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좋은 방법 해독, 해독 방법으로 몸 안의 독소를 해독해 건강을 챙기자


다이어트 좋은 방법 해독작용, 몸 안의 독소를 해독해 건강을 챙기자


해독은 한동안 건강의 트렌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해독작용은 각종 몸의 건강과 다이어트를 챙기는데 큰 효과를 보고 있다고 이야기를 하지요. 독소도 빼고 살도 빼고, 건강도 챙기는 해독 방법들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해독 방법 1. 입욕




입욕은 상당히 많은 효과를 보여주는 행동입니다. 욕조에 몸을 담그는 것과 샤워기로 샤워를 하는 것은 의외로 큰 차이가 있는데요, 입욕을 하게 되면 혈액 순환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에도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현대인들의 질병은 저체온에서 오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입욕은 이런 우리 몸의 체온을 정상으로 돌려놓는데 상당히 큰 도움을 주지요. 입욕의 효과를 이야기 해보자면, 혈액 순환이 좋아지고, 피부가 건조해 지는 것을 막으면서, 관절과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이 맑아지고, 스트레스를 해소해 줍니다.


입욕을 통해 건강한 습관을 가져보는 것이 해독과 다이어트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해독 방법 2. 걷기




걷는 것은 대표적인 유산소 운동으로 여러가지 긍정적인 효과를 만들어 내는 운동입니다. 앞서서 이야기 한 것 처럼, 현대인들의 질병은 많은 부분 체온이 떨어지면서 생기게 되는데요, 걷기는 이런 체온을 상승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운동입니다.


걷기 운동은 하반신 혈액 순환에 많은 도움을 주고, 신장 기능을 좋게 만들어서 독소 해독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대장과 직장 운동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배변 활동이 활발해 지구요. 걷기 운동을 꾸준히 해서 나오는 땀은 몸 속의 노폐물을 빼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해독 작용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혈압을 낮춰주고, 심장병을 예방하고, 치매도 예방할 수 있고, 꾸준한 유산소 운동으로 체지방이 타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필수가 되고 있는 것이 바로 걷기 운동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해독 방법 3. 신장 기능 활성화




해독은 말 그대로 독소를 분해하는 과정입니다. 때문에 우리 몸에서 독소를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하는 장기를 건강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신장은 대표적인 해독 장기로서 소변을 통해 우리 몸의 노폐물과 독소를 밖으로 내보내는 역할을 하지요. 


신장과 방광을 통해 적당량의 소변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은 건강과 다이어트에 상당한 도움이 되는 행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사람의 소변 횟수는 하루에 7~8회, 소변량은 1500cc 정도라고 할 수 있지요.


신장 기능을 도와주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생강홍차, 생오이, 사과, 우엉, 마 뿌리, 삶은 팥의 즙 등이 있습니다.



 

 


해독 방법 4. 대장 기능 활성화




우리 몸에서 독소를 배출하는 대표적인 역할을 하는 장기중에 하나가 바로 대장과 항문이지요. 대장 기능을 활성화 시키면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할 뿐만 아니라 활발한 이뇨 작용은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을 주기 마련입니다.


대장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음식 성분중 대표적인 성분이 바로 식이섬유지요.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포만감이 생기는 것은 물론이고 대장 활동을 활발하게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상당한 도움을 주기 마련입니다.


대장 기능을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복부를 따뜻하게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반신욕이나 족욕도 대장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주게 됩니다.



해독 방법 5. 디톡스 식단




디톡스는 말 그대로 해독 작용을 위한 식단 구성을 의미하지요. 주로 섬유질이 풍부한 야채와 현미를 통해 식단을 구성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급작스러운 식습관의 변화는 오히려 몸에 무리를 주고 스트레스로 건강을 해치게 되는 경우들도 종종 있기 마련인데요, 때문에 주말을 이용해 반짝 식단 조절을 하는 방법들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샹떼꼬르 등을 활용한 주말 디톡스 식단은 장청소를 통해 건강에 도움을 주고,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진행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데요, 샹떼꼬르의 성분 자체가 현미, 통보리, 당근, 케일, 마테, 우엉등 건강한 재료를 자연 발효 시켜 만든 것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위해 해독 작용을 생각하고 있는 분이라면 더 없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샹떼꼬르에 대해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해 볼 수 있고, 무료로 다이어트 상담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함께 링크해 드리니 확인해 보시고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실껍니다. 

참고로 상담은 24세 이상 여성분들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홍진영 다이어트 디톡스 식단 샹떼꼬르 확인



 ◇ 유용한 사이트 모음


 다이어트 프로모션 순위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dilist


뷰티 성형 이벤트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hulis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