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질염 예방 및 성기능 개선을 위한 선택, 여성 청결제 여성 세정제의 올바른 사용에 대해서.

여성 질염 예방 및 성기능 개선을 위한 선택,

여성 청결제 여성 세정제의 올바른 사용에 대해서.

 

 

 

 

불쾌한 냄새, 간지럼증, 심한 냉증..

여자들의 민감한 부분을 더 청결하고 더 건강하게 바꾸는 방법을 찾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염증.. 특히나 여성의 감기라고 불리울 정도로 많은 여성들을 괴롭혀온 "칸디다 질염"은 외음부의 위생 상태가 좋지 않아 생기는 경우가 많지요. 과도한 성관계나 질 긒숙한 곳까지 물로 씻어 내리는 뒷물, 생리대의 잘못된 사용 등으로 언제든 생길 수 있는 질병이 질염인데.. 한 번 걸리고 나면 가려움에 잠도 잘 자지 못할 정도로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평소보다 냉의 양도 증가하고, 생리 기간도 아닌데 불쾌한 냄새까지 생겨 기분을 우울하게 만들기도 하구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여성 질염 예방을 위한 선택, 여성 청결제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외음부 산도 유지의 중요성

 

 

여성 질염 예방 및 성기능 개선을 위한 선택, 여성 청결제 여성 세정제의 올바른 사용에 대해서.

 

 

여성의 외음부(생식기에서 겉으로 드러나 있는 부분)는 산도가 4.5~6.5 pH 정도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평소에 씻을 때 쓰는 비누나 보디 워시 제품의 경우 pH가 높은 알칼리성을 띠고 있지요. 이런 것들은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것 뿐만 아니라 각종 자극의 원인이 됩니다.

 

그런데.. 이런 알칼리성 비누거품으로 외음부를 씻게 되면 예민한 그 부분이 약산성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게 된다는 사실. 그렇게 되면 박테리아 수가 매우 많이 증가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 지고, 우리의 소중한 질과 자궁 건강에 상당히 위협을 준다는 거지요. 앞서서 이야기 한 것 처럼 세균성 질염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되는 많은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잘못된 위생 관리 때문이라는 겁니다.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하는 것일까?

 

 

여성 질염 예방 및 성기능 개선을 위한 선택, 여성 청결제 여성 세정제의 올바른 사용에 대해서.

 

 

질염 예방의 가장 첫 걸음이자 기본은 외음부의 위생 상태 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서 이야기 했듯 비누 거품이나 보디워셔로 청결을 유지하려고 해도, 오히려 건강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니 만큼, 조금은 다르게 관리를 할 필요가 있는데요, 상대적으로 산도가 낮은 클랜저를 사용하는 방법은 어떨까요?

 

산부인과 원장님의 말에 따르면 클랜저가 실제로 약한 산성을 띠고 있다면 클랜저를 사용하는 것도 괜찮겠지만, 가정에서 이를 테스트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권하는 방법은 아니다 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오히려 약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위생청과 식약청의 공식 허가를 받은 여성 청결제를 사용하는 것이 건강에는 이득이다 라고 이야기를 하지요. 하지만 인체는 자정 작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음부 세정제, 즉 질 세정제의 경우에는 잘 못 사용하면 오히려 질 내의 건강을 지키는 세균까지 씻어낼 염려가 있으니 사용에 주의를 해야 한다고 함께 이야기를 합니다.

 

 여성 청결제, 꼭 써야 하는걸까?

 

 

여성 질염 예방 및 성기능 개선을 위한 선택, 여성 청결제 여성 세정제의 올바른 사용에 대해서.

 

 

초기에 여성 청결제는 의약품 개념의 질 세정제가 대부분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기능성 화장품의 형태로 점차로 보편화 되고 있지요. 여성청결제는 외음부를 깨끗하게 만들어 주어 질염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많이 사용하고, 질의 건강과 기능 개선을 더한 프로그램으로 성적인 고민을 해결하는 용도로 함께 활용하는 분들도 많이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여성 청결제를 사용하게 되면 불쾌한 냄새 제거 뿐만 아니라 질염 예방등의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생리 후 냄새 제거 용도로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생리 후에 냄새가 계속 남아 있는 경우 혐기성 균의번식으로 인한 경우가 많으니 만큼 여성세정제에만 의존할 것이 아니라 질정의 처방이나 약물을 처방 받아 해결하는 것이 바람직하구요.

