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지침 4가지, 살빼는 방법을 알고싶으세요?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지침 4가지, 살빼는 방법을 알고싶으세요?

 

신년 계획으로 다이어트를 생각하신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꺼에요. 그런데, 다이어트는 계획만 세우고 성공하기 어려운 목표들중에 하나지요.^^;;

올해는 반드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으시다면!!

 

다이어트 성공을 위해 반드시 고려해야하는 네가지 지침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지침 4가지, 살빼는 방법을 알고싶으세요?

 

 

첫 번째 지침, 먹어야 성공한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무조건 굶거나, 식사량을 엄청나게 줄이는 사람들이 있어요. 하지만,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는 근육의 손실을 가지고 오고, 이는 다시 살이 찌기 쉬운 체질로 바꿔주는 결과가 됩니다. 때문에, 굶어서 하는 다이어트는 오히려 부작용만 키울 수 있다는 사실!!

 

뿐만 아니라 심한 공복감은 폭식의 습관을 가지고 오기 때문에 오히려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먹는 것에 대한 강박관념이 심해진다면 똑같이 먹더라도 몸으로 흡수되는 칼로리를 줄여주는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 지침, 스트레스는 다이어트의 적

 

심한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를 주고, 무기력감을 안겨주기 십상입니다. 특히나 일상 생활에 지장을 주는 스트레스는 오히려 다이어트에 역효과만 일으키지요.

 

먹는 것에 대한 강박관념, 운동에 대한 강박관념이 오히려 다이어트에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이를 잘 컨트롤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지침 4가지, 살빼는 방법을 알고싶으세요?

 

세 번째 지침, 쉽게 쉽게 하자

 

다이어트를 할 때 이것 몇 칼로리, 이건 어떻게 먹고..

어려운 다이어트는 그만큼 포기하기 쉽게만 만드는 요인입니다. 하루에 운동은 반드시, 하루에 음식은 반드시..

이런 반드시 반드시가 나만의 강박관념을 만드는 거지요.

 

다이어트는 습관입니다. 건강한 습관을 가지는 사람은 쉽게 살이 찌지 않지요. 내 몸을 건강하게 한다는 생각으로 쉽게 쉽게 생각하세요. 많이 먹으면 당연히 속이 좋아지지 않고, 건강에도 해롭습니다. 운동도 몸에 무리가 올 정도로 하면 당연히 몸에 해롭습니다.

 

건강을 위한 습관을 기르도록 한다는 생각으로 하시면 보다 편하게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으실껍니다. 다만, 바쁜 일상 생활, 직장 생활 등으로 식이요법이나 운동을 제대로 하기 힘드시다면 운동 효과를 직접 내는 다이어트 프로모션을 선택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실껍니다.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지침 4가지, 살빼는 방법을 알고싶으세요?

 

네 번째 지침, 혼자서 하지 마라.

 

다이어트와 금연의 공통점은 주변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는 겁니다. 주변의 시선이 있으면 그만큼 성공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하지만 금연에 비해서 다이어트는 주변에 알리기 꺼려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짠!! 하고 예쁜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도 사실이지요. 게다가, 일반적인 주변 사람들은 다이어트에 어떤 것이 좋은지, 나와 맞는 다이어트 방법은 어떤 것인지를 알려주기 보다는, 자신들이 알고있는 방법들을 강요하려고 하기 쉽상입니다.

 

때문에, 혼자서 하지 않으면서도 내게 꼭 맞는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플래너와 함께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쉽고 편한 다이어트 프로모션 이지컷 다이어트

 

다이어트에서 스트레스는 다이어트 실패의 주된 원인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많이 먹게 되고, 스트레스로 인해 계획대로 움직이지 못하게 되지요. 그러니 만큼, 다이어트는 보다 쉽게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왕빛나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삼성제약 이지컷 다이어트는 이런 점에서 보았을때 상당히 편한 다이어트입니다. 우선, 음식을 섭취한다고 하더라도 우리 몸에 흡수되는 칼로리는 먹는 음식의 10% 가량밖에 되지 않습니다. 최대 90%의 칼로리가 몸 밖으로 배출되는 거지요. 때문에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평소처럼 식습관을 유지하면 되는 거지요.

 

운동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때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하루 30분 이상 진행하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그래야 우리 몸에서 운동의 효과를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이지요. 우리 몸의 운동 스위치가 켜지는 것이 바로 유산소 운동 30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지컷 다이어트의 경우 우리 몸의 운동 스위치를 직접 켜는 역할을 합니다. 유산소 운동 30분이 아니라, 하루에 운동을 3시간 한 효과를 직접 내기 때문에 바쁜 일상에서 꾸준히 운동을 하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다이어트를 편하게 할 수 있지요.

 

이지컷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다이어트 플래너가 내 몸에 맞는 다이어트를 다이어트 성공때까지 함께 합니다. 이지컷에 있는 다이어트 A/S제도는 다이어트를 성공할 때 까지 책임 감량을 진행한다는 이지컷의 특성이기도 하지요.

 

다이어트, 이제 혼자서 끙끙대며, 먹을것 운동하는것에 스트레스 받아가면서 하지 마세요. 누누히 이야기를 하지만, 스트레스는 다이어트 실패의 가장 큰 적입니다. 지금 이지컷에서 성공다이어트를 위한 이지컷에 대한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상담 받아 보시면 다이어트에 상당히 큰 도움이 되실껍니다.

 

상담을 받는다고 해서 이지컷을 반드시 진행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부담 가지실 필요는 없으시구요, 다만 24세 이상 여성분들에게만 무료로 상담이 진행되니 이 점에 유의하시면서 상담을 진행해 보시면 되실껍니다.

 

■ 삼성제약 이지컷 다이어트 프로모션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