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추천, 단기 다이어트 효과 좋은 한의사 김오곤 비감초 다이어트

다이어트 추천, 단기 다이어트 효과 좋은 한의사 김오곤 비감초 다이어트

 

다이어트라는건 정말 해도 해도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에이!! 안해 ~!! 안하고 말아~!!! 라고 생각을 하다가도.. 예쁜 옷을 보면...ㅜㅜ 내 배의 배 둘레 햄들을 보면..ㅜㅜ 아~!! 내가 어제 밤에는 왜 그걸 먹었을까... 하는 후회만...ㅜㅜ

그래!! 이번에는 정말 알차게 해보자~~!! 꼭 성공 하고 말꺼야!! 라고 생각을 가지고 이런 저런 다이어트를 해보지만.. 또 무너지고 마는 나의 의지여~!!!

 

 

정말, 쉽고 안전한 다이어트 제품 하나 찾아 보자는데~!! 이거 찾는게 이렇게 힘든 일일 줄이야~!! 라는 생각만 자꾸 자꾸 늘어가는 것이 현실이지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왜냐구요?

그런 생각... 혼자만 하고 있는게 아니니까요..ㅎㅎ

 

그러던 와중에~ 안전하고 쉽고 효과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고 해서 귀가 솔깃~!!

정말 정말? 그게 뭔데??

 

 

한의사 김오곤의 비감초 다이어트가 바로 그거랍니다~^^;;

 

비감초 다이어트? 그게 뭐야? 정말 효과가 있는거야? 그럼 그게 얼마야??

 

이런 궁금증들을 모아 모아서 한 번 알아봤습니다. 한의사 김오곤의 비감초 다이어트는??!!

 

◇ 한의사 김오곤? 누구지?


황금알에서 화려한 입담과 실력으로 유명한 한의사지요. 한의사 김오곤님!!

바로 요분입니다.

 

 

그리고 한의사 김오곤 원장님의 비법으로 탄생한 다이어트가 바로 비감초 다이어트라는 거지요.

행복한 삶은 건강한 육체에서 비롯된다는 신념 하에 만든 건강한 다이어트가 바로 비감초 다이어트인데요, 특허권까지 획득할 정도로 효과 좋은 다이어트가 바로 비감초 다이어트라는 거지요.

 

◇ 효과? 정말 있는거 맞아?


 

 

비감초 다이어트의 원리는 발효, 수면, 해독이라고 할 수 있어요. 3주~1달이면 발효 수면 요법을 통해 살을 빼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체질 개선을 해 요요까지 막아주는 다이어트 방법이 바로 비감초 다이어트랍니다.

단계별로 살펴보자면, 1단계!! 1주일 단기 해독 요법으로 6kg 감량인데요, 실질적으로 3~5kg 가량 감량되는 분이 보통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2단계!! 2주 발효 수면 요법으로 15kg 감량인데요, 이 역시 15kg은 많이 뺀 사람 기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실질적으로 10kg~12kg 가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 3단계!! 3주~1달 체질 개선으로 21kg 감량인데요, 평균적으로 15~18kg 빠지는 사람이 가장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갈수록 빠지는 kg이 적어지냐!! 라고 따지시는 분들이 계신데~

원래 다이어트라는게 초기에는 많이 빠지고 나중에는 천천히 빠지는 것이 일반적이구요, 이렇게 빠지면서 요요 없는 체질로 체질 개선까지 되니~!!

더 좋은 거라고 생각하세요~^^;;

광고에서 말하는 거랑은 틀리잖아!! 라고 이야기 하시는 분들..

솔직하게 광고는 많이 뺀 사람들 기준으로 이야기 하기 마련인거고..

또 개개인의 체질과 환경에 따라서 살이 빠지는 것은 개인차가 있기 마련이거든요~

 

 

80kg 인 사람이 살을 빼는 거랑 60kg인 사람이 살을 빼는 거랑 당연히 차이가 있는거 아니겠어요?

정말 일괄적으로 20kg씩 빠지면.. 50kg인 사람이 비감초 쓰면 30kg 되게요? ^^;; 그건 정말로 말이 안돼잖아요~

그래도 평균적으로 살빠졌다는 사람들이 이야기 들어보면 비감초 다이어트를 통해서 한달동안 15Kg 가량 빠진 분이 가장 많다고 보시면 되구요,

무엇보다 몸속의 독소를 빼주는 해독 작용을 통해 다이어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몸이 건강해 졌다는 사람이 대부분이라는 점!!

