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고 보험금 수령 문제 보험금 지급 거절은 보험 로펌과 상의하세요

보험사고 보험금 수령 문제 보험금 지급 거절은 보험 로펌과 상의하세요



보험사고 보험금 수령 문제 보험금 지급 거절은 보험 로펌과 상의하세요



보험사의 보험금 지급 거절이 상당히 많은 문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실제로 보험금이 작은 보험금 청구시에는 큰 문제 없이 보험금이 지급되다가, 보험금이 큰 경우 보험 실사를 통해서 보험금 지급 거절을 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서류상에 문제도 없고 실제 가입상에도 문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보험금을 지급하는 것을 거절하는 사례들로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이런 분들은 안타까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대책을 세우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다 적극적으로 피해 상황을 대응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답니다.



 

 보험금 지급 거절, 정당한 것인가?



보험사고 보험금 수령 문제 보험금 지급 거절은 보험 로펌과 상의하세요



 

보험금을 지급하는 경우들을 살펴보자면 가장 많은 거절 사유가 고지의무위반입니다. 가입 전 알릴의무 사항을 제대로 알리지 않았다는 거지요. 만약 보험을 가입하면서 정상적으로 알릴 의무 사항을 지켰고, 정상적으로 계약을 진행했다면 적절한 대처를 찾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보험사는 말 그대로 이윤을 추구하는 회사입니다. 때에 따라서 자신들의 실적과 성과를 관리하기 위해서라도 무리하게 보험금 지급 거절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런 상황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 경우들도 많이 생기게 되는 거지요.


 

 

 


 

보험금 지급 거절,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보험사고 보험금 수령 문제 보험금 지급 거절은 보험 로펌과 상의하세요



 

보험금 지급 거절을 당했을 때는 지급 거절 사유가 함께 통보됩니다. 고지 의무 위반인지 통지의무 위반인지 가입전 질병으로 인한 것인지 등에 대해서 거절 사유가 함께 나오기 때문에 자료를 잘 보관하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보험금 지급 거절의 경우 전문가를 통해서 응대를 하는것이 훨씬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법적인 대응까지 생각하신다면 대한 변호사 협회에서 공인 인증을 받은 보험 전문 변호사를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로펌은 대한 변호사 협회 공인인증 제 1호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 대한 변호사 협회 공인인증 보험 전문 변호사인데요, 고지의무위반, 암 보험 진단금, 재해 진단금, 질병 보험금, 장해 보험금, 자살 보험금, 입원비 지급거절 등 보험에 관련된 지급 거절에 대해 정당성을 판단하고, 잘 못된 지급 거절사유라면 그에 맞는 대응책을 찾아 억울하게 보험사고를 당하지 않도록 법적으로 대응을 해 나가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피해자를 위한 보험 로펌인 만큼 교통사고 등의 가해자 상담이나 물적 피해 보상 상담은 하지 않는 곳으로 보다 믿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현재 교통사고와 보험 사고에 대해 무료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무료 상담을 진행해 보시면 보험금 지급 거절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들이라면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 교통사고 보험 피해 및 보험금 지급 거절 무료 상담 보험 로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