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성적 초등수학성적 한 번에 잡는 EM 스퀘어?


초등영어성적 초등수학성적 한 번에 잡는 EM 스퀘어?


초등영어성적 초등수학성적 한 번에 잡는 EM 스퀘어?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나면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이 바로 수학과 영어성적일껍니다. 누구는 사교육을 통해 공부를 한다, 누구는 학원을 몇 개를 보낸다 하는 등... 이런 저런 소리도 들려옵니다. 물론, 그만큼의 투자가 있으면 그만큼의 성적이 따라올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아이들의 성적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이들이 공부에 재미를 느껴야 하는 것 아닐까요?


주입식 교육의 폐혜로 인해 요즘의 교육 방향은 스스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방향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스스로 공부에 재미를 느끼고, 공부의 필요성을 인식하게 하는 것이지요. 이렇게 공부가 재미있다,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가면 학원을 보내도 효과가 2배, 과외를 해도 효과가 2배가 되는 겁니다.



초등영어성적 초등수학성적 한 번에 잡는 EM 스퀘어?



그런데, 이게 참 어려운 일이지요. 재미있게 놀고 뛰는 것이 좋은 우리 아이들에게 공부가 재미있는 것이라고, 어려운 것이 아니라고 인식을 시키는 것이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겁니다.


이런 부분에서, 강남 엄마들의 MUST HAVE 아이템이면서 영어 성적 최상위 1%의 비결로 유명해진 학습법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니, 바로 EM 스퀘어 영어 몰입 교육 이랍니다.



EM 스퀘어 영어 몰입 교육?


초등영어성적 초등수학성적 한 번에 잡는 EM 스퀘어?


약이 되는 정보 꿀단지 같은 각종 방송에 소개되면서 점점 유명세를 띄고 있는 EM 스퀘어 영어 몰입교육에 대해서 아직은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껍니다. 


EM스퀘어는 영어 몰입 교육이 국내 최초로 태블릿PC에 탑재되어 선보인 어린이 교육용 SMART-Learning 프로그램이랍니다. EM 스퀘어는 초등학교 교과 과정중 수학을 영어로 공부하는 이머전 학습법 컨텐츠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의 옥스포드 대학 출판사의 동화책, 공상과학책, 세계 전래 동화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만 3세부터 13세까지 영어 교육은 물론이고 수학, 중국어까지 공부할 수 있는 신개념 교육 플래폼이랍니다. 



초등영어성적 초등수학성적 한 번에 잡는 EM 스퀘어?



EM스퀘어는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세부적으로 나뉜 맞춤형 영어 몰입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단순 문제풀이와 암기식이 아니라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하면서 공부가 진행이 되기 때문에 영어와 수학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흥미를 유발하게 되는 것이지요. 


이렇게 자연스럽게 학습을 하게 되는 저절로 실력도 향상되고 자기주도 학습 습관도 기를수 있게 되는 거랍니다.



 

 


1석 3조 효과 EM 스퀘어


초등영어성적 초등수학성적 한 번에 잡는 EM 스퀘어?



EM스퀘어는 학습에 흥미를 잃지 않고 자기 주도 학습의 습관을 길러줄 수 있다는 것 외에도 여러가지 긍정적인 효과 있답니다. 하루에 5~10분 정도 투자하면 어느 장소에서건 탁월한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영어와 수학을 동시에 공부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교육에 비해서 교육비가 저렴하기 때문에 1석 3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이지요. 


특히나 동영상 외국어 교육 시스템을 이용한 교육 방법에 있어서 특허를 획득했을 만큼 객관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고, 여기에 초등학교 시범 교육 결과 성적 향상 320%라는 결과를 만들어 냈다는 것은 그만큼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소리이기도 하지요.



초등영어성적 초등수학성적 한 번에 잡는 EM 스퀘어?



영어에 대한 조기 교육 열풍이 식지 않는 요즘입니다. 어쩔 수 없는 것이 영어가 점차로 세계어가 되어 가고 있고, 우리나라 역시 세계화에 뒤떨어 질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이겠지요. 하지만 이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높아지는 사교육비. 이런 힘겨운 상황에서 우리 아이가 뒤떨어 지지 않도록,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비밀리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어 학습법 EM 스퀘어를 한 번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래에 함께 연결된 이벤트 페이지에는 전 세계 130여개국의 국제 학교 및 사립학교의 영어 교재로 쓰이는 옥스포드 영어 동화 88권이 탑재되어 있으면서 특허와 시범교육으로 입증된 이머전 학습법의 수학 교재 90권까지 함께 제공되는 EM 스퀘어의 무료 상담 신청 페이지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이 되고, 상담을 받는다고 반드시 EM 스퀘어를 시작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만큼 부담가지실 필요 없이 알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수학 영어 두마리 토끼를 한 번에 EM 스퀘어 영어 몰입 교육 이머전 학습법 무료 상담 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