 

 

 


◇ 왜 이렇게 잘빠지는건데?


 

 

비감초 다이어트의 핵심은 건강한 다이어트!! 그리고 낮에도 밤에도 내 몸이 알아서 하는 다이어트!!

그리고 이런 다이어트가 가능한 핵심은 다이어트를 성공으로 이끌어 내는 성분을 추출해낸 김오곤 원장의 비법에 있다는 사실!!

 

첫 번째 핵심 성분!! 유기농 한방 버섯에서 채취한 키토 글루칸!!

이 성분은 유기농 한방 버섯에서 추출한 다이어트 성분인데요,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성분이에요. 이 성분을 추출해서 다이어트에 적용함으로써 특허까지 받을 수 있었다는 사실!!

 

두 번째 핵심 성분!! 가르시니아캄보지아에 포함된 HCA!!

이 성분은 체내에서 지방의 합성을 방해하는 성분이에요. 이 성분때문에 포도당이 글루코겐 형태로 간에 저장되게 되구요, 간의 당 성분이 늘어나게 되어서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거지요.

 

세 번째 핵심 성분!! L-카르티닌!!

이 성분은 지방을 에너지로 분해시키는 성분이에요. 이 성분 때문에 혈중 중성 지방량이 줄어들고, 기초대사량은 늘어나지요. 또 근육활동을 늘리기 때문에 피로감과 무력감을 해소시킨답니다.

 

 

여기에 마지막 핵심 성분 !! 운동!!-_-;;;

좀 솔직하게 이야기 해 보자면.. 운동이 필요 없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다이어트를 건강하게 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은 필수에요~!!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서 심하게 운동하는 건 절대 비추!! 그렇다고 해도 비감초만 믿고 아무런 운동을 하지 않는 것도 비추!!

꾸준한 유산소 운동은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의 활력을 주는 에너지원이 된다는 사실 잊지 마시구요~!!

 

◇ 그래서 얼마면 되는데?


 

 

이거 가격적인 면은.. 솔직히 굉장히 민감한 문제지요. 그런데 이건 비용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곳을 링크 걸어두는 방법밖에는 없을 것 같아요. 비감초 다이어트에 대한 상담이 무료이니 당연히 가격 문의도 가능하겠죠? ^^;;

이게.. 왜 비용을 이야기 하기 힘든가 하면.. 비감초 다이어트가 체질별 감량 요법이기 때문에 그래요. 개인의 체질과 목표 감량 체중, 다이어트 기간에 따라서 비용이 다 달라지거든요.

그래서 직접 상담을 통해서 물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할 수 있지요.

그래도 너무 부담 갖지는 마세요~ 어차피 상담은 무료로 진행이 되니까요.^^;; 비용 문의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 상담을 한다고 해서 반드시 비감초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해야 하는 것도 아니니 부담없이 상담 받아 보시면 된다구요~!!

유명한 한의사 김오곤이 만들었고, 또 이 사람 매주 방송에도 나오고 있으니 쉽게 사기치지도 않을테고..

 

 

번만은 정말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 보고 말리라!!

마 후면 동창회다 결혼식이다 행사가 있는데 빨리 다이어트를!!

꺼운 허벅지에 통통한 종아리 때문에 핫팬츠도 미니스커트도 모두 입지 못했던 사람!!

이런 분들이라면 꼭 한번 상담 받아 보시고 이번에는 진정!! 성공적이면서 건강하면서 요요도 없으면서.. 그러면서.. 또 확실하면서.. 에.. 또.. 여튼 그런 다이어트를!!

꼭 이루어 보시길 바랍니다~^^;;

 


한의사 김오곤 원장의 발효 수면 해독 다이어트 비감초 다이어트 무료 상담 / 가격 문의 

 

건강하고 빠른 다이어트로 생활의 활력, 삶의 활력을 찾아 보시길 바래요~^^;;




 ◇ 유용한 사이트 모음


 다이어트 프로모션 순위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dilist


뷰티 성형 이벤트 리스트

http://powerlist.dothome.co.kr/xe/hulis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