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 인터넷으로 편하게, 부동산 시세 확인서 인터넷 발급 서비스 법원 제출용 양식

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 인터넷으로 편하게, 부동산 시세 확인서 인터넷 발급 서비스 법원 제출용 양식

 

개인회생이나 파산, 이혼시 재산 분할, 보육비 지원, 벌금 감면, 민사 소송등에 필요한 서류중에 부동산 시세 확인서라는 법원 제출용 양식이 있어요.

 

 

 

이 부동산 시세 확인서는 공인중개사 사무소에서 발급이 가능한데요,

문제는 법률 절차를 위한 부동산 시세 확인서는 공인중개사 사무소에서 기피하는 경향이 있다는 거지요.

또, 발품을 직접 팔아야 하는 불편함도 있구요.

 

공인중개사 사무소에서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발급하는 것은 꺼려하는 것은

법률 절차를 진행하는데 본인들의 공인중개사 사무소의 이름이 들어가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발급받는데 약간의 어려움과 불편함이 있는 것이 사실이었는데요..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인터넷 신청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함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시세야 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센터 가 그 곳 이랍니다.

 

◇ 부동산 시세 확인서, 왜 필요할까?


 

 

 

 

부동산 시세 확인서는 개인회생이나 개인 파산, 이혼, 재산 분할, 민사소송 등에 필요한 서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신청자가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의 현재 시세를 표기하는 확인서랍니다.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발급받는 이유는 부동산의 청산 가치를 법원에서 확인하기 위한 용도로 활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구요.

 

공인중개사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지만, 일반적으로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발급해 주는 것을 꺼려하는 공인중개사 사무소가 많기때문에 발급받기에 약간의 고충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 부동산 시세 확인서,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은?


 

 

 

 

 

법률 절차 진행을 위한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인터넷 접속으로 받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시세야 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센터인데요,

인터넷으로 발급 신청을 하고,

신청 접수 후 2~3일내로 시세 확인서를 받아볼 수 있으니 빠르고 간편하게 발급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요.

 

◇ 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 절차 및 비용은?


 

 

 

 

일반적으로 오프라인에서 부동산 시세 확인서를 발급받을때 드는 비용은 발급 건당 10만원 내외입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통해 신청을 하게 되면 발급 건당 5만원에 발급받으실 수 있답니다.

 

더더욱 편리한건 발급 신청시에 필요한 서류가 따로 없이, 연락처를 적어 놓으면 빠른 시간 안에 연락을 받고 서류 발급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의뢰를 하고 3일 이내에 발급을 완료할 수 있지요.

 

◇ 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 신청시 유의사항


 

 

 

유의사항이 몇 가지 있는데요,

일단 부동산 시세 확인서의 용도가 법원 제출용이기 때문에 부동산 매매용으로는 사용이 불가능 하다는 점을

가장 처음으로 꼽아아 할 것 같네요.

또한 요청 당시의 시세 현황 자료로 시간이 지나면 시세 확인서는 다시 발급 받아야 한다는 점도 인지하고 계셔야 할테구요.

 

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 신청 페이지를 함께 링크해 드릴께요.

시세야 부동산시세확인서 발급센터에서 발급 용도와 연락처, 기타 문의사항을 남겨 놓으시면 평일 낮의 경우 3시간 안에, 주말의 경우 늦어도 48시간 안에 연락을 드리니 확인해 보시고 발급 신청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시세 확인서 인터넷 발급 신청 시세야 부동산 시세 확인서 발급센터 바로가기 [링크]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