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수술 고려사항, 라식수술비용이나 라식수술가격은 물론 철저한 안전검사가 필수

라식 수술 고려사항, 라식수술비용이나 라식수술가격은 물론 철저한 안전검사가 필수


라식수술을 받을 때 여러가지를 고려하게 되기 마련입니다만.. 가장 중요한 사항은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그리고 확실하게 시력을 회복하는 일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그런데 라식수술비용이라는게.. 의외로 높은 가격에 형성이 되곤 해서.. 가격 부담으로 인해 엄청 저렴한 안과를 찾아서 라식 수술을 진행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런 경우 부작용이 일어났을 때 제대로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것 뿐만 아니라.. 부작용발생할 위험도 자체가 상당히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다음은 라식 소비자 협회에서 제공하는 공장형 안과, 그러니까 낮은 가격으로 사람을 끌어 모아 많은 수의 수술을 진행함으로서 이득을 내는 안과들의 위험성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박리 다매로 야기될 수 있는 문제점들인데요..


  • 업무 담당이 분리되어 책임 소재가 불분명해지고
  • 소비자에 대한 관리가 소홀해 질 수 있으며
  • 비용 절감을 위해 병원이 타협을 할 수도 있고
  • 수술의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결과론적으로 부작용의 발생 위험이 높아지게 되어서 소비자의 안전이 위협받게 될 수 있다는 거지요.




극단적인 예를 들자면, 위의 사진과 같이 같은 시간안에 의사 1명당 7건의 수술을 하는 병원과 20건의 수술을 하는 병원에서의 부작용 위험도는 당연히 많은 수술을 진행하는 병원에서가 높아질 수 밖에 없겠지요. 의사의 집중력과 컨디션이 떨어지고, 기계 상태 또한 나빠지기 때문에 덩달아서 부작용의 위험이 올라가게 되는 겁니다.


위 자료는 라식 소비자단체에서 가지고 온 자료입니다.


그런데.. 문제는 문제입니다. 공장형 안과가 아닌 곳의 경우 의사가 하루에 집도하는 수술의 양이 많지 않고, 기계장비 역시 상태가 좋아서 부작용의 위험은 현저하게 떨어지지만.. 그만큼 가격은 올라가기 마련이니까요.

실제로 라식 소비자 협회에서 조사한 라식의 전국 평균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말 그대로 평균 비용인데요, 높은 곳은 아주 높고 낮은 곳은 아주 낮기 때문에 평균적으로 대략 140만원이라는 수치가 적용이 됩니다. 그런데.. 높은곳들을 찾아보면 서울과 대구 등지에서 최고 350만원에 달하는 비용이 들어가는 곳도 있습니다. 그만큼 라식수술이라는게 장비나 병원에 따라서 달라지게 되는 것이 현실이지요.


 

 


솔직하게 이야기해서.. 최신식 장비로 수술을 할수록 시력 회복도 좋고, 부작용도 적어서 좋겠지만, 비용에 대한 부담이 사라지지 않는 것이 사실이니까요. 


그런 분들에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정직하고 역량있는 안과에서의 철저한 검사와 정확한 비용 상담이 아닐까 하는데요, 아래에 서울에서 라식수술을 안정적으로 잘 하기로 유명한 빛의 마법사 강남서울밝은안과의 홈페이지가 함께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강남서울밝은안과의 특징을 꼽아 보자면..


51단계에 이르는 철저한 정밀 검사로 부작용 제로 시스템을 갖추고

개인마다 모두 다른 각막의 상태를 고려한 수술 기술인 커스텀 어블레이션 적용으로 개인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면서

평생 책임 관리 라식 보증서 발급까지 무료로 해주고 있는

합리적인 수술비용으로 유명한 곳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유명 연예인들을 비롯한 셀럽들이 많이 찾는 안과이기도 하고,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을 위해 당일검사 당일 수술 시스템을 갖춘 역량있는 안과의원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아래에 강남서울밝은안과의 홈페이지를 함께 링크해 드리는데요, 내게 가장 잘 맞는 라식 수술은 어떤 방법의 수술인지에 따라서 라식 비용이 다 달라지는만큼 정확한 라식 비용 문의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빛의 마법사 강남서울밝은안과 바로가기 



눈 건강은 오복중에 하나로 꼽힙니다. 내 눈으로 밝게 사물을 본다는 것 자체가 상당한 복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런데, 요즘에는 점차로 시력이 나빠지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내 잘못이 아니라 환경이 그렇게 변하고 있는 거지요. 이런 환경 속에서 건강하게 시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 라식 수술. 안경과 렌즈의 불편함을 날려버리는 부작용 없는 라식 수술이 필요한 분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유용한 사이트 모음


 다이어트 프로모션 순위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dilist


뷰티 성형 이벤트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hulis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