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과일 추천 효과 좋은 다이어트 단기 다이어트 오현경 스위치 다이어트

다이어트 과일 추천 효과 좋은 다이어트 단기 다이어트 오현경 스위치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과일 다이어트. 과일 다이어트는 칼로리는 낮으면서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계신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하지만 자칫하면 잘 못 할 수도 있다는 사실!! 과일도 과일 나름대로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고, 이를 잘 못 조절하면 다이어트의 효과만 감소되고.. 배고프고.. 몸버리고....ㅜㅜ

 

그래서 간단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과일과 효과 좋은 단기 다이어트 방법!!

 

◇ 다이어트 과일 선택 방법

 

 

다이어트 과일을 선택할 때에는 몇 가지 유의할 사항들이 있어요.

 

첫 번째, 과일의 칼로리를 따져라!!

 

과일의 칼로리가 오히려 밥을 먹을때의 칼로리보다 높으면 안되겠지요?

예를 들자면.. 한꺼번에 많이 먹기 좋은 귤같은 경우 보통 60kcal정도 하는데요, 생각없이 4~5개 정도를 먹고 나면..

밥 한끼 먹는 거랑 큰 차이가 없어요.

참고로 당도가 높은 과일이 칼로리가 높은 경우가 많고, 열대 과일이 칼로리가 높은 경우가 많다는 것!!

 

 

두 번째, GI 지수를 따져라!!

 

인간의 조건에서 밀가루를 끊는 생활을 한 적이 있었지요? 밀가루 제품은 GI 지수를 빠르게 높이는 제품중에 하나에요. GI 지수는 아~주 쉽게 이야기 해보자면, 혈당 지수!!

음식을 섭취하면 GI 지수는 올라가게 되어 있구요, 칼로리와는 별개의 개념이에요. GI 지수가 빠르게 높아지면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키고, 단백질이 지방으로 빠르게 흡수되는 거지요. 때문에 칼로리가 낮아도 GI 지수를 빠르게 올리는 음식은 다이어트에 그다지 좋지 않아요.

과일중에 GI 지수를 천천히 올리는 과일은 주로 신맛이 나는 과일!! 키위나 토마토, 레몬 같은 과일들이랍니다.

 

 

세 번째, 섬유질을 확인하라!!

 

과일 다이어트의 좋은 점은 과일에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대장 활동을 촉진시키고, 열량은 적으면서 포만감을 주기 때문인데요, 사과가 대표적인 과일이라고 보시면 돼요. 바나나도 섬유질이 높은 과일인데요, 대신 칼로리가 높으니 많이 드시면 다이어트 효과는 줄어들구요.

과일 다이어트를 할 때는 저녁시간에 과일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과일은 보통 3~4시간정도 소화 시간이 걸리고, 당도가 높은 과일은 살이 찌기도 하니 저녁보다는 아침을 대신해서 과일 다이어트를 진행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 효과 좋은 단기 다이어트 방법

 

 

과일을 이용한 단기 다이어트를 진행하고자 할 때에는 무엇보다 영양분의 불균형을 주의하셔야 해요. 칼로리와 GI 지수가 다른 것 처럼 칼로리와 영양분은 또 다른 문제에요.

칼로리를 채운다고 해서 몸이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골고루 공급해 주면서 칼로리를 낮추는 것이 필요하다는 거지요.

때문에 식이 요법을 동반한 다이어트는 상당히 까다로운 면이 있어요. 그래서 과일 다이어트를 할 때에는 아침을 대신하는 것이 좋아요. 아침을 먹으면 두뇌가 활성화 되고, 체력적으로도 도움이 되는데요, 인간의 뇌는 섭취하는 영양분의 5% 가량을 가지고 가지만, 실제로 소비하는 에너지는 20%에 달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랍니다.

또한 공복감을 줄여주기 때문에 폭식을 줄여주기도 하구요. 때문에 다이어트를 진행할 때 아침은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아침을 과일로 대신하는 것이 좋아요.

