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 연재#6. 대학생 알바로 안정적인 헬로우드림

[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 연재#6. 대학생 알바로 안정적인 헬로우드림

 

 

 

 

안녕하세요~ 헬로우드림 토와입니다~

헬로우드림 연재 벌써 여섯번째 포스팅이네요.

연재라는건 언제나 힘든거 같아요..^^;

보다 정확한 내용을 전달해야 하는 것도 그렇고..

자세하게 이야기 하다 보니 알아야 할 것도 많고..

어찌 되었든 헬로우드림을 보다 정확하게 알고 시작하자는 뜻에서 시작한 연재가 벌써 여섯번째에 르렀어요~^^;;

 

 헬로우드림 연재 다른 포스팅을 보고 싶으시다면 확인해 보세요~

 

<참고> 헬로우 드림 연재

그리고 이번 포스팅은 대학생 알바로 안정적인 헬로우드림이에요.

 

 


○ 대학생의 알바 선택    

 

보통의 대학생이 아르바이트를 선택할 때 가장 많이 선택하는 것이 식당, 술집 등의 서빙이나 편의점, 주유소 같은 일일꺼에요.

물론 저처럼 약간은 독특한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도 있겠죠. 저는 대학생때 타로카드로 점을 쳐주는 아르바이트를 했었답니다.

어찌 되었건, 대부분의 아르바이트는 시간당 시급이 그다지 좋지 않은 일들이지요.

또 특별한 기술을 쓰는 일이 아닌 이상 하루에 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시간도 넉넉히 주어지지는 않을테구요.

최저임금을 받는 경우가 대부분일 테지만, 실제로 최저 임금도 받지 못하고 일하는 경우가 더 많지요.

어쩌면 그게 당연할 꺼에요. 사업을 진행하는 사장의 입장에서 대학생 알바는 인건비를 줄이는 수단일테니까요.

나이가 많고 경험이 쌓인 사람을 비싼돈 주고 쓰는 것보다 경험이 많진 않지만, 일을 시키면 열심히 하는

대학생들을 고용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훨씬 이득이니까요.

 

그래서 권해드리는 것이 헬로우드림이라는 거에요.

다른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해도 되고,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도 아르바이트를 하는 시간을 조금만 집중해 보세요.

그러면 일반 아르바이트보다 훨씬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답니다.

 

재택 부업, 혹은 집에서 하는 아르바이트들은 참 많아요.

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일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꺼에요.

그래서 제가 헬로우드림을 하는 거니까요.

왜냐구요?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이라는건 반대적으로 가장 가능성이 있는 일이라는 거니까요.

적어도 제 생각은 그랬어요.

 

 


○ 재택알바, 비용 부담때문에...

   

 

 

 

헬로우드림을 비롯한 재택 알바들을 대학생들이 선택하기 가장 어려운 이유는 바로 초기 비용 때문일꺼에요.

헬로우드림도 마찬가지로 초기 비용이 들어가요.

 

 

 

가장 저렴한 알뜰형을 하자니 수익률이 좋지 않고, 그렇다고 독립형을 하자니 근 50만원 가까이 되는 돈이 들어가서 부담이 되고..

당연히 그럴꺼에요. 돈벌려고 알아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간다...

직장인이 부업을 알아보는 거라면 한번에 독립형으로 시작해서 많은 수익에 도전하라고 말씀드릴수도 있어요.

하지만, 대학생이라면 그런 부담은 정말 선택의 어려움으로 다가올꺼에요.

 

그래서 더더욱 헬로우드림을 권해드려요.

헬로우드림은 무료 회원이 벌 수 있는 수익도 충분히 크니까 말이지요.

 

헬로우드림에서 가장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아이템을 꼽자면 물론 마케터를 모집하는 일이에요.

 

 

 

마케터 모집 수당은 1건에 최대 38만원, 이제 시작하는 마케터라고 하더라도 36만원의 수익을 받을 수 있어요.

만약 한 달동안 일반 회원을 15명을 모집하고, 그 중에서 3명이 마케터로 시작했다면, 15명중 12명 최대 7천원씩 8만4원, 마케터로 시작한 3명 108만원 합계 116만원이 되는거에요. 여기에 마케터를 모집하기 위해 블로그에 포스팅을 올렸다면 포스팅당 5천원씩 추가로 나오구요.

다른 재택 알바에 비해서 실적 수당이 크기 때문에 독립형으로 시작하는건 상당히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단순 계산으로 한 달에 마케터 5명만 모집해도 180만원이거든요.

 

하지만 역시 초기 비용은 큰 부담이 아닐 수 없겠죠.^^;;

그래서 말씀 드리는 것이 일반회원도 할 수 있는 일이에요.

