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음식, 개똥쑥 추천, 토리원 신선차 토리원 개똥쑥환,건강음료 추천,

건강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음식, 개똥쑥 추천, 토리원 신선차 토리원 개똥쑥환

 

 

 

 

개똥쑥, 혹시 들어보셨나요?

예전에도 간간히 포스팅을 했었는데..

일단 개똥쑥은 기적의 항암 약초로 많이 알려졌는데요..

 

물론 암이라는 것이 성인 3명중 1명이 걸릴 정도로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위험한 질병이되어 있기 때문에..

정말 준비하지 않으면 큰일이다.. 라는 생각은 들지만,

정작 피붙이가 암에 걸리지 않아서 그런지..

피부에 와닿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개똥쑥이라는것이 항암 작용에도 정말 좋지만,

그보다 당뇨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것에 더욱 관심이 간답니다.

 

◇ 개똥쑥? 어디에 쓰는 개똥인고??


 

 

 

 

 

두산 백과사전에 개똥쑥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이 소개되어 있어요.

 

 

 

 

잔잎쑥·개땅쑥이라고도 한다. 길가나 빈터, 강가에서 자란다. 높이 약 1m이다. 풀 전체에 털이 없고 특이한 냄새가 난다. 줄기는 녹색으로 가지가 많이 갈라진다. 잎은 어긋나고 2∼3회 가늘게 깃꼴로 깊게 갈라진다. 길이 4∼7cm로 모양은 바소꼴이고 겉에 잔털과 선점(腺點)이 있다. 잎 가운데가 빗살 모양으로 되어 있고 위쪽 잎이 작다.

꽃은 6∼9월에 녹황색으로 피며, 작은 두상화가 이삭처럼 달려서 전체가 원추꽃차례를 이룬다. 두상화는 공 모양이고 지름 1.5cm이다. 꽃턱은 겉으로 드러나 있다. 총포 조각은 털이 없고 2∼3줄로 배열하며, 외포 조각은 긴 타원형으로 녹색이다. 열매는 수과로 길이 약 0.7mm이다.

한방에서는 발열감기·학질·소아경기·소화불량·이질 등의 치료에 사용한다. 한국(제주도·경기도·평안북도·함경북도)·일본·타이완·몽골·시베리아 등지에 분포한다.

- 출처 : 두산 백과

 

한방에서는 발열감기, 학질, 소아 경기, 소화 불량, 이질 등의 치료에 쓰인다고 나와있는 개똥쑥..

그런데 이 개똥쑥이 시중의 관심을 모은건 바로 항암 효과가 기존 항암제의 1200배에 달한다는 연구 논문때문이었죠.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고 문헌에서도 개똥쑥은 약재로 쓰이고 있었는데요..

 

 

 

본초강목이나 일화자재가본초, 남경 민간 약초, 사용초 약수책등 여러 문헌에서도 개똥쑥이 여러가지 효능 효과가 있음을 이야기 하고 있구요.

 

◇ 개똥쑥이 당뇨에 좋다고??


 

 

 

위 사진은 한국 식품 영양 과학 회지에 실린 개똥쑥에 관한 논문인데요..

여기서 6페이지에 항당뇨에 관한 결과가 나와 있어요.

 

 

실험 결과 개똥쑥의 G-glucosidase 저해 활동은 우리 몸의 항당뇨활성에 유효하고, 개똥쑥에 함유된 섬유소 함량에 관련성이 높다고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

당뇨에 좋은 효과를 보인다는 것을 실험을 통해 논문 발표된 사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 논문의 내용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당뇨로 고생하는 분이 개똥쑥을 드시고 나서 효과를 본 경우를 직접 눈으로 보았기 때문에

더더욱 당뇨에 효과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거든요.

 

◇ 개똥쑥, 어떻게 먹어야 할까??


 

 

 

개똥쑥을 먹는 방법은 크게 6가지 정도로 볼 수 있어요.

 

생초로 먹기

개똥쑥 생초로 먹는건데요, 쌈채소로 이용해서 먹거나 즙을 내서 먹거나 하는 방식으로 먹습니다.

하시만 사실상 개똥쑥인지 아닌지 일반인들이 구분하기도 힘들고..

상당히 쓰기때문에 권해드리는 방법은 아니에요.

 

건초로 먹기

건초는 개똥쑥을 일정기간동안 말린건데요, 일반적으로 끓여서 차로 마신답니다.

이것도 방법론적으로 이야기가 많이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물 3리터 정도에 건초 30그램 정도를 끓인답니다.

헛개를 함께 넣어서 쓴 맛은 줄이고 마시기 좋게 해서 마시고 있어요.

 

효소로 만들어 먹기

개똥쑥 생초를 구할 수 있다면 효소를 만들어 먹는 방법도 있어요.

개똥쑥 효소는 물에 타서 마시는데요, 대략 물:효소 = 8:2 정도로 해서 마시면 된답니다.

 

 

 

 

분말로 먹기

여기서부터는 혼자서 만들어 먹기 약간 어려운데요..

가공된 분말을 사서 물에 타시는 방법이랍니다.

 

환으로 먹기

환으로 만드는 것도 집에서는 어려움이 있겠지요? ^^;;

가공된 환을 수시로 드시는데요, 1회 20알 정도씩 하루에 2~3회 정도 먹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침 저녁으로 20알씩 먹고 있구요.

