 성분물질로인해 체지방이 축적되는것을 막아주거든요.
식약의약품안전청에서 안전하게 체지방축적을 막아주는 성분으로 인정받았답니다.


L-카르니틴이라는 성분이 마지막 비법인데요, 혈중중성지방량을 감소시키기때문에 보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수있답니다.
이 성분은 우리몸에서 지방이 에너지원으로 변할때 쓰이는 성분인데요 근육활동을 증가시키기때문에 운동을 하지 않아도 운동한 효과를 보여주게되지요.

 

 




☞비감초를 선택하는 이유 2.
- 내 몸에 내 상황에 맞는 맞춤 다이어트

 




비감초다이어트가 효과가 좋은 이유는 나의 상황과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진행하기때문이에요.

기존의 다이어트제품들은 천편일률적으로 같은 제품을 먹고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데요..
어떤 사람에게는 효과가 있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효과가 전혀 없는 이유가 바로 이거에요. 나와 맞지 않는 다이어트제품은 당연히 효과가 떨어지게되는거지요.

하지만 비감초는 사상의학에 근거해서 나의 체질을 분석하고, 현재 상황에 맞는 다이어트를 진행하기때문에 효과가 날 수 밖에 없다는거에요.

여기에 전신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이 있는 반면에 뱃살이나 하체비만같이 부분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도 있거든요..이런 상황에 맞는 다이어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보다 확실하게 효과를 볼 수 밖에 없다는거에요.

☞비감초를 선택하는 이유 3
- 다이어트는 어려우면 성공할 수 없다


굶거나 먹고싶은것을 못먹어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다이어트에 실패할 확률이 높아요.
운동은 건강을 유지하는데 필수요건이지만 운동할 시간이 부족한데도 억지로 하거나 갑자기 강도 높은 운동을 하게되면 일상 생활에 지장이 오는경우도 있어요.

즉, 다이어트가 어렵고 부담이되면 실패 확률도 높고 다이어트 후에도 요요가 올 확률이 높아요. 그래서 다이어트는 쉬우면서 부작용이 없고, 요요가 없도록 체질 개선도 일어나야해요. 이런 의미에서 비감초는 상당히 쉬운다이어트랍니다.


일단, 먹고싶은 음식은 그대로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수있어요. 물론 과도한 식욕이나 폭식, 과식은 절제를 해야겠지만 일상적으로 굶거나 철저한 식단 조절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건 상당한 장점이랍니다.

먹으면서 다이어트가 가능한 이유는 음식물을 먹어도 체지방으로 결합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인데요, 밤에는 체지방 결합을 막고 낮에는 동시에 체지방을 분해하기때문에 이중으로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여기에 비감초는 심한 운동을 하지 않아도 운동한 효과를 가지고 오기때문에
운동에 대한 압박감이나 강박관념을 갖지 않아도 상관 없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물론 건강을 위해 적당한 운동은 필요하겠지만 다이어트만을 위한 운동은 굳이 하지 않아도 된다는 거지요.

☞ 김오곤의 비감초 어떻게하지?
- 가격및 자세한 방법

 




앞서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비감초다이어트는 개개인 맞춤다이어트에요.

그래서 사람의 상황마다 적용되는 다이어트 방법이 다 다르지요.
그런만큼 정확한 비용과 내게 맞는 방법은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답니다.

아래에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연결해 놓을께요. 상담을 받아도 프로그램을 반드시 실행할 필요는 없으니 부담갖지마시고 상담을 받아보시면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되실꺼에요.




가을 겨울에는 다이어트가 힘들어지지요. 먹을껀 많고 옷은 티가 나지않게 두꺼워지고.. 하지만 이럴때일수록 더더욱 정신차리고 다이어트를 해야겠죠?^^

생각만으로 이루어지는 일은 없어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싶다는 생각만 하지 마시고,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행동을 하셔야만 진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는것 잊지마시길 바래요~




 ◇ 유용한 사이트 모음


 다이어트 프로모션 순위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dilist


뷰티 성형 이벤트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hulis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