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리서치도 하고 포인트로 용돈도 벌고

온라인 리서치도 하고 포인트로 용돈도 벌고^^;;

 

 

온라인 리서치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저는 이런 저런 온라인 리서치 사이트에 가입해서 가끔씩 하곤 합니다..^^;;

처음엔 인터넷 경품이 탐이나서;;; 했었는데.. 실질적으로 한번도 인터넷 경품을 적은 없네요.. 에휴~

 

오늘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가 포인트를 주는 온라인 리서치가 있어서 신청을 했습니다..

제가 돈에 환장한 사람은 아니지만.. 어차피 메일로 리서치 오면 잠깐 잠깐 하는거 포인트라도 쌓아 두고 조금씩 쌓이던게 용돈이라도 되면 좋으니까요..^^;;

 

여기서 잠깐 온라인 리서치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 온라인 리서치란?

 

온라인을 통해 이런 저런 설문조사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A라는 회사에서 소비자의 수요나 의견이 필요할 리서치 기관에 의뢰를 하면, 온라인 리서치 기관은 회원들에게 메일을 보내고,

회원은 리서치에 응해주는 대신에 일정 포인트나 경품 등을 얻게 되는 구조인거죠.

 

회사는 약간의 투자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결과를 얻어서 좋고, 소비자는 리서치를 통해 나온 상품 내지는 컨텐츠이기에 양질의 수요를 있어서 좋고, 리서치 참가자는 5분에서 10분을 투자해 포인트나 경품을 얻어서 좋은 그런 시스템이라고나 할까요..^^;;

 

 

이게 제가 하고있는 리서치 사이트 메일인데요;;; 여기에서는.. 경품을 번도 받아 적이 없습니다..ㅜㅜ

 

물론 제가 자주 하지는 않고.. 가끔~ 했었는데..;; ...

여기 말고도 군데 가입은 했었습니다. 지금도 종종 메일이 날라 오구요..

한때 요런거에 흥미를 가진 적이 있어서;;

 

결과적으로 아직은 아무것도 얻지 못했지만;;; ..

 

이러고 보니.. 리서치 하지 말라는 같군.. 그런 말이 아니라요..

이번에 우연히 포인트를 주는 리서치를 발견했거든요..^^;;

 

솔직히 저도 아직 리서치 메일을 받아 보진 못했는데..(저도 오늘 가입 했으니까요..;;;)

나름 유용할 같아 카테고리까지 하나 만들어서 올려 봅니다~!!

 

온라인 리서치 패널 나우라는 곳이네요..^^;;( 리서치 기관은 나름 회사명을 지웠습니다.. 왠지 비방하는 글로 보일 수도 있을 같아서;;)

 

 

매일 1 로그인으로 1포인트 적립, 설문 조사 참여로 30~6000포인트까지 적립..., 친구 추천으로 1인당 500포인트 적립..

.. 나름 나쁘지 않으니까요~^^;;

 

(에궁.. 귀가 얇은.. 아니 눈이 얇은 토와입니다...쿄쿄쿄)

 

거기에 포인트를 모으는 방법이 있드라구요...;;

 

 

물론 주된 포인트는 설문 조사를 통한 적립이겠지만.. 로그인해서 1포인트, 투표해서 3포인트, 댓글로 1포인트.. 글작성이랑 추천인은 귀찮으니 패스~!

 

요롷게 포인트를 모으면 마음에 들었던게 포인트의 활용이었습니다. 혼자 열심히 삽질해서 모은 포인트 아무데도 데가 없으면 어떻게 하느냐!! 라는 생각이 새록 새록 들었기에.. 확인해 보니..

 

 

요후~!(요건 뭔소리;;;) 인터파크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군요.. 쇼핑몰 이것 저것 아무데나 쓰는데.. .. 저는 주로 옥션을 쓰긴 하지만.. 인터파크도 종종 쓰니까~! 이런 포인트 있으면 쇼핑몰을 인터파크로 옮기는 것도 생각해 봐야지..

 

그리고!! 2000포인트 부터는 현금 @.@ 두둥!!

캬캬캬 그냥 모아서 현금 쓸까? 헤헤헤;;;

 

이거 말고도 이런 저런 이벤트를 하는 같긴 하는데.. .. 소소하게나마 용돈 벌이 된다면 까짓거 하루에 10분정도 투자해 보자!! 라는 생각으로 저도 해보려구요..^^;; (다시 말씀 드리지만.. 이거 오늘 발견 했습니다;;;)

 

소소한 정보와 자료를 찾아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도 도움이 되시라고 함께 올려 놓습니다~!!

 

 

패널 나우 확인해 보기 - 온라인 리서치로 포인트 모을 있는

 

 

< 추천 링크는 패널 나우의 광고 페이지랍니다~^^;;>

 

나중에 리서치 오면 다시 올려 볼께요.. 이전 리서치는 주로 자동차나 핸드폰에 관련된 리서치들이었는데..

아직 해보질 못해서 주로 어떤 리서치가 날라오는지 모르거든요..^^;;

어찌 되었든,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번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