 

즙으로 먹기

가장 대중적인 방법이면서, 역시 혼자서 해먹기는 어려운 방법인데요,

하루에 1~2회 정도 꾸준히 드시면 효율 역시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즙을 선택할 때에는 성분을 잘 살린 즙을 먹는 것이 좋기도 하구요.

저는 쓴걸 싫어해서 즙보다는 환을 주로 먹는데요, 즙은 와이프가 먹고 있답니다~^^;;

 

◇ 개똥쑥 즙 고르는 방법


 

 

 

실제로 음용을 하는 가장 대중적인 방법은 개똥쑥 즙으로 먹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즙을 선택할 때에도 잘 골라야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답니다.

개똥쑥 즙을 고를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다고 할 수 있어요.

 

국내산 개똥쑥으로 만들었나

 

개똥숙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북한이나 중국에서도 서식하고 있어요.

신토불이라고.. 우리나라에서 자란 개똥쑥이 성분이 가장 탁월하답니다.

때문에 개똥쑥은 우리나라에서 자란 것으로 선택해야 합니다.

 

성분의 문제 뿐만 아니라, 중국이나 북한에서 넘어오는 개똥쑥은 위생적인 면에서도 문제가 될 수 있고,

유통 경로도 알기 힘들기 때문에 국산 개똥쑥을 쓰는 개똥쑥 즙을 선택해야 한다는 거지요.

 

어떤 방식으로 착즙을 했나

 

건강원을 비롯한 개똥쑥 즙을 만드는 곳들의 일반적인 착즙 방식은 고온 중탕 방식입니다.

하지만 개똥쑥의 성분을 고스란히 살리고, 효능을 높이기 위해서는 저온 추출 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온 추출 방식은 고온 중탕 방식에 비해서 추출 방식이 까다롭고 대중화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실제로 저온 추출 방식을 선택하는 개똥쑥 즙을 찾기가 매우 어렵다는 단점이 있네요.

 

어떤 물을 썼는가

 

개똥쑥즙은 개똥쑥과 물이 주를 이루기 때문에 어떤 물을 사용하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물의 성분이나 어떤 물을 사용했는지 확인을 할 수 있다면 더욱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답니다.

 

이런 면을 고루 살펴 보았을 때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개똥쑥은 토리원에서 나온 개똥쑥즙 신선차랍니다.

 

 

 

일단 토리원 신선차는 자체 개똥쑥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개똥쑥으로 만들기때문에 100% 국내산 개똥쑥만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다른 개똥쑥 즙과는 다르게 저온추출방식을 통해 개똥쑥 즙을 생산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믿을 수 있는건 개똥쑥 추출에 관한 특허까지 받았기 때문에 개똥쑥의 효능을 최대한 살린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허증을 확인해 보시면, 개똥숙을 이용한 기능성 건강 식품의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임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특허받은 추출 방식에 의해 추출한 개똥쑥즙의 성분을 확인해 보면,

 

 

 

개똥쑥의 영양 성분 손실이 거의 없음을 확인할 수 있어요. 포화지방이나 트랜스 지방, 콜레스테롤, 지방 성분은 아에 검출되지 않을 정도랍니다.

 

 

 

 

특히나 토리원 신선차를 생산할 때 사용하는 물은 오옴 진동수인데요,

오옴진동수는 물에 6시간 이상 오옴 진동파를 쐬여서 건강수로 바꿔주기때문에 생명의 물이라고 불리고 있는 물이랍니다.

 

 

 

 

여기에, 토리원 신선차의 경우 일반적인 건강원 등에서 사용하는 ppc 포장 재질이 아니라 알미늄포장을 선택하고 있는데요,

이 알미늄 포장은 일반 비닐 포장에 비해서 생산 단가가 높은 반면에 햇빛을 차단하고 개똥숙의 성분을 보호하는데 탁월하답니다.

개똥쑥은 건강을 위해 마시는 것이기 때문에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쓰는 거지요.

 

 

 

토리원 신선차의 경우 마셔보면 상당히 진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아침 저녁에 1포씩 하루 2포를 마시면 된답니다.

신경이 예민하신 분의 경우 1주일 정도는 1일 1회씩 음용하시고, 이후 1일 2회 음용하시면 되구요.

 

 

 

 

당뇨는 한 번 발생하면 일생동안 거의 사라지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지요. 때문에 음식을 선택하는 것 하나 하나 신중할 수 밖에 없어요. 당뇨에 좋다는 것들을 다 먹어봐도 쉽게 좋아지지 않는다면, 토리원 신선차를 통해 도움을 받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명심하실것은 토리원 신선차를 포함한 개똥쑥은 약이 아니기 때문에 약처럼 복용하는 것은 피하시는 것이 당연하다는 겁니다.

아무리 건강에 좋은 것이라고 해도 과하게 복용하면 오히려 독이 된다는 사실!!

음용의 기준을 잘 살피시고 드시는 것이 좋다는 것을 명심하시구요~

 

인터넷에서 가장 저렴하게 토리원 신선차를 구입할 수 있는 곳을 함께 링크해 드릴께요.

네이버 스토어팜인데요, 자체 할인 뿐만 아니라, 구독을 하시면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어서 가장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건강에 좋고 당뇨에 좋은 개똥쑥, 토리원 신선차 둘러보기

 

- 네이버 로그인하고 me 구독하면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