과일을 체크할 때에는 GI 지수를 꼭 챙기시구요, 생과일 주스나 과일 통조림은 다이어트에 오히려 방해가 되니 피하시는 것이 좋구요.

말린 과일은 생과일에 비해서 칼로리는 높고 포만감은 생기지 않으니 이 역시 피하는 것이 좋구요.

 

 

하지만 이런 것들을 모두 챙기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기도 하지요. 이럴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랍니다.

다이어트 제품을 활용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면 대부분의 제품들이 먹으면서 해도 돼요~~ 라고 이야기 하긴 하지만..

솔직히 이야기 해서.. 효과를 제대로 보려면 어느 정도 식이 요법을 진행하고, 꾸준한 유산소 운동을 함께 하는 것이 좋아요.

 

그럼 뭐하러 다이어트 제품까지 써가면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냐!! 라고 이야기를 하실 수도 있으신데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그렇지 않을 때 보다 확실히 얻을 수 있는효과들이 있어요.

 

일단, 혼자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은 실패의 가능성이 높아요.

하지만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활용하게 되면 다이어트 플래너가 다이어트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성공 가능성이 높아지게 된답니다.

이런 효과를 확실하게 보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책임 감량제도가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이 좋답니다.

 

두 번째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면 식이요법의 부담을 덜 수 있어요.

일이다 공부다 이것 저것 해야 할 것도 많고, 시간도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식이 요법은 엄청난 스트레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식이요법을 간단히 조절하면서 할 수 있다는 거지요.

가령 과일 다이어트를 한다고 한다면, 아침은 과일로 대신하고, 점심은 정상적으로 먹고, 저녁은 너무 늦게 먹지만 않으면 되는.. 이런 간단한 식이 요법 절차를 활용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거지요. 끼니때마다 이것 칼로리가 얼마고 GI 지수가 얼마고.. 이런 복잡한 사항들을 따지지 않아도 된다는 거지요.

 

 

세 번째로, 다이어트 제품을 잘 선택하면 밤에 잠을 자는 시간에도 다이어트가 진행이 되요.

몸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고, 체지방을 분해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가 극대화 되는 거지요. 밤에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요. 충분한 수면을 통해 피로를 회복하고, 스트레스를 제거하는 것이 다이어트에는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문제는 저녁시간에 먹은 음식들이 천천히 소화가 되면서 우리 몸에 지방으로 쌓인다는 거거든요. 이런 부분을 사전에 예방하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가 커질 수 밖에 없답니다.

 

네 번째로, 요요를 막아줘요.

혼자서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고민인 것이 바로 요요 현상인데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 하면 이런 요요 현상이 생기지 않는 체질로 체질 변화까지 시켜준답니다. 이런 효과 때문에 단기 다이어트를 할 때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함께 하는 것이 상당한 효과를 거둘 수 있는데요, 이런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에도 물론 주의가 필요해요.

 

가장 필요한 것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냐, 정말 효과가 있느냐가 되겠지요.

때문에 제가 추천드리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오현경 다이어트로 유명한 스위치 다이어트에요.

 

◇ 오현경 다이어트 스위치 다이어트?

 

오현경 다이어트로 유명한 스위치 다이어트는 특허받은 다이어트 효과로 유명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인데요,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답니다. 그럼, 오현경 다이어트 스위치 다이어트가 왜 좋으냐!!

 

 

스위치 다이어트는 단순히 체지방을 분해하는 것이 아니라 체지방을 연소시키는 AMPK 효소를 활성화 시켜서 운동의 부담 자체를 줄여줘요. 때문에 다이어트를 할 때 생기는 운동에 대한 부담감을 확~ 줄여 주지요.

 

 

뿐만 아니라 체지방 억제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식품과 체지방 분해를 활성화 시켜서 보다 편하게 살을 뺄 수 있구요.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하네요.^^;;

 

 

무엇보다 개별적인 특성에 맞춰서 일상 생활에 지장 없도록 꾸준하면서 빠르게 다이어트를 도와준다는 사실!!

