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본(THE 리본) 상조 서비스 예식 서비스 추천 더리본 리빙플러스

더리본(THE 리본) 상조 서비스 예식 서비스 추천 더리본 리빙플러스


상조라고 하면 장례식을 대비해서 가입을 하고, 납입 후 장례가 생기면 서비스를 받는 것이라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요즘 상조는 장례에서 그치지 않고, 목돈이 필요한 부분들에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점점 업그레이드 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2015년 기준 매출 1위에 빛나는 더리본 상조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THE 리본은?


2009년에 설립된 회사로 웨딩, 장례, 여행, 헬스케어 등 다른 상조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한국 상조 공제 조합이 선정한 안심서비스 대행사이기도 합니다. 안심서비스라는 것은 폐업한 상조를 대신해서 100% 장례 서비스를 보장하는 고객 권익 보호 서비스이지요.


업체 최초로 700억 매출 돌파는 물론이고 3년간 575%의 매출 신장을 이룬, 다른 상조와 서비스부터 차별화를 둔 상조회사라고 할 수 있지요.


리빙플러스 하나로 필요한 것을 선택해서 사용하다


리빙플러스는 더 리본의 서비스 상품 이름입니다. 리빙 플러스의 기본적인 구조는 여타 다른 상조 회사들의 구조와 같지요. 일정 금액을 일정 횟수동안 납입하고 나면 장례가 발생했을 때 그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겁니다.


그런데 리빙 플러스는 장례 하나로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장례는 물론이고 여행, 전문 가이드가 동반되는 크루즈 여행까지 선택이 가능한 것이지요.


장례식 만큼 급작스레 많은 돈이 들어가는 것이 바로 예식이지요. 스드메를 비롯한 예물, 한복, 허니문, 가전 정보까지 한번에 준비를 할 수 있는 리본웨딩의 고퀄리티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다위에서 펼쳐지는 낭만적인 휴가, 크루즈 여행은 1인 8박 10일, 2인 4박 5일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쇼핑과 옵션 없이 현지의 맛집, 기항지 관광, 호텔 못지 않은 럭셔리 객실 등 대형 크루즈에서 즐기는 환상적인 여행이라고 할 수 있지요.


장례를 비롯한 예식, 크루즈 여행을 상품 1개에서 자유롭게 선택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리빙플러스라는 겁니다.


 

 


특별한 멤버쉽 서비스


캠핑을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는 얼마전에 다녀온 글램핑을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다음엔 꼭 캠핑카에 가자고 약속까지 해 둔 상태인데요, 리본의 리빙플러스에는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가 있어서 주목하고 있습니다. 


카라반. 고정형 캠핑카에서 캠핑을 하는 건데요, 왕산, 몽산포, 죽도, 고창, 제부도 등 전국 각지의 다양한 지역의 카라반을 최대 57% 할인된 금액으로이용이 가능한 멤머십 서비스지요.


카라반 뿐만 아니라 전국 유명 리조트, 호텔, 펜션을 최대 80% 할인받을 수 있는데요, 주중 주말 성수기 할 것 없이 5년동안 150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1년에 30박씩 활용할 수 있지요.


전국 유명 워터파크와 스키장을 50% 할인된 금액에, 수상 레저나 요트, 승마, 골프, 체험학습 등 다양한 레저시설을 최대 60%까지 할인바다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리본의 멤버십 서비스랍니다.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아이템


일반적으로 상조서비스에 가입을 하면, 여러 사은품이나 전자제품을 받아볼 수 있지요? 리본에서 제공하는 아이템은 다른 곳에서 제공하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답니다.


케어렉스 안마의자, LG 트롬 스타일러, 히로 마쓰모토 골프 풀세트, LG 49인치 UHD TV까지 선택의 수준이 다르다는 것이지요. 뿐만 아니라, 납입 완료가 이루어 지면 납입한 금액은 해약을 한다고 해도 100% 전액 환급이 되기 때문에 손해를 본다는 생각도 하실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ISO9001 인증을 받아 웨딩, 장례, 여행, 헬스케어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THE 리본. 전국 유명 업체와의 제휴로 레저부터 뷔페, 스튜디오까지 온가족이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중무장한 리빙플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페이지에 방문해 보시면 추가로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무료 상담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100% 전액환급 THE 리본 리빙플러스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