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공부방법 이중언어학습 EM스퀘어로 영어성적과 수학성적까지 동시에 잡기


초등영어공부방법


초등학생 영어 성적을 올리기 위한 공부 방법중에 이중언어학습이 강남 엄마들 사이에서 조용히 입소문을 타고 있습니다. 왜 그런가 하고 살펴보니.. 전라도의 한 학교에서 이중언어학습을 전교생 재량 수업 및 창의체험활동수업에 적용한 결과 국가학력평가 320%라는 경이로운 성과를 냈기 때문이지요. 그것도 일부의 학생만 성적이 오른 것이 아니라 전교생이 함께 동반 상승하는 효과를 보았으니.. 영어 공부때문에 어려서부터 영어 유치원을 보낸다거나 영어 캠프를 보내는 등의 환경을 조성해 주려고 노력하는 엄마들 사이에서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킨 거지요.


그래서.. 도대체 이중언어학습이 무엇이길래 이렇게 탁월한 결과를 내고 있는 것인지 한 번 알아봤습니다.



이중언어학습, 넌 도대체 뭐니?



이중언어학습, 넌 뭐니?



이중언어학습은 EM 스퀘어 학습기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개념은 간단하지요. 한국어로 배운 수학을 다른 언어로 복습함으로써 외국어 실력 향상과 더불어서 수학 실력까지 향상시키는 복합 학습 방법입니다. 아이들이 한 가지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은 한정이 되어 있지요. 특히나 초등학생 이하의 학생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은 45분 이내라고 많은 전문가들이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 시간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느냐에 따라서 아이들의 성적이 달라지기 마련인데요, 이 점을 캐치해서 나온 공부 방법이 바로 이중언어학습니다. 


공부를 잘 하는 학생들의 공통적인 특징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중에서 가장 기본적인 부분들을 살펴 본다면 또래에 비해 빠른 선행학습(예습)과 철저한 복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습과 복습이 이루어지게 되면 같은 내용을 여러번 반복하게 됨으로써 머리에 각인되는 효과를 만들어 내기 때문이지요. 때문에 공부를 보조해 줄 수 있는 기기가 일반화 되기 이전에는 이른바 드릴학습. 반복학습이 상당히 높은 효과를 내는 학습 방법으로 오랜 시간동안 알려져 오기도 했지요.


아이들의 입장에서, 대부분의 아이들이 가장 어려워 하는 과목은 언어와 수학입니다. 언어라고 하면 국어를 포함해서 외국어들까지 지칭을 하는 것이고, 수학이라함은 수학적 관념이 자리잡는 과학까지 의미하게 되지요. 때문에 옛부터 언어와 수학은 아이들 성적의 키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많은 부모들이 신경을 쓰고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중언어학습은 이런 요인들을 모아서, 한국어로 배운 수학을 영어와 중국어로 복습하도록 함으로써 외국어와 수학을 동시에 잡는 효과를 보여줍니다. 예습과 복습을 통한 반복 학습은 물론이고, 아이들이 집중할 수 있는 시간동안 한꺼번에 여러가지 공부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학습의 효율성을 높인 거지요.


문제가 있다면, 이중언어학습을 위해서는 이중언어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습기와 학습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는 걸텐데요.. EM스퀘어가 바로 그런 역할을 하는 학습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EM스퀘어, 어떤 학습방법인가?



수학과 영어의 융합 논리



영어 공부에 날개를 달아주는 학습 방법인 이중언어학습은 EM 스퀘어를 통해서 이루어 지는데요, 성취감을 줌으로써 자기 주도를 이끌어 내는 몰입학습단계를 통해 아이들의 공부 효율을 높이는 시스템입니다. 아이의 수준에 맞거나 모두 이해하고 있는 한국어 수학 강의를 선택하고, 수학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시, 영어 복습을 통해 수학을 각인시키고 외국어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지요. 여기에 영어와 수학의 논리를 조합해서 스스로 외국어의 문장 구조를 파악할 수 있게 합니다. 이런 과정을 거쳐서 연상 기억을 습득하고,  수학의 논리 영어를 일상으로 확장시키는 사고력 표출 단계까지 이르게 되지요.


SBS 프로그램 붕어빵에 출연한 탤런트 "정은표"씨의 아들 정지웅군은 IQ 167의 영재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지웅군의 학습법이 바로 EM스퀘어를 활용한 이중언어학습입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이중언어학습으로 공부한 학생들은 그렇지 않은 학생들에 비해서 영어 읽기 성적이 더 높았고, 국어 역시 이중언어학습을 시행한 학생들이 오히려 국어 읽기 성적이 더 높았습니다. 수학과 과학등의 수리 영역에 있어서도 훨씬 좋은 성적을 보이는 결과를 냈으니 EM스퀘어가 화제를 일으킬 수 밖에 없었던 거지요.


전 세계 130여개국의 국제 학교와 사립학교의 영어 교재로 쓰이고 있는 옥스포드 영어동화는 영어 공부를 하는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때문에 구입이 망설여 지는 것도 사실이었지요. 옥스포드 영어 동화는 단순히 영어 동화책이 아니라 실제 세계 130여개국에서 영어 교재로 채택을 하고 있는데요, 앱북을 통해 Native 음성에 지속적이고 자연스럽게 노출됨으로써 연상력과 시청각 효과를 극대화 하기 때문에 영어 공부 효과가 상당히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EM스퀘어는 수학의 이중언어학습뿐만 아니라, 옥스포드 출판사의 정신 컨텐츠를 함께 탑재하고 있어서 부담이 되는 옥스포드 영어 동화를 별도의 부담 없이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많은 엄마들이 반가움의 대상이 되고 있는 거지요.


이중언어학습 EM 스퀘어, 과연 우리 아이에게도 효과가 있을까?



우리아이도 할 수 있을까?



이중언어학습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EM 스퀘어.. 그런데.. EM 스퀘어의 가격과 우리아이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인가..라는 문제때문에 고민을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던 중 반가운 소식이 있는데요.. 우리 아이에게도 효과가 있는지, 우리 아이가 잘 따라올 것인지에 대해서는 EM 스퀘어의 이벤트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다는 겁니다. EM 스퀘어 정식 런칭 기념으로 지금 3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이 체험 이벤트를 신청해서 우리 아이에게 적용해 보고, 아이가 잘 따라오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겁니다. 


EM 스퀘어의 정확한 비용과 이벤트 체험 참여는 아래 걸어둔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에 들어가셔서 상담을 신청해 보시면 정확하게 아실 수 있으신데요, 페이지에 방문해 보시면 EM 스퀘어를 먼저 접한 아이들의 후기나 방송에 소개된 이중언어학습의 효과를 직접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아이의 영어 성적을 올리고 싶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방문해서 상담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URL


EM 스퀘어 이벤트 참여 및 무료 상담 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직접 통화 : 1688-6943 연결 후 내선번호 122번을 누르시면 바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유용한 사이트 모음


 개인회생 파산 지원센터 정보

http://powerlist.dothome.co.kr/xe/hopecenter


 무료 법인 설립 정보

http://powerlist.dothome.co.kr/xe/workcente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