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대출 자격 및 햇살론 금리조건,햇살론 한도조회 추천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대출 자격 및 햇살론 금리조건,햇살론 한도조회 추천

 

 

 

대출을 권장하는 사회는 좋은 사회라고 보이진 않습니다만..

대출때문에 힘겨워 하는 사람이 많은 것도 현재의 현실이지요.

대출이 필요할 때 높은 대출 장벽때문에 한숨 짓는 사람들도 많고..

급하게 얻은 대출의 높은 이자 때문에 힘겨워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 힘겨운 서민들을 위해 오픈된 정부 지원 대출이 바로 햇살론이지요.

대출이 필요할 때 햇살론을 먼저 알아보긴 하지만 쉽게 신청하지 못하는 것도 사실인데요,

대출 신청에 필요한 절차나 서류, 한도, 내가 가능한 건지 등 여러가지 의문 사항들 때문일 꺼에요.

이럴 때 써먹으라고 있는 것이 전문가 아니겠어요?

전문가와의 상담을 부담스러워 하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자세를 갖는 것이 대출 성공의 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정부지원대출 햇살론의 대출 자격과 금리, 한도등을 통해 직장인 신용대출로서 유용한 햇살론을 알아볼까 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대출 자격 및 햇살론 금리조건,햇살론 한도조회 추천 

 

○ 정부 지원 대출 햇살론의 대출 자격

 

 

 

햇살론의 지원 자격을 설명하는데 가장 유용한 것이 바로 위의 그래프라고 할 수 있는데요,

햇살론은 신용 등급과 연소득을 기준으로 지원 자격이 나뉘어 진다고 할 수 있어요.

연 소득이 4천만원 이상이면 햇살론 사용이 불가능하구요,

연 소득이 3천만원에서 4천만원 사이라면 신용등급 6등급~10등급 까지 대출이 가능해요.

연 소득이 3천만원 미만인 경우 1등급부터 10등급까지 모두 대출이 가능해요.

신용불량자나 개인 회생, 파산 상태가 아니라면 저소득일수록 신청 범위가 높은 것이 바로 정부지원 서민대출 햇살론이랍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대출 자격 및 햇살론 금리조건,햇살론 한도조회 추천 

 

○ 정부 지원 대출 햇살론의 대출 한도 및 금리 조건

 

 

 

정부지원대출 햇살론의 금리조건은 위의 표와 같아요.

얼핏 은행의 새희망홀씨 대출이 금리 조건이 더 좋은듯 하지만, 같은 정부 지원 대출이라고 해도 그 구조에 차이가 있어요.

햇살론의 경우 신용 보증 기관을 이용해 신용 보증이 이루어 지지만, 새희망홀씨의 경우 은행 자체적으로 신용 보증이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은행에서 오히려 대출을 꺼려하는경향이 있어요.

또한 대출이 이루어 진다고 하더라도 최고 금리에 가깝게 형성되는 경향이 있기도 하구요.

때문에 오히려 햇살론이 대출이 용이하기도 할 뿐만 아니라 금리도 유리하게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아요.

은행 대출 뿐만 아니라 저축은행이나 대부업체로 대출 금리 비교를 넓혀보면 햇살론의 이자 한도가 얼마나 메리트있는지 알 수있으실꺼에요.

법정 최고 금리인 39%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경우 최고 30%의 이자 감면 혜택을 보실 수 있다는 소리니 말이지요.

 

 

 

햇살론은 생계 자금 대출과 대환 자금 대출로 나뉠 수 있는데요,

일단 생계자금 대출의 한도는 위 표와 같아요.

대출 한도는 등급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3개월 이상 계속 재직하고 있는 근로자를 기준으로 최고 1천만원의 한도를 부여받을 수 있어요.

 

 

 

대환 대출의 한도는 고금리를 물고 있는 현재 채무의 잔액이라고 볼 수 있어요.

대환 대출의 경우 20%이상의 고금리 채무를 가진 사람에게 적용되는 대출인데요, 생계형 자금과 합쳐서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가 나오게 되어 있어요.

중요한 점은 대환 대출의 대출 한도는 남아있는 잔여 채무가 되지만, 개인 신용 등급에 따른 대출 한도는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즉, 신용 등급이 낮아도 고금리 채무를 꾸준히 납입하고 있었다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다는 소리랍니다.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대출 자격 및 햇살론 금리조건,햇살론 한도조회 추천 

 

○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승인률 높은곳

 

 

 

햇살론도 은행과 전문가의 능력에 따라서 승인률이 높은 곳이 따로 있어요.

같은 조건으로 신청한다고 하더라도 어떤곳은 승인이 나고 어떤 곳은 승인이 나지 않기 때문에 승인률 높은 곳과 담당 전문가를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햇살론 전문 센터는 햇살론 승인률 높은 곳으로 유명해요.

정부지원대출 햇살론의 승인률을 높이고 싶으시다면 전문가와의 적극적인 상담을 진행할 필요가 있답니다~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전문 센터를 함께 링크해 드리니 신용 등급 조회 없는 한도 조회나 햇살론 대출 상담을 진행하고자 하시는 분이시라면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 정부지원대출 햇살론 전문 센터 무료 상담 센터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