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스펙 재취업 스펙 쌓기 자격증 취득 유망자격증 수산물품질관리사 시험정보 및 무료시험자료신청

취업스펙 재취업 스펙 쌓기 자격증 취득 유망자격증 수산물품질관리사 시험정보 및 무료시험자료신청

 

 

 

 

일본 방사능 유출등으로 수산물품질관리 전문가 양성의 필요성 대두!

 

일본 방사는 유출 등으로 인해 수산물 품질 관리 전문가 양성이 뜨고 있는 요즘...

해양수산부에서 2015년 처음으로 수산물 품질 관리 전문가 양성을 위한 자격시험을 시행하는데요,

바로 수산물품질관리사 자격증이랍니다.

 

농산물 품질 관리사는 올 해 벌써 11회가 되었을 만큼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져가고 있는 요즘..

 

수산물 품질 관리사라는 자격을 통해 수산물의 품질 향상과 유통 효율을 높이겠다는 정부의 의도 아래 전문 인력을 발굴 육성하는 자격이 바로 수산물 품질 관리사랍니다.

 

수산물 품질 관리사는 수산물의 등급 판정, 수산물의 생산 및 수확 후에 품질 관리 기술을 지도하고, 수산물의 출하 시기 조절이나 품질 관리 기술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업무를 수행하게 되는데요..

 

 

 

 

어떤 자격증이든 자격 시험 초기에 취득을 하게 되는 것이 상대적으로 시험의 난이도도 쉽고 취업에도 유리하다는 점을 생각해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학력, 성별, 나이등 응시 자격 제한이 없기 때문에 수산분야에 경력이 있는 사람이 취득하면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고, 대학생 등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의 스펙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자격증이 될 겁니다.

 

간단한 시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격시험정보

 

  • 주관 : 해양수산부
  • 시행일정 : 2015년 1회 시험 실시
  • 응시 자격 : 제한 없음
  • 응시 원서 : 온라인 접수

 

 

 

보다 자세한 시험 정보와 시험 준비 방법, 필요한 강좌 등의 내용은 전문 상담을 통해 얻는 것이 훨씬 정확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현재 무료 시험 자료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 곳을 연결해 놓으니 유용하게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시험 정보 및 무료 자료 신청 (클릭)]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