전문 다이어트 플래너의 존재는 다이어트를 성공으로 이끄는데 상당히 큰 역할을 한답니다~^^;;

 

◇ 왜 그렇게 잘빠지는데??

 

오현경의 스위치 다이어트가 잘 빠지는 이유!! 바로 삼성 제약의 특허받은 핵심 기술과 안전한 식품에서 추출한 탁월한 성분들을 활용하고, 철저한 관리를 함께 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첫 번째 핵심!!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서 추출한 HCA 성분이에요.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를 억제하기 때문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하는 것을 최대한 막아줘요.

여기에 체중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킨다는 인체 실험 결과도 있으면서 식품 의약품 안전청에서 인정한 성분이랍니다.

 

 

두 번째 핵심!! 녹차에서 추출한 카테킨이에요.

녹차는 체내에서 항산화작용을 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녹차의 카테킨 성분 때문에 그런거에요. 녹차의 카테킨의 많은 유효 성분들이 식사중이건 일상 생활중이건 체지방을 연소시키기 때문에 복부지방과 피하 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답니다.

 

 

세 번째 핵심 성분!! 바로 특허 받은 천연 추출물 TG1002 인데요,

경북대학교 생명 공학부 허태린 교수팀이 돌외라는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이에요.

이 돌외 라는 식물은 인삼과 비슷한 구조를 갖는 사포닌을 50여종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 식물에서 추출한 TG1002 라는 성분은 체지방 감소에 직접 작용을 하기 때문에 탁월한 다이어트 효과를 낼 수 있는 거구요, TG1002의 사포닌 성분은 여러가지 성분이 농축 되어 있어서 홍삼보다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어요.

다른 제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오현경의 스위치 다이어트에서만의 특허 성분인 거지요.

 

 

그리고 마지막 핵심!! 바로 맞춤 다이어트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일단 개인의 유형을 분석하고, 그에 따른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시하는 거지요. 다이어트가 시행되면 1:1 집중 관리를 통해 다이어트를 진행하구요, 체질 개선을 통해 요요를 근본적으로 막아주게 되는 거지요.

스위치 다이어트가 잘 빠지는 이유!! 바로 몸에 좋은 핵심 성분들과 1:1 시스템이라는 거지요!!^^;;

 

◇ 그건 그럼 얼마인데??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제품을 통해 진행하는 만큼 비용이 소요가 되기 마련인데요, 보다 정확한 비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꺼 같아요.

이게 왜 그러냐!!

일단 스위치 다이어트의 핵심은 1:1 맞춤 다이어트에 있어요. 현재의 상황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솔루션을 통해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거지요. 그래서 개개인의 다이어트 방법이 달라지게 되구요, 때문에 프로그램의 비용도 달라지게 되거든요.

 

 

상황에 따라서 진행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저마다 가격이 다 달라지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직접 상담을 통해서 물어보는 것이 가정 정확하다고 할 수 있답니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가질 필요는 없구요~ 어차피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니까요..^^;;

비용 문의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상담을 한다고 해서 꼭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부담을 가지실 필요도 없구요..^^;;

 

 

번만은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

마 후면 결혼식이다 뭐다 행사가 있어서 빨리 다이어트 필요해!!

꺼운 허벅지에 통통한 종아리, 미니스커트고 핫팬츠고 모두 입지 못했던 나!!

 

이런 분들이라면 꼭!! 꼭!! 꼭!! 한 번 상담 받아 보시고 정말 성공적인 다이어트 한 번 해보시길 바래요~^^;;

 

추천 다이어트 프로그램 오현경의 스위치 다이어트 방법 및 비용 문의 바로가기




 ◇ 유용한 사이트 모음


 다이어트 프로모션 순위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dilist


뷰티 성형 이벤트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hulis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