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하는 손부업을 직접 해봤음... 에휴~ 차라리 블로그로 돈벌기 포스팅알바를 추천합니다!!!

집에서 하는 손부업을 직접 해봤음... 에휴~ 차라리 블로그로 돈벌기 포스팅알바를 추천합니다!!!



사랑의 열매 손부업 인증샷..-_-;;


사랑의 열매 만들기 손부업입니다.

개당 10원..

와..

잘하는 사람은 8일에 1만개는 한다는데.. 이게 완전 엄청 쌩 노가다..

차라리 일당일을 하루 뛰고 말지..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일입니다..


애기가 잘 때 해야 하는 일인지라.. 일의 진도도 잘 안나가고..

이거 도대체 왜 해야 하나.. 라는 생각과..

등이 아프고.. 손도 아프고..


결국 1만개를 다 하고 말았습니다.. 

10만원...



포스팅 알바중 디비디비딥 승인내역



아주 아주 솔직하게 말해서..

차라리 포스팅으로 10만원을 벌면 끝나는데.. 라는 생각이 절로 절로 들어갑니다..

아이가 잠이 들고 새벽 늦게까지.. 이걸 맞추는데..

이건 정말 아니다.. 싶네요..


솔직하게 이야기 하자면..

컴퓨터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면.. 포스팅당 일정 금액을 받을 수 있는데...

포스팅을 하나 하는데 3~50분 정도 걸리는 것이 보통이거든요..

물론 글을 잘 쓰는 사람들은 그보다 덜걸리는 사람들도 많구요..



CPA 마스터 승인 내역



예를 들어 보자면..


알맹이비즈라는 제휴마케팅 사이트가 있는데...

여기의 주력은 CPA라고.. 상담 신청당 수익을 제공하는 건데요..

솔직히 CPA는 상당히 복불복이거든요.. 실적 내기가 쉽지 않고..

그런데 여기에 PPP라는 제도가 있어요.

PPP는 포스팅을 해서 검색 등록이 되면 포스팅에 대해서 수익을 제공해 주는 건데..

이거 포스팅 하나 하는데 솔직히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거든요..


그냥 이거 하는게 훨씬 수익도 좋고 효율도 좋다는 것이 손부업을 직접 해본 사람의 입장입니다..



디비디비딥 포스팅알바꺼리들



이거 손부업이라는게 정말 단순 노동에다가.. 효율도 별로 좋지 않고..

돈도 얼마 안되는... 아.. 이거 하는 사람들은 정말 흐름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구나..

요령이 없는 사람들이구나.. 하는 생각이 엄청나게 들어간다는...


저도 직접 해보긴 했지만..

손부업 찾으시는 분들.. 차라리 포스팅당 수익을 주는 그런 알바를 해보세요.

솔직히 사이트 하나에서 올라오는 포스팅 거리가 매우 많은 것은 아니니..

사이트 여러개를 찾아서 회원 가입 해놓고, 포스팅꺼리 올라오면 진행하시는 것이 훨씬 좋으실꺼에요.



헬로우드림 포스팅알바꺼리들



저도 실적이 잘 안나오는 시기에는 시기 적절하게 이용하고 있는데..

아깝긴 하지만 손부업으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사이트들을 쭉 공개할께요.


알맹이 비즈[바로가기] - PPP 포스팅 알바, 건당 3천원. 매월 진행이 되고, 월초부터 10일 이내에 대부분 마감이 되므로 포스팅을 빨리 하는 것이 유리. CPA를 진행할 것이 아니래도 블로그를 키우고 꾸미고 여러가지 노하우 공유도 잘되는 커뮤니티가 함께 형성이 되어 있음. PPP는 건당 3000원. 매주 그주의 머천트 포스팅을 하고 등록을 하면 1천원 추가됨. 회원가입후 등업신청을 하셔야 활동이 가능합니다~


디비디비딥[바로가기] - 포스팅 알바. 포스팅당 최저 3천원. A등급까지 올라가면 건당 1만원짜리도 있고, 대부분은 쉽게 B등급까지는 올라가는데.. B등급은 건당 6천원짜리 포스팅이 가능. 포스팅꺼리가 자주 업데이트 되지만, 그만큼 활동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금방 마감이 되는 경향이 있음.


CPA 마스터[바로가기] - 건당 5천원 포스팅 알바. 상위 노출 알바라고, 포스팅한 것이 상위 노출이 되면 수익을 주는 알바도 있음. 포스팅꺼리가 많지 않으나 건당 5천원이라는 단가가 매력적인 곳. 회원 가입후에 등업 신청을 하셔야 활동이 가능해요~


헬로우드림[바로가기] - 여긴 원래 재택알바라고 돈내고 홍보캐슬이라는 것을 분양받는 사람들이 활동하는 곳인데, 무료회원도 포스팅알바를 할 수 있음. 건당 2500원으로 단가가 낮은 것이 흠이긴 한데.. 블로그를 여러개 운영하면서 복수로 등록하게되면 꽤 쏠쏠함. 여긴 포스팅알바를 하려면 회원가입하고 무료 상담까지 받아야 함. 안그러면 활동이 안됨.


여기 외에도 몇 군데가 더 있긴 한데, 포스팅꺼리 업데이트가 잘 안되고, 수익금 지급이 제대로 될지 반신반의라.. 추천을 드리지는 않구요.. 여기들만 등록해서 블로그에 글올리시면 한 달 손부업으로 집중하시는것보다 훨씬 쉽고 또 수익도 많이 창출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알맹이비즈 PPP 알바꺼리들



어디 사이트든 모두 블로그가 있어야 하고, 포스팅도 대충 10개 이상씩은 되어야 하니..

이 점 잊지 마시고 네이버 블로그만드셔서 일상 이야기나 이런 저런 이야기들을 포스팅을 좀 해두셔야 할꺼에요..^^;;


정말 손부업은.. 아닌거같아요.. 정말.. 직접 해보니 더더욱 느껴지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