 

 여성청결제, 자주 쓴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다.

 

 

여성 질염 예방 및 성기능 개선을 위한 선택, 여성 청결제 여성 세정제의 올바른 사용에 대해서.

 

 

여성의 질 내부는 몸에 이로운 균들때문에 약산성을 띄게 됩니다. 해로운 균들로 부터 자연적으로 보호도 되구요. 때문에 질 세정을 자주 하게 되면 오히려 몸을 보호하는 균들까지 사멸하게될 위험이 있습니다. 때문에 여성청결제를 사용한다면 질 내부 세정은 될 수 있는대로 피하는 것이 좋고, 질 외부나 회음부에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광염에 자주 걸리는 여성들이 있지요. 여성의 질과 요도 주위에는 유산균이 있어서 다른 균이 자라는 것을 막아주는데, 여성청결제로 인해서 이들까지 없애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향이 첨가된 여성 청결제의 경우 요도 주위에 자극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방광염에 걸렸을 때는 여성 청결제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성 청결제를 선택할 때에는 질 내부를 산성으로 유지해 면역 체계를 깨뜨리지 않으면서 점막 등의 자극을 주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pH 4.5~6.5 의 산성 제품들 중에서 의약 외품으로 허가를 받은 제품인지, 식약청과 안전청의 효과 및 안전성을 인정 받은 제품인지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성 질염 예방 및 성기능 개선을 위한 선택, 여성 청결제 여성 세정제의 올바른 사용에 대해서.

 

 

시중에 판매되는 여성 청결제는 나름대로 좋은 성분들을 첨가하여 판매되고 있는데요, 특히 인도네시아 황실 비법으로 사용되던 자무나 여성 성기능 개선에 좋은 회향, 부인병 특효로 알려진 천궁, 동의보감에도 여성 외음부 가려움증에 좋다고 알려진 고삼, 여성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오미자 등 한방 성분이 포함된 여성 청결제가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여성의 몸에 좋은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으면서 단순한 청결 뿐만 아니라 여성 성기능을 개선시켜주는 역할까지 하고 있는 만큼 기능성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고 있지요. 다만, 산부인과 전문의들은 "어떤 세정제라도 너무 자주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질염을 유발할 수 있으니 1주일에 2~3회 정도만 사용하는 것이 좋다" 라고 입을 모으고 있습니다.

 

 

 여성 청결제와 함께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까지 할 수 있다면

 

 

여성 질염 예방 및 성기능 개선을 위한 선택, 여성 청결제 여성 세정제의 올바른 사용에 대해서.

 

 

앞서서 언급한 것 처럼, 요즘에는 여성 청결제의 사용과 함께 성적인 고민을 해결하는 성기능 개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나 요즘 화제가 되는 여성 청결제가 바로 피아로스인데요, 천연 한방 성분으로 안전하면서도 효과가 뛰어난 청결제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입니다. 여기에, 피아로스 솔루션을 진행하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수술 없이 저주파 자극 충격 요법으로 골반 근육 회복과 질 감각 개선, 성 불감증 개선 효과까지 보고 있어서 성 문제로 고민인 여성분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습니다.

 

아래에 피아로스 여성 청결제와 피아로스 솔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 나와있고, 무료 상담까지 진행할 수 있는 페이지를 함께 링크해 두었습니다. 상담 신청하시고 상담을 받아 보시면 알로에와 베라잎 추출물로 피부 탄력과 보습, 윤활 효과가 뛰어난 마사지 크림 핫젤을 무료로 제공한다고하니 여성 청결제가 필요하신 분이나 성 문제때문에 고민이신 분이라면 고민도 해결하시고, 상담만으로 받는 사은품도 챙기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여성 청결제 피아로스, 여성 성 고민 해결 피아로스 솔루션 바로가기

- 제품 구입 및 솔루션 프로그램등 모든 내용에 대해 무료 상담 진행중.




 ◇ 유용한 사이트 모음


 다이어트 프로모션 순위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dilist


뷰티 성형 이벤트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hulis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