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 비만 하체 다이어트 부분 다이어트 전신 다이어트 한의사 김오곤 비감초 다이어트 효과 비감초 다이어트 비용

하체 비만 하체 다이어트 부분 다이어트 전신 다이어트 한의사 김오곤 비감초 다이어트 효과 비감초 다이어트 비용

 

 

 

 

오래간만에 처제를 만났습니다. 대학교때부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다가 계속 떨어지고, 지금은 취업을 해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데, 명절 가족 모임을 통해 만나게 된 거지요.

 

아무래도 또래가 이야기 하기 쉽다고, 어른들 이야기 보다는 또래끼리 이야기 하기 마련이고, 특히나 와이프가 신경을 요즘 못썼다면서 이야기의 시간을 가지게 되었지요.

 

뭐.. 어느 만남이든 그렇듯 처음은 그저 안부로 시작을 하다가.. 시험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고, 취업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고.. 한참을 엄마에게 짜증을 부렸다는 처제에게 그러면 안된다면서 이야기도 해주고.. 조카 이야기도 하면서 이런 저런 시간을 보내고 있었지요. 그런데 유독 처제가 명절 음식을 잘 안먹으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라도 하냐? 라고 물었더니..

하고 싶은데 할 시간도 없기도 하고, 명절 지나면 살이 많이 쪄서 될 수 있는데로 덜먹으려고 하는데 잘 안된다고..

 

우리 처제가 키도 작고 아담하고 살이 찌진 않아보이거든요...-_-;;

 

 

봄에 찍은 예쁜 우리 처제 모습..^^;; 난 아무리 봐도 뺄 살은 없어 보이는데..-_-;;;

 

 

에이~ 뺄 살이 어디있냐며 장난 반 진심 반 섞여 이야기를 했더니만 질색을 하면서 말하더라구요. 그런 말 하지 말라고.. 공부하면서 운동도 못하고 매일 앉아서만 있어서 그런지 하체가 장난 아니라고.. 뺄라고 해도 빠지지도 않고 아주 죽겠다구요.

 

더불어서 운동 안하고 살뺄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다면서 이야기를 하는데~!!

 

어휴~!! 돈만 있으면 가능하대~... 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나왔다는...-_-;;;

 

여지껏 공무원 시험 준비하느라 부모님 돈 다 쓰고, 이제 갓 취업한 처제에게 그런 이야기를 할 수도 없고..

 

요즘 황금알에서 나오는 김오곤 원장이 개발한 비감초 다이어트라고, 그거 체질 감량에 수면 해독 다이어트라서 식이요법이나 운동 많이 안해도 하체 비만 해결이 가능하거든요. 언제나 그렇듯 비용이 문제겠지만...^^;;

 

그래서 한 번 정리해 봤어요. 그 유명하다는 한의사 김오곤의 비감초 다이어트, 그게 뭔지, 효과는 어떤지, 왜 그런 효과가 나오는건지 비용은 어떻게 하는지 등등등..

 

 

◇ 한의사 김오곤 비감초 다이어트


 

 

 

 

 

한의사 김오곤은 황금알이나 각종 매스컴에서 활동하면서 유명한 분인데요, 대한 한의학 연구소 소장까지 지낼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으신 분이랍니다.  사진 보시니 누군지 감이 오시나요?

엄지의 제왕에도 나왔고, 현재 황금알의 고정 패널로 참석중에 있구요.

 

 

 

항상 저런 형식의 모자를 쓰고 나오셔서 알아보기도 편하구요..^^;;

 

김오곤 원장이 만들어낸 비법 다이어트가 있는데, 그게 바로 비감초 다이어트에요.

 

 

 

사상의학에 근거한 체질별 감량 요법인데, 몸 속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배출하고, 체지방을 분해해서 보다 쉽고 빠르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거지요.

 

◇ 비감초 다이어트, 정말 효과가 좋아?


 

 

 

 

비감초 다이어트는 1주일 단기 다이어트부터 한달 체질개선 프로그램까지 최고 21kg까지 빠진다고 이야기 하는데요..

물론 이런 기준은 정말 잘 빠지는 사람들 이야기겠지요? ^^;;

 

몸무게가 50kg인 사람이 21kg을 빼면 나머지는 해골되게요..;;;

 

일단 비감초 다이어트는 단기 유기농 해독을 통해 1주일에 평균 3~4kg 가량 빠진다고 보시면 되구요,

2주 체지방 제거를 통해 평균적으로 누적 8~10kg 정도 빠진다고 보시면 되구요,

3주~ 1달 체질 개선을 통해 평균적으로 누적 15kg가량 빠진다고 보시면 되는데, 중요한 것은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체질 개선을 이루기 때문에 요요가 찾아오지 않는다는 말씀!!

