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섹 수술 비용 라식 수술 비용 라식 부작용 라섹 부작용 라식 수술 잘하는 곳

라섹 수술 비용 라식 수술 비용 라식 부작용 라섹 부작용 라식 수술 잘하는 곳

 

 

 

라식 수술이 우리나라에 보급된지 벌써 20여년이 다 되어 가고 있어요. 그만큼 많은 사람이 라식 라섹 수술을 받았고,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수술로 밝은 빛을 보게 되었지요. 수술 기술도 그만큼 발달 되었고, 그만큼 라식 수술과 라섹 수술의 부작용도 많이 줄어들었지요.

 

라식 수술과 라섹 수술의 대표적인 부작용은 각막 혼탁이라고 할 수 있어요. 라식 같은 경우는 수술을 진행한 후 하루 정도면 시력의 70%가량이 회복되기 때문에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하고, 라섹은 2일 정도 지나면 일상 생활이 가능해 지고, 정상적인 시력은 1~2개월 정도 소요가 됩니다. 이 기간 동안 문제가 생기는지를 정확하게 판단해 볼 필요가 있는데요, 실제로 요즘에는 레이저 장비와 수술 기술이 향상되어 라식과 라섹 수술에서 부작용이 일어나는 경우는 1% 내외로 매우 적은 수준이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수술을 진행하는 곳이라면 부작용 확률이 크다고 할 수는 없어요.

문제는 라식 수술 비용이라고 할 수 있어요.

 

 

 

[출처 - 라식 소비자 단체]

 

라식 소비자 단체의 조사 결과 라식 수술의 전국 평균 비용은 약 140만원 가량이었고, 최고 가격은 서울과 대구 등지에서 350만원까지 든다는 결과가 있었습니다.

수술이 도입된지 벌써 20년, 1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라식과 라섹을 통해 밝은 빛을 보게 되었고, 또 라식과 라섹 수술이 미용보다는 생활의 불편함을 치료하는 치료 수술에 가까운 것을 생각하면 상당히 높은 부담이라고 할 수 있지요.

 

때문에 라식이나 라섹이 필요한 사람들은 보다 저렴하게 수술을 진행하는 곳을 찾게 되었는데요, 이 역시 주의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바로 공장형 수술이라는 것이 문제인데요, 공장형 수술은 수술비를 매우 낮게 책정하여 이윤을 낮게 남기는 대신에 많은 수술을 진행함으로써 병원의 이윤을 보전하는 수술이에요.

 


 

 



수술비가 낮아지는데 무슨 문제냐 할 수 있겠지만, 실제로 공장형 수술은 상당히 위험한 수술이라고 할 수 있어요. 의사 선생님이 하루에 수술하는 횟수가 늘어나는 만큼 수술의 집중도가 떨어지고, 그만큼 수술의 위험도가 높아진다는 거지요. 또 사후 관리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이 일어나도 다른 대책이 없다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수술을 진행할 때에는 공장형 수술을 반드시 경계할 필요성이 있어요.

 



 

그런 면에 있어서 하늘안과의 라식 라섹 수술 이벤트는 상당히 반가운 소식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믿을 수 있는 병원 하늘안과의원의 라식 라섹 수술 VIP 등록 할인 최대 120만원 할인 이벤트가 바로 그 것이랍니다~

 

 

 

 

하늘 안과 의원은 인터넷 순위 전문 기업 랭키 닷컴에서 안과분야 1위, 전문 병원 분야 1위, 건강 의학 분야 1위를 달성한 신뢰할 수 있는 병원이라고 할 수 있어요. 랭키닷컴은 인터넷상에서 각 분야의 순위를 매기는 순위 분석 사이트인데요, 순위 분석 사이트 중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순위를 매기는데 참여하기 때문에 신뢰도가 가장 높은 사이트랍니다.

 

 

 

믿을 수 있는 안과를 판단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책임 보증서 발행 가능 여부라고 할 수 있는데요, 공장형 수술을 진행하는 곳은 책임 보증서 발행을 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하늘 안과에서는  공장형 수술을 하는 곳과 가장 큰 차이점이라 할 수 있는 라식 라섹 책임 보증서 발행이 가능하지요.

 

 

 

책임 보증서라는 것이 단순히 공장형 안과와의 차이점만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책임 보증서를 발행한다는 것은 철저한 사후 관리를 진행해 주는 곳이라는 의미로 의료진으로부터 소비자가 받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안전이라는 부분을 약속하는데 의미가 있는 거지요. 하늘안과의원은 라식 라섹 책임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믿을 수 있는 병원이라는 소리입니다.

 

 

 

무조건 저렴하게 수술을 한다는 병원은 당연히 확인을 해 볼 필요가 있을꺼에요. 하지만 믿을 수 있는 실력에 원장님들이 라식 라섹 수술을 직접 받아 안전성을 입증한 병원이면서 책임 보증서까지 발급 가능한 병원이라면 한 번 고려해 볼만 하지 않겠어요?

 

하늘안과 라식 라섹 59만원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진행했을 때 참여할 수 있는데요, 상담을 진행한다고 해서 무조건 수술을 받는다는 의미는 아니니 부담가지실 필요는 없으세요. 라식 라섹 수술에 대한 비용 부담은 줄이고, 믿을 수 있는 실력에, 수술에 대해서 무료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면 괜찮은 조건 아니겠어요? 이벤트 페이지를 함께 링크해 드릴께요. 라식 라섹 수술이 필요한 분이라면 꼭 한번 상담을 받아보세요~

 

※ 하늘안과의원 라섹 수술 라식 수술 VIP 등록 최대 120만원 할인 이벤트 [링크]

- 랭키 닷컴 1위 3관왕, 원장님들 모두 라식 / 라섹 수술을 받은 안과, 책임 보증서 발급 가능 안과 하늘 안과 의원의 라식 라섹 VIP 등록 최대 120만원 할인 이벤트 무료 상담 진행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