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살빼는법 단기 다이어트 빠르게 살빼는 법은?

단기간 살빼는법 단기 다이어트 빠르게 살빼는 법은?

단기간 살빼는법 단기 다이어트 빠르게 살빼는 법은?


다이어트는 꾸준히 식이요법과 유산소 운동을 통해 진행해야 가장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평상시의 생활 습관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껍니다. 하지만 안다고 해서 모두 성공하는 것도 아니고, 갑장스러운 모임이나 소개팅같이 중요한 스케쥴로 인해 단기간에 살을 빼야 하는 경우가 많지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금식이나 원푸드다이어트, 단식다이어트등 무리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같은 방법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지는 모르지만, 실제 체지방 감량이나 예쁘게 살이 빠지는 것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건강도 지키면서 빠르게 다이어트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단기간 살빼는 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단기간 살빼는 법에 빠지지 않는 식단 조절

단기간 살빼는법 단기 다이어트 빠르게 살빼는 법은?


다이어트에 식단 조절은 기본적으로 빠지지 않는 항목입니다. 특히나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고자 한다면 더욱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기도 하지요. 식단 조절이라고 해서 무조건 굶는다거나, 하루에 한 끼만 먹는 등의 극단적인 방법은 오히려 건강에 해가되기도 하고, 다이어트 후에 찾아오는 요요현상을 피하기 어려워집니다.

단기간 다이어트에 가장 먼저 고려해 볼 사항은 식사를 하지 않는 것 대신 식사량을 줄이는 것입니다. 먹는 횟수는 그대로 두고 먹는 양을 1/3 가량으로 줄이는 것이지요. 아니면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을 따라해 보는 것도 고려해 볼 만 합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해 유명해진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니 이를 참고해 보는 것이지요.


단기간 살빼는법 단기 다이어트 빠르게 살빼는 법은?


아이유 다이어트라고 불리는 식단은 단기 다이어트를 위해 사과 하나, 고구마 두 개, 단백질 쉐이크 한 잔을 하루 세끼에 나누어서 섭취하는 방법입니다. 약간은 극단적인 방법중에 하나로 다이어트 이후로는 정상적인 식단을 통해 충분한 영양 공급이 이루어 져야 합니다. 

박보람 다이어트 식단은 고구마, 바나나, 계란 등의 단백질 위주의 식단입니다. 단백질과 야채, 과일 위주의 식단으로 하루오 5번 식사를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적응하기 힘들지만, 나중에는 과일과 야채 위주의 식단으로 몸이 날씬해 지는 것은 물론 건강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에일리 다이어트 식단은 단백질 100g, 채소 2컵, 과일 1개로 이루어 진 식단을 하루 두 끼 섭취하는 방법입니다. 토마토와 브로컬리를 즐겨 먹으면서 여러가지 야채, 과일을 위주로 식사를 하고, 단백질 보충을 통해 근육이 손실되는 것을 막는 것이지요.

단기간 살빼기를 원한다면 이렇듯, 식단 조절을 필수적으로 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무리한 식단 조절이 이루어 졌다면 다이어트 후 충분한 영양 공급을 통해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해주는 것도 필요합니다.


강도 높은 운동으로 단기간 살빼기

단기간 살빼는법 단기 다이어트 빠르게 살빼는 법은?


식단 조절만으로 모든 것이 해결된다면 좋겠지만, 다이어트를 위해 우리 몸을 채우고 있는 체지방을 태우는 행동을 해야만 빠르게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일정 시간동안 매일 강도 높은 운동이 지속되어야 한다는 것이지요. 물론 꾸준한 다이어트를 한다면 하루 30분 이상의 유산소 운동으로 가벼운 운동을 지속하면 되지만, 다이어트의 효과를 높여야 하기 때문에 운동의 강도를 올려야 한다는 겁니다.

강도를 높인다고 하더라도 웨이트 위주의 운동이 아니라 유산소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태울 수 있어야 합니다. 외부에서 운동을 할 여건이 되지 않는다고 한다면 실내에서 유산소 운동의 강도를 높이는 것이 필요하지요. 실내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실내 운동 기구를 활용하는 것과 춤을 추는 방법입니다.


단기간 살빼는법 단기 다이어트 빠르게 살빼는 법은?


실내에서 음악을 틀고 몸을 많이 움직이는 춤을 추면 운동 효과가 상당히 높습니다. 여기에 운동때문에 지루하다거나 힘들다거나 하는 느낌이 줄어 운동을 보다 길게 할 수 있지요. 헬스장이나 실내 운동 기구를 이용해 유산소 운동을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유산소 운동을 하게 되면 30분 이상을 지속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 몸이 우리 몸에 쌓여있는 체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해 태우기 때문이지요.

30분 이상의 유산소 운동을 하고 스쿼트, 덤벨 같은 근육 운동을 추가적으로 하게 되면 몸의 근육에 탄력이 붙어 요요를 예방하면서 탄탄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식단도 운동도 자신 없을 땐?

단기간 살빼는법 단기 다이어트 빠르게 살빼는 법은?


바쁜 스케쥴과 환경으로 인해 식단 조절이나 운동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할 자신이 없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에는 박소현 다이어트로 유명한 "스마트 다이어트"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지요. 꾸준한 몸매 관리는 물론이고 빠른 다이어트를 위한 속성 다이어트 팀을 통해 건강하고 빠른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나이를 떠나 인기가 높은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스마트 다이어트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성분인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을 기본으로하여 식물성 단백질 분해 효소인 브로멜라인과 팔라티노스 성분을 통해 지방을 에너지화하여 낮시간에는 쌓여있는 지방을 분해하고, 자면서 에너지로 연소시켜 이중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높은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지요.

여기에 식사량 조절이 더해진다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고, 꾸준한 운동이 지속된다면 빠르고 건강한 다이어트가 완성될 수 있는 것이지요.


단기간 살빼는법 단기 다이어트 빠르게 살빼는 법은?


특히나 복부 다이어트, 하체 다이어트, 팔뚝살 다이어트 등 혼자서 빼기 힘든 부분을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빠른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는데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전문가들은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단순한 체중 감량이 아니라 건강을 지키면서 체중을 줄이는 것"이라고 입을 모아 말을 합니다. 건강을 해치면서 더 큰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때문에 체중 감량과 건강을 동시에 생각하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조언합니다. 이를 위해서 촛점을 맞추어야 하는 부분은 체중 감량이 아니라 체지방 감량이고, 이를 통해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잡을 필요가 있습니다. 

혼자서 다이어트에 성공할 자신이 없거나 빠른 다이어트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추천받아 스마트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아래에 함께 연결된 스마트 다이어트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진행해 보시면, 건강하게 단기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이 되고, 상담을 받아본다고 해서 무조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부담가지실 필요 없이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스마트 다이어트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

- 단기간 살빼기 속성 다이어트 성공 비법

- 혼자서 빼기 힘든 부위별 감량

- 낮과 밥 이중 감량으로 빠르고 건강한 다이어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