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 라섹 차이 및 안과 유명한 곳 라식 라섹 수술 비용 이벤트

라식 라섹 차이 및 안과 유명한 곳 라식 라섹 수술 비용 이벤트

 

 



 

 

라식과 라섹 수술이 우리나라에 도입된지도 벌써 20년입니다.

매우 많은 사람들이 라식 라섹 수술에 대해서 시술 받고 밝은 세상을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라식 수술, 라섹 수술을 받지 못하고 있는데요..

도입된지 20년이나 지났고, 또 미용을 위한 수술이라기 보다 생활을 위한 수술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고가에 형성된 수술 가격이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라식과 라섹 수술의 차이점과 라식 라섹 비용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 해 볼까 합니다.

 

 


◇ 라식과 라섹의 차이

   

 

 

 

라식과 라섹은 기본적으로 수술을 통해 시력을 회복하는 방법입니다.

라식을 하느냐 라섹을 하느냐는 각막의 두께에 따라서 달라진다고 할 수 있는데요,

각막이 두꺼운 사람의 경우 라식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고, 각막이 얇은 사람은 라섹 수술을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라식 수술은 쉽게 말해서 각막의 뚜껑을 만들고, 각막 안쪽을 깎아서 영구 안경을 눈 자체에 서 만들어 내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각막의 뚜껑을 만들고 안쪽 각막을 깎아내기 때문에 상처 부위 노출이 없고, 바로 회복이 되어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각막이 두꺼운 사람만 할 수 있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라섹 수술은 각막 뚜껑 없이 각막의 표면을 깎아내는 수술을 하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각막의 표면을 직접 깎기때문에 각막 흉터가 생길 수 있고, 회복 시간도 라식에 비해서 오래 걸린다는 단점은 있지만,

각막이 얇은 사람이나 눈이 많이 나쁜 사람도 수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라식 라섹 수술 평균 비용    

 

 

통계에 따르면  라식 수술의 전국 평균 비용은 약 140만원 가량입니다.

앞서서도 말씀 드렸다 시피, 라식 라섹 수술이라는 것이 미용보다는 생활의 불편함을 개선하는 수술이기도 하고,

도입된지 20년 이상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약 평균 140만원 가량이라는 수치는 상당히 부담이 가는 금액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최고 수술 비용을 비교해 본다면 그 금액은 더욱 부담이 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과 대구의 350만원을 비롯해서 전국 평균 금액이 233만원에 달하고 있을 만큼 상당히 높은 금액으로 형성되고 있지요.

때문에 라식 라섹 수술을 받고자 한다고 하더라도 쉽게 받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물론 매우 저렴하게 수술을 진행하는 곳들도 분명 존재합니다.

하지만, 수술 가격이 너무 낮은 곳의 경우 공장형 수술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또한 경계를 해야 합니다.

공장형 수술이란 낮은 가격으로 많은 수술을 진행하는 형태의 수술을 의미하는데요,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많고, 사후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이런 수술 형태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병원에서 수술을 진행할 필요가 있는데..

문제는 이런 믿을 수 있는 병원의 경우 수술비가 높다는데 있겠지요.

 

 

 


그런 의미에서 SKY  하늘 안과 의원의 라식 라섹 수술 이벤트는 상당히 반가운 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첨단 장비를 보유하고 정확하고 빠르며 안전한 수술을 진행하기로 유명한 하늘 안과 의원은

인터넷 전문 순위 사이트 랭키닷컴에서 안과 전문 병원 분야 1위를 차지할 만큼 믿음직한 병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장형 수술이라면 절대 생각할 수 없는 수술후 부작용이나 재수술에 대한 책임 보증서까지 수술에 따라서 발급해 주는

수술에 대한 확신을 가진 병원이 바로 하늘 안과 의원입니다.

 

 

 

여기에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의 공식 지정 안과로 선정될 만큼 그 실력을 인정 받고 있는데요.

야구 선수들에게 선구안이란 매우 중요한 요인이기 때문에 함부로 선정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지정 안과랍니다.

그 만큼 믿을 수 있는 병원이 바로 하늘 안과 의원인데요..

그래서 많은 유명 연예인들도 라식 라섹 수술을 하늘 안과에서 받았답니다.

 

이런 병원에서 라식 라섹 수술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라식 라섹 수술 VIP 등록 최대 120만원 할인 이벤트가 그 것인데요..

 



 


 

이벤트를 통한 할인은 물론이고, 철저한 정밀 검사를 통해 부작용을 최소화 하고, 일시불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카드 5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랍니다.

 

라식 라섹 수술은 우리 생활에서 필요한 눈을 찾아주는 수술이에요.

그런 수술을 비용때문에 혹은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찾기 힘들어서 미뤄 두셨다면 꼭 한번 이벤트 상담 받아보시길 바래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상담 진행을 해야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잊지 마시구요,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감 가지실 것 없이 신청을 하셔도 된답니다~

하늘 안과 병원의 라식 라섹 수술 이벤트 페이지 함께 링크해 드립니다.

 

믿을 수 있는 병원 하늘 안과 의원의 라식 라섹 수술 이벤트 안과 추천 [바로가기] - 라식 라섹에 대한 친절한 무료 상담 진행중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