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동요 동영상 연속보기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1


유아 동요 동영상 연속보기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1



유아 동요 동영상 연속보기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1






아이들 동영상에 관련된 것들은 쭈군이 관심을 가지는 것을 올리게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직접 활용할 수 있으면 편하기 때문이기도 하구요..^^;;


요즘 쭈군이 만화 동영상도 좋아하지만, 율동 동요를 따라하니라 정신이 없습니다.^^;; 그래서 한 번 준비해 봤습니다.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인데요, 출처는 유튜브, 곰 세마리 외에 57분입니다.



유아 동요 동영상 연속보기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1





만화 동영상을 올리면 보통 5~10편 정도를 올려 드리는데요, 기준 시간은 1시간 내외로 올리려고 노력합니다. 


아무래도 그 이상은 아이들이 집중하기 힘드니까요..^^;; 이번 율동 동요 모음 역시 1시간 안쪽으로 틀어주면 신나는 율동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쭈군에게 많이 보여주고 있는 동영상입니다.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바로보기








유아 동요 동영상 연속보기 신나는 율동 동요 모음 1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