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들의 대출 희망!! 햇살론 대환 자금 대출 자격 승인률 높은 곳 추천

 

서민 들의 대출 희망!! 햇살론 대환 자금 대출 자격 승인률 높은 곳 추천

 

 

 

햇살론은 서민들을 위해 정부가 보증하고 금융기관이 대출을 진행하는 정부 보조 대출 상품입니다. 일반적인 은행 대출이 높은 신용 등급을 요구한다면, 햇살론은 낮은 신용 등급을 요구하는 서민들의 대출 희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금리로 힘겨운 생활을 하는 분들에게 희망이 되는 서민 대출이지요.

 

○ 햇살론 대출 자격

 

 

 

쉽고 간단하게 대출 자격을 설명드리자면,

 

- 봉 1200만원 이상 3000만원 이하이신 분은 신용 등급에 상관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 봉 3000만원에서 4000만원 이신분은 신용등급 6~9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 장 근무 3개월 이상 되어야 합니다.

- 은 금리 20%이상 대출을 3개월 이상 사용하시는 분도 대출 가능합니다.

- 근 3개월 이내 연체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 산, 면책, 신용회복중이 아니어야 합니다.

 

이해 되시나요? ^^;;

 

 

○ 햇살론 대환자금 대출

 

 

 

대환 자금은 기존의 대출을 낮은 금리의 햇살론으로 바꾸실때 필요한 대출로 최대 20%가량의 이자율 하락 효과가 있습니다.

대환 자금 대출의 장점은

 

1.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

2. 거치기간 없이 5년 이내 대출 상환 기간을 정할 수 있는 유동성

3. 대출 한도 내에서 생계자금이나 운영자금과 중복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

 

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대출 법정 최고 금리는 연 39.9%입니다. 햇살론의 최고 금리는 연 10.4%입니다. 최대 연 30%까지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거지요.

 

 

○ 햇살론, 서민들의 대출 희망

 

 

 

햇살론은 서민들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대출을 권장하는 사회가 좋은 사회는 아니지만, 힘겨울때 도움이 되는 제도가 있다는 것은 좋은 사회로 가는 길이라고 할 수 있지요. 연 39.9%의 고이자 대출을 광고하는 우리 사회. 햇살론 대출은 그런 사회에서의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생깁니다.

조금 더 자세한 사항들과 대출 가능 여부 등은 햇살론 무료 대출 상담 센터를 활용해 보세요.

 

※ 밝은미래 햇살론 무료 대출상담센터 [링크] - 대출 가능 여부, 각종 햇살론 문의사항 무료 상담 진행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