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재테크 팁 노하우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직장인 재무설계 추천

직장인 재테크 팁 노하우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직장인 재무설계 추천

 

 

직장인 재테크 팁 노하우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직장인 재무설계 추천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겨울은 겨울인거 같네요. 눈도 오고.. 길을 가다 보면 빙판도 만나게 되고..

추워지는 날씨게 감기들 조심하시고..

괜히 빙판길에서 넘어져 다치지 마시고 만사에 조심 조심~^^;;;

 

오늘은 직장인 재테크 팁으로 어떻게 하면 돈모으기를 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할까 하는데요..

직장인이라면 항상 돈을 모아야 된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어떤 방법이 효율적일지 항상 고민이실꺼에요. 그런 분들이라면 실력있는 재무설계사와 재무상담을 해보시면 길이 보인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재무 설계를 통해서 현재 상태를 점검하고, 현재 상황에서 더욱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실행하는 것이 재테크를 성공하는 비법이라고 생각해요^^;;

 

■ 관련 URL

 

직장인 재테크 노하우 무료 재무상담 - 한국 스마트 재무설계 바로가기, 직종별 업종별 상황별 맞춤 재무상담

 

돈모으는 방법을 알려주는 재무상담이라는건?

 

 

직장인 재테크 팁 노하우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직장인 재무설계 추천

 

 

개인재무설계라는건 쉽게 이야기해서 돈을 모으는 지도, 혹은 설계도 같은 개념이에요. 지금의 내 상태와 수입, 지출을 파악한 후에 지금의 수입을 기본으로 해서 적절한 수준의 저축액과 저축 방법을 찾아가는 거지요. 재무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어떻게 하면 좋을지 방법을 강구하는 설계도가 바로 개인재무설계에요.

 

개인재무설계를 통해서 재테크에 성공하려면 지출부분을 관리하는 일을 반드시 해야해요. 가계부를 작성해서 나의 지출을 확인하고, 어떤 부분에서 소비를 줄이고 저축을 늘릴지를 판단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답니다. 처음에는 어렵겠지만, 저축이 습관이 되어야만 돈을 모을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진짜 돈모으는 방법 첫 번째 - 선저축 후소비의 습관

 

 

직장인 재테크 팁 노하우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직장인 재무설계 추천

 

 

돈을 모으는데 금융 상품도 중요하고, 수익률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저축을 꾸준히 하는 일이에요. 월급이 들어오면 지출이 되기 전에 먼저 저축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거에요. 이른바 선저축 후소비의 습관이지요. 고정지출과 변동지출을 파악하고, 지출을 하는 한도를 미리 정해두세요. 그리고, 이 한도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지출이 일어나기 전에 먼저 저축을 해버리는 겁니다.

 

 

 

이게 처음엔 상당히 고되고 어려워요. 원래 사람이 습관을 바꾸는 것이 무엇보다 어렵잖아요. 하지만 이렇게 예산을 정해서 그 속에서 지출하는 습관을 가지게 되면 결국 목돈으로 나를 기쁘게 해준답니다.^^;;

 

진짜 돈모으는 방법 두 번째 - 같은 기능을 가진 금융상품이라도 조금이라도 높은 수익률을..

 

 

직장인 재테크 팁 노하우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직장인 재무설계 추천

 

 

돈을 모으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돈을 모으는 저축 습관이에요. 무조건 저축부터 시작하는 습관. 이게 나에게 목돈을 만들어 주고, 종잣돈을 만들어 주기 마련인데요.. 이렇게 목돈을 만들고 종잣돈을 만드는 것도 조금 더 빠르게 만드는 것이 있으니.. 바로 금융상품들의 수익률이에요.

 

재무상담을 받아보면 전문가의 시선에서 여러가지 목적에 맞는 상품 활용법을 알려주게 되는데요, 전문가의 포트폴리오에 따라서 상품을 잘 활용해 나가다 보면 보다 빠르게 돈이 모이게 되기 마련이랍니다.

