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시력교정술, 뉴스마일 라식이란? (부산특별 이벤트까지) - 뉴스마일라식의 특징과 라식 수술 후 생활까지

반응형

부산에서 새로운 시력교정의 장을 열다: NEW스마일라식


부산의 밝은 봄안과에서는 시력교정 수술의 새로운 장을 열었습니다. 바로 2022년형 최신 스마일장비, 아토스 레이저를 도입한 NEW스마일라식입니다. 부산뉴스마일라식, 서면스마일라식 등 지역민들에게 최신의 시력교정 기술을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이 빛나고 있습니다.


NEW스마일라식이란?


NEW스마일라식은 기존 라식과 라섹 수술의 장점을 결합한 5세대 시력교정술입니다. 기존 라식 수술이 20mm의 각막을 절개했다면, NEW스마일라식은 단 2mm만 미세 절개하여, 회복 시간을 대폭 단축시킵니다. 불과 4~5시간 만에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으니,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인 수술법이죠.

아토스 레이저의 혁신

아토스 레이저는 독일의 슈빈츠사에서 개발한 최신 장비로, 7차원 안구추적장치가 탑재되어 있어 눈동자의 미세한 떨림까지 보정해 안정적이고 정확한 수술이 가능하게 합니다. 이 장비는 고도난시 환자에게도 정밀한 교정을 가능하게 하며, 난시 값의 변동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최소 75nj의 낮은 레이저 열에너지를 이용하여 열 손상을 줄이고, 곡선형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술 중 눈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줍니다.

수술 후 생활은 어떨까?

NEW스마일라식 수술 후에는 각막 손상이 적어, 수술 다음 날부터 세안, 기초 화장, 가벼운 운동이 가능합니다. 이처럼 빠른 회복과 함께, 안구 건조증이나 각막 혼탁의 위험성도 낮추어, 수술 후의 불편함을 최소화했습니다. 또한, 슈빈츠사에서 직접 발급하는 NEW스마일라식 공식 인증 보증카드까지 제공하여, 수술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부산에서 만나는 최신 시력교정술

여기부터는 솔직하게 정보이자 홍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부산분들에게는 정말 유익한 부분이기 때문에 포스팅에 싫게 되었음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부산지역에서 처음으로 도입된 NEW스마일라식은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스마일수술, 신형스마일라식, 스마트라식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우며, 부산뉴스마일라식, 서면스마일라식 등 지역 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부산 서면의 밝은 봄 안과에서 도입한 시력 교정술입니다. 


부산에서 찾는 최고의 안과 진료, 밝은봄안과의 차별화된 진료 및 수술 시스템

그리고 지금부터는 부산에서 믿고 찾을 수 있는 밝은봄안과의 진료 및 수술 시스템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라식과 라섹 부작용에 대한 우려로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밝은봄안과는 어떤 점에서 다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맞춤형 진료 및 정밀검사

밝은봄안과는 환자 한 사람 한 사람의 눈 고유 특성을 정밀하게 파악하기 위해 맞춤 검사를 진행합니다. 각자의 눈 상태에 따라 검사 내용이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으며, 이러한 정밀검사는 대략 1시간 30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는 서면라식검사, 서면라섹검사, 부산라식검사 및 부산라섹검사에 있어서 환자분들에게 최적화된 진료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아벨리노 각막이상증 DNA 검사

또한, 밝은봄안과는 아벨리노 각막이상증 DNA 검사를 시행하여 가장 빈번하게 발생하는 각막이상증 5가지의 이상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를 통해 수술 진행 전 실명 유전자의 보유 여부를 체크함으로써, 수술의 안정성을 한층 더 높입니다.

환자 맞춤형 노모그램 및 책임관리 시스템

밝은봄안과는 수술 전 진료부터 수술, 그리고 수술 후 사후관리까지 대표원장님이 직접 책임관리합니다. 환자 맞춤형 노모그램을 제작, 분석하여 개인의 눈 상태에 따른 가장 최적의 수술 방법을 제시합니다. 불가능한 수술에 대해서는 그 이유를 명확히 설명하며, 무리한 수술은 진행하지 않는 원칙을 지킵니다.

일반진료 및 외래진료

밝은봄안과는 뉴스마일라식/라섹 수술뿐만 아니라 안내렌즈삽입술, 노안백내장, 드림렌즈, 망막진료, 안구건조치료 등 다양한 진료를 제공합니다. 안과학을 전공한 경험 많은 안과전문의가 상주하며, 수술 후에는 아이케어 프로그램을 통한 건조증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이루어집니다.부산에서 안과 진료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밝은봄안과의 차별화된 진료 및 수술 시스템을 경험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철저한 검사와 특별한 관리로 유명세를 타고있는 밝은봄 안과입니다. 여기서 특히나 요즘엔 이벤트를 통해 부산의 안과치료가 필요한 많은 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니 한 번 확인해 보시고 문의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문의는 어차피 무료니까요^^

※ 밝은봄 안과 이벤트 문의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