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원모으기 어떤 상품을 활용하면 좋을까?

천만원모으기 어떤 상품을 활용하면 좋을까?





요즘 은행 적금 금리가 2~3%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저축을 시작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첫 번째 목표인 천만원 모으기를 실행하고자 할 때 물가상승률과 이자소득세를 생각하면 오히려 마이너스 금리인 요즘.. 마땅히 투자할 상품이 없었던 것이 사실이지요.


이럴 때 활용하면 좋은 상품이 바로 사모펀드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모펀드는 공모펀드와는 반대되는 개념으로, 특정 사람들에게 투자금을 모아서 투자를 하고 수익을 배분하는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밸류투자컨설팅의 확정 배당형 사모펀드의 경우 만기시 금액이 천만원 이상이 되면 적립식으로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상품들을 적절히 활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지요.





사모펀드에 대한 두려움과 위험성에 대해 너무 막연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실제로 사모펀드를 잘 아는 사람들은 특판 예금이나 적금보다 훨씬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일단, 사모펀드의 위험성은 투자 손실의 위험성과 수익 배분을 받지 못할 위험성을 꼽기 마련이지요. 

이런 부분을 없애기 위해 확정 배당형 사모펀드를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확정 배당형 사모펀드는 은행 적금처럼 정해진 수익률을 지급하는 사모펀드로, 펀드의 손실이 있다고 해도 펀드 자체가 유지되기 힘들 만큼의 큰 손실이 아니라면 만기까지 유지했을때 정해진 수익을 배당하는 상품입니다.


그럼, 펀드 자체가 유지되기 힘든 큰 손실을 입으면 어떻게 하느냐.. 라는 문제에 대해서 어떤 상품에 투자하는 펀드인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는데요, 밸류투자컨설팅의 확정배당형 사모펀드 적립형의 경우 투자금이 단기 기업 금융 자금으로 활용이 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기기업금융자금이라는 것은 기업이 단기적으로 돈을 빌리는 기업 대출을 의미하는데요, 2014년 3월까지 미회수율이 0%를 기록할 만큼 수익성이 좋은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밸류투자컨설팅의 확정 배당형 사모펀드 적립형의 확정 수익률은 6개월 연 6.8%, 1년 연 7.9%, 2년 연 9.7%, 3년 연 11.3%입니다. 실제 은행 이자율에 비해서 상당히 높은 수익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지요.


여기에 은행의 경우 만기시에 이자를 받을 때 이자소득세를 납부하기 마련인데요, 사모펀드의 경우 배당수익에 대한 비과세가 적용이 되어서 소득세를 내지 않는다는 큰 장점이 존재합니다.


물론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단 투자의 조건은 만기시 총 금액이 1천만원 이상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적립 시작 후 6개월간은 해지나 중도인출이 불가능합니다. 만기시 총 금액이 1천만원 이상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단기 적립을 할 수록 월간 적립 금액이 커지고 장기 적립을 할 수록 월 적립 금액은 작아집니다.


다음 이미지는 적립 기간에 따른 수익과 최저 적립 가능액을 나타낸 이미지입니다.





확정배당형 사모펀드 적립형의  경우 만기시 금액이 1천만원 이상 되어야 하기 때문에 목적을 가지고 돈을 모으는데는 탁월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천만원 모으기에 가장 이상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 거지요.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밸류투자컨설팅과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투자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수익 배분은 언제 어떻게 이루어 지는지 등 궁금한 사항과 필요한 사항들은 전문적인 투자 상담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밸류투자컨설팅 확정 배당형 사모펀드 투자 상품 확인 및 상담 신청 바로가기


사모펀드는 몰라서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대표적인 투자 상품중에 하나입니다. 아는 사람들은 특정 사모 펀드가 열리면 눈에 불을 켜고 찾아서 활용하고 있지요. 유례없는 저금리 시대, 은행보다 더 높은 금리로 안정적으로돈을 모으고 싶으시다면 꼭 확인해 보세요. 안전하면서 높은 수익의 새로운 세계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