물론 처음부터 독립형으로 시작하면 좋겠지만, 비용이 부담이 된다면, 광고주가 의뢰한 블로그 포스팅이나 CPA로 시작하시면 되거든요.

 

 

 

광고대행 포스팅을 하면 보통 2500원~10000원 사이의 수수료가 나와요.

CPA 포스팅을 하고 상담 신청이 들어오면 10000원~40000원 사이의 수수료가 나와요.

헬로우드림 정회원 모집 포스팅을 하면 3000원~8000원 사이의 수수료가 나와요.

이런 포스팅들을 통해 일반 회원들도 충분히 수익을 버실 수 있다는 거지요.

조금만 부지런하게 CPA와 광고 포스팅을 섞어서 하다보면 한 달에 50만원~100만원 사이의 수익은 충분히 버실 수 있거든요.

 

이렇게 포스팅을 하시면서 아르바이트를 하시면 초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수익을 내실 수 있다는 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달동안 헬로우드림은 어떤지, 다른 재택알바는 어떤지 알아보는 대신,

헬로우드림에서 광고 포스팅과 CPA 포스팅을 꾸준히 했어요.

그렇게 해서 약 55만원 가량의 수익을 받았고, 그 돈으로 독립형을 임대해서 일을 시작했죠.

이해 되시나요? 초기 비용 하나도 들이지 않고 독립형으로 일을 시작할 수 있었던 거에요.

 

그래서 제가 더더욱 헬로우드림을 권해드리는 거랍니다.

마케터 모집 수익이 아니더라도 홍보 포스팅만으로

하루 8시간 알바하는 것 만큼의 수익을 집에서 꾸준히 낼 수 있으니까요.

 

 


○ 대학생의 강점, 용기와 열정

   

 

물론 아니라고 이야기 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지금 돌이켜 보면 대학생의 가장 큰 장점은 용기와 열정이 아닐까 하네요.

저도 대학생때 나름 독특한 아르바이트도 했고, 다단계도 다녀오기도 했고.. 공사장에서 일당일을 해보기도 했구요..

이런 저런 경험이 많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어떤 일을 했건, 내가 하는 일에 집중하는 집중도가 지금에 비해서 확연히 높았어요.

어떻게 하면 보다 수월하게 할 수 있나 생각도 많이 했던거 같구요.

지금도 물론 나름대로 일에 집중하고, 또 많은 생각을 하지만, 그때만큼 이것 저것 실험해 보지는 못하는거 같구요.

그게 바로 용기와 열정이에요.

 

 

 

내가 조금 더 내 일에 집중하는 열정.

어떻게 하면 조금 더 수월하게 일할 수 있는지 이것 저것 시도해 보는 용기.

헬로우드림은 이런 열정과 용기에 꾸준함만 더해지면 성공할 수 있는 일이에요.

이런 저런 시도를 끈임없이 해보고,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내는 열정과 용기, 그리고 끈기가 필요한 일이지요.

헬로우드림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에요.

그래서 어떤 사람은 참 쉬운 일이다~ 라면서 유혹하기도 하죠.

하지만 이 일은 절대 쉬운 일이 아니에요.

누구나 할 수 있다고 해서 누구나 성공하는 것은 아니니까요.

그래서 대학생들은 더 가능성이 있는 일이기도 해요.

용기와 열정, 그리고 끈기를 가지고 일을 할 수 있는 가장 적당한 시기니까요.

 

 


○ 정확하게 알아보세요!!    

 

어떤 일이든 정확하게 알아보고 시작하는 것이 좋을꺼에요.

이런 저런 일들과 비교도 물론 해봐야 겠죠.

중요한 것은 헬로우드림이 11년간 유지한, 재택 알바 업체들 중 가장 오래된 것이라는 사실도 아니고,

랭키닷컴에서 1위를 차지한 회사라는 것도 아니에요.

내가 정말 일을 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곳인가.

쓸데 없이 돈과 시간만 낭비하는 것은 아닌가.. 하는 것들.

그런 것들을 보다 정확하게 직접 알아보시라는 말이에요.

 

헬로우드림 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내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과 노하우들을

네이버 카페에서 공유하고 있기도 하니 카페에 방문해서 알아보실 만큼 알아보시기도 하시구요.

 

 

홈페이지 무료 회원 가입은 이런 정보를 보기위한 과정일 뿐, 회원 가입을 한다고 해서 바로 일을 시작하는 것은 아니에요.

이것 저것 따져보고, 알아보고 일을 시작하세요. 본사 상담원에게 전화가 오면 궁금한 것 다 물어 보시구요.

혹은 제게 직접 물어보셔도 상관 없어요.

제 카톡 아이디 맨 위 명함에 나와있잖아요? 그냥 심심해서 올려놓은 건 아니에요.

그래도 나름 친절하답니다. (절대 해치치 않아요..ㅎㅎ)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