 

진짜 돈모으는 방법 세 번째 - 알짜 재테크 지침들

 

 

직장인 재테크 팁 노하우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직장인 재무설계 추천

 

 

첫월급부터 관리하라 - 시작이 반이라는 이야기가 있듯, 첫 월급부터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첫 단추를 잘 꿰어야만 마지막 단추까지 성공적으로 꿸 수 있는 거겠지요. 월급은 받는데 아직 시작하지 못하셨다면? 지금이라도 빨리 월급관리를 시작하세요. 마지막에 가서 단추가 잘 못 꿰어진 것을 고치는 것 보다 중간부터 새로 고쳐나가는 것이 훨씬 쉬우니까요.^^;;

 

정기예적금을 잘 활용하라 - 단기자금. 종잣돈 마련. 돈이 돈을 버는 구조를 만드는데 꼭 필요한 이 종잣돈을 마련하기 위해서 가장 효율적인 것은 바로 정기 예적금이에요. 일단 돈모으는 즐거움을 맛보기 위해서라도 단기 예적금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이런 종잣돈이 결국 돈이 돈을 버는 부자되는 구조로 내 자산구조를 만들어 줄꺼에요.

 

 

직장인 재테크 팁 노하우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직장인 재무설계 추천

 

 

청약저축은 최고의 재테크 상품중에 하나다 - 청약저축은 가입하고 2년 뒤부터 주택 청약의 1순위를 주는 역할로 활용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다른 적금에 비해서 이자율이 높은편에 속하는 알짜배기 상품이기도 해요. 주택 청약이 필요 없는 사람이라도 꼭 활용해서 이자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것이 좋아요.

 

제대로된 보험 하나가 작은 보험 열 개보다 낫다 - 보험 가입은 반드시 필요해요. 만약에 일을 하다가 건강의 문제가 생기게 되면 소득에도 지장이 생기고, 결국 제대로 저축을 하지 못하거나 혹은 설정한 재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 되기도 해요. 이런 위험을 대비해서 소득의 일정 부분은 반드시 보험으로 커버를 해 두어야 하는데.. 작은 보험 여러개를 드는 것 보다 제대로 된 보험 하나를 드는 것이 훨씬 이득이에요. 보장 하나 제대로 만들고 나서 보험은 신경도 쓰지 않고 진행하면 무엇보다 편하다는 거지요.

 

 

직장인 재테크 팁 노하우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직장인 재무설계 추천

 

 

전문가를 곁에 두면 재테크에 성공한다 - 이직을 할 수도 있고, 월급이 오를 수도 있고, 직장을 잃을 수도 있고.. 상황은 언제 변할지 모르는 거에요. 상황이 변할때마다 재테크 전략은 달라져야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에 설정한 그대로 밀고 나가는 경향이 있어요. 전문가를 가까이하고, 항상 조언을 구하는 것은 성공 재테크로 가는 지름길이에요. 법적인 문제는 변호사를 찾아가고, 건강적인 문제는 의사를 찾아가듯 돈에 관련된 것은 재무설계사와 상담을 하는 것이 필요해요.

 

예전에는 이렇게 전문가의 재무상담을 받는데 돈이 들어가는 경우도 많았는데요, 요즘에는 실력있는 재무설계사들과 무료로 재무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많이 늘었어요. 특히나 위에서도 연결해 놓은 한국스마트재무설계는 자신의 직종이나 상황에 따라서 각기 다른, 상황에 최적화된 재무상담을 진행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호평을 하는 곳이기도 해요.

 

 

직장인 재테크 팁 노하우 직장인 돈모으기 방법 직장인 재무설계 추천

 

후기에서 보여지듯, 상당히 많은 분들이 칭찬을 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곳이니 만큼 꼭 한번 상담을 받아보셔서 성공적인 재테크를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직장인 재테크 노하우 무료 재무상담 - 한국 스마트 재무설계 바로가기, 직종별 업종별 상황별 맞춤 재무상담, 맞춤 포트폴리오 무료 제공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