 

◇ 비감초 다이어트 왜 그렇게 효과가 좋은건데??


 

 

 

 

비감초 다이어트의 기본은 발효, 수면, 해독이 동시에 일어난다는 거에요. 때문에 몸 속의 체지방을 분해하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억제하고, 근본적으로 비만 체질을 개선해서 요요 현상을 없앤다는거지요. 결과적으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데요, 이렇게 만드는 핵심 비법이 바로 김오곤 원장의 비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효과가 좋은 김오곤 원장의 비감초 다이어트 첫 번째 비법!!

 

 

바로 유기농 한방 버섯에서 추출한 키토글루칸이에요. 키토글루칸은 지방과 당을 배출시키고 동시에 지방을 연소시켜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요, 특허받는 다이어트 물질이랍니다~^^;;

 


 

 



효과가 좋은 김오곤 원장의 비감초 다이어트 두 번째 비법!!

 

 

 

식약의약품 안전청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정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 포함된 HCA에요. HCA는 지방 합성을 막고 간의당질을 늘림으로서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를 얻을 수있답니다.^^;;

 

효과가 좋은 김오곤 원장의 비감초 다이어트 세 번째 비법!!

 

 

 

L-카르니틴 이라는 성분인데요, 지방과 직접 결합해서 지방을 에너지로 분해 시키는 필수 성분!!

혈중 중성 지방량은 감소하고, 기초 대사량은 늘어나게 된답니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식욕도 줄고, 움직임도 덩달아서 줄어서 피로감과 무력감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L-카르니틴 성분은 이런 부분을 해결해 주어 편안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것이 특징!!

 

◇ 비감초 다이어트, 하체 비만에 좋다고?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가장 많이 빼고 싶어하는 분위는 뱃살, 허벅지, 종아리, 팔뚝일꺼에요. 특히나 뱃살과 하체비만은 빼려고 해도 빠지지 않는 힘겨움이 찾아오는데요, 이건 당연한 결과라는 말씀!!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가장 먼저 빠지는 부위가 바로 얼굴살 부분이구요, 맨 마지막으로 빠지는 부위가 뱃살과 허벅지살이에요. 당연히 효과는 가장 늦게 오고, 가장 티도 안나는 부위라는 거지요.

 

비감초 다이어트는 이런 부분을 극복해서, 원하는 부위의 부분 다이어트가 가능해요. 전신다이어트로 날씬하게 체중을 감량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원하는 부위만 집중적으로 빼는 것이 가능하다는 말씀!!

 

 

 

특히나 아랫배 똥배나 허벅지, 종아리살을 빼는데 특효가 있다고 하니!!

운동량이 적어 하체 비만이 없어지지 않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없겠지요.^^;;

 

◇ 한의사 김오곤의 비감초 다이어트, 얼마일까?


 

 

 

 

가장 중요한 비용적인 문제.. 비용적인 면은 상담을 직접 받아보시라고 이야기를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왜냐하면.. 그게 제일 정확하니까요..-_-;;

 

비감초 다이어트는 전신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부분 다이어트, 단기 다이어트 등 원하는 다이어트 형태에 따라 다양하게 적요하게 되고, 또 개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각기 다른 처방으로 다이어트가 진행이 되요. 때문에 원하는 다이어트마다 각각 가격이 달라질 수 밖에 없거든요. 그래서 직접 문의를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는 거지요.

 

다이어트 방법이나 비용을 문의할 수 있는 상담 페이지를 함께 링크해 놓을께요. 들어가셔서 내용도 확인해 보시고, 무료 상담이니 상담 신청도 해 보세요. 상담을 받는다고 해서 반드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부담 갖으실 필요도 없구요.^^;;

 

황금알 한의사 김오곤 비감초 다이어트 무료 상담 / 비용 문의

 


이제 점점 추워지잖아요. 몸을 조금씩 움직이지 않는 계절이 찾아온다는 소리지요. 움직이지 않으면 그만큼 살이 찌기 마련!!

미리 미리 대비하셔서 편안하게 다이어트 진행해 보세요~!!^^;;




 ◇ 유용한 사이트 모음


 다이어트 프로모션 순위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dilist


뷰티 성형 이벤트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hulis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