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스킨 로션 추천 페이스샵 네오 클래식 옴므 레드

남자 스킨 로션 추천 페이스샵 네오 클래식 옴므 레드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스킨 로션을 다 써서 이번에 하나 사야하는 통에 여기 저기 보고 있습니다만.. 왠지 모르게 제꺼를 사러 화장품샵에 가는건 꺼려지더라구요;;;;

와이프 따라서 화장품샵에 가는건 크게 꺼려지는 것은 없는데.. 외출할 일이 없으면 화장도 제대로 못하고 아이를 보는 와이프에게 스킨 로션 사러 가자고 하기도 미안해서 인터넷을 통해 좀 살펴보고 있는데요..

 

다른거 확인하긴 좀 귀찮기도 하고.. 이전에 쓰던거 보니.. 페이스샵꺼네요. 스킨 로션 이름은 네오 클래식 옴므 레드.. 병이 빨개서 특이했었다는;;;

 

 

남자 스킨 로션 추천 페이스샵 네오 클래식 옴므 레드

 

가격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닙니다. 두 개 세트로 33800원. 쉽게 말해서.. 34000원.

 

개인적으로 진한 향을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은은한 향이 좋은 세트입니다.

 

구성은 토너와 에멀전.

 

 

남자 스킨 로션 추천 페이스샵 네오 클래식 옴므 레드

 

탄력을 잃은 남성 피부에 농축적인 에센셜한 고보습 사용감으로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 건강을 충전해 주는 토너라는데..

그정도 까지는 모르겠고, 상쾌한 느낌을 주기는 합니다.^^;;

 

 

남자 스킨 로션 추천 페이스샵 네오 클래식 옴므 레드

 

에멀전의 경우 피부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기적의 과일 미라클베리를 함유해서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미네랄이 풍부한 스파 워터를 함유하고 있다는데...

이것도 그정도 까지는 모르겠고, 피부에 자극은 거의 없습니다. ^^;;

개인적으로 피부가 엉망인 사람이기도 하고, 또 피부 관리에 큰 신경을 쓰는 사람은 아니라서 이것 저것 복잡하게 바르는 것을 귀찮아 하는 성격인데요..

 

두 가지를 다 발라도 괜찮고, 한 가지만 바르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하나가 떨어졌을 때..^^;;)

 

 

 

 

혹시라도 스킨 로션이 필요하신 남성분이나, 남자친구나 남편에게 스킨 로션을 선물하고 싶은데 가격 부담도 덜하면서 은은한 향이 좋은 것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 써보시라고 말씀드릴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가격이 다른 스킨 로션에 비해서 좀 착한 가격이다보니..

 

개인적으로 향수도 종종 쓰는데.. 향수 하나 가격으로 스킨 로션을 다 살수 있어서 나름 경제적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여튼, 가격 대비 품질이나 향기, 효과는 꽤 좋은 편!!

 

더페이스샵 온라인 몰에 가면 바로 구입 가능하네요. 함께 링크해 드립니다. 확인해 보시면 세트로 나와 있는 것들이 더 있으니까 다른 것을 고려해 보셔도 괜찮으실 껍니다.

 

■ 더 페이스샵 온라인몰 네오 클래식 옴므 레드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