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 연재 #5. 시급높은 알바 집에서 하자!!

 

 

[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 연재 #5. 시급높은 알바 집에서 하자!!

 

 

 

 

이번 포스팅 주제는 헬로우드림 연재 5번째 포스팅 시급 높은 알바 집에서 하자!! 입니다. 헬로우드림에 대해 정확하게 말씀드리기 위해 연재 형식을 빌리고 있는데요, 헬로우드림의 전반적인 고찰부터 하는 일, 수익 루트 등등을 꾸준히 말씀 드렸습니다. 포스팅을 읽어보시면 알겠지만, 어떤 점이 장점이고 어떻게 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는지 등에 대해서 솔직하고 정직하게 말씀 드리고 있으니 헬로우드림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고자 하신다면 꼭 한번 쭉 읽어보시길 권해드려요~^^;;

 

 

 

[ 헬로우드림 연재 확인하기]

 

[블로그로 돈벌기] 재택알바, 헬로우드림에 대한 정확한 고찰

 

[블로그로돈벌기] 헬로우드림연재#2 재택알바 여러가지 수익 루트가 존재하는가?

 

[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연재#3 부업은 부업의 수익을 목표로 할 것!!

 

[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 연재 #4. 포스팅 알바로 재택근무하자!!

 

 

그리고 이번엔 다섯번째 포스팅으로 시급 높은 알바를 집에서 할 수 있도록 어떻게 하면 부업의 수익을 높일 수 있을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 알바들의 보통시급?

   

 

 

 

알바들의 보통 시급은 최저 임금이라고 할 수 있겠죠? 2014년 최저 임금 시급은 5210원. 2013년에 비하면 5천원대로 올랐으니 그나마 다행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최저 임금으로 아르바이트를 해서 하루 4시간씩 일한다고 했을 때, 월 20일 일을 하면?

단순계산이죠. 416,800원입니다. 하루 4시간씩만 써주는 곳을 구하기도 힘든데, 구한다고 해도 한 달 내내 일을 하기도 힘들고..(보통 평일 알바죠?)

8시간을 일을 한다고 해도 833,600원.. 역시 돈을 버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이런 상황이기 때문에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일을 한다던가, 임의적으로 일을 조정한다던가 하는 것도 쉽지 않겠지요.

 

 


◇ 한달에 얼마나 벌어야 하나?

   

 

 

 

얼마를 벌든 충분히 만족하기는 어렵겠지만, 아르바이트와 비교해 본다면, 하루 4시간씩 20일간 일을 할 때 50만원 이상, 하루 8시간씩 20일간 일을 할 때 100만원 이상은 벌어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집에서 하는 아르바이트를 통해 이정도를 벌 수 있으시다면, 그것도 확실하게 수익을 보장할 수 있다면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헬로우드림은 본인이 일을 꾸준히 할 수 있다는 전제 하에 이정도 수익은 분명히 올릴 수 있다는 거지요.

 

 


◇ 어떻게 하면 벌 수 있을까?    

 

 

 

 

헬로우드림은 인터넷 마케팅 기업입니다. 기본적으로 하는 일이 바로 광고주를 모집하고, 광고주가 필요한 광고를 진행하는 일입니다. 광고는 보통 블로그 포스팅으로 이루어지구요,포스팅을 통해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평균적으로 2500원~5000원 사이의 수수료를 지급하기 때문에 포스팅만으로 수익은 얼마든지 가지고 갈 수 있다는 거지요.

 

헬로우드림에서 하는 일은 크게 광고주 모집, 마케터 모집, 광고 시청 및 광고 배너 클릭, 광고주가 의뢰한 광고를 진행하는 일로 나뉘어 지는데요, 광고주의 광고 및 홍보를 진행하는 일은 무료 회원부터 가능하고 광고주 모집과 마케터 모집, 광고 시청 및 광고 배너 클릭 등은 정회원 마케터부터 진행할 수 있어요.

 

헬로우드림에서 수익을 내는 방법은 광고주를 모집하거나 마케터를 모집하는 등의 일도 있지만,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수익을 얻거나 자동 광고 시청(드림오토수익)이나 광고 배너 클릭만으로도 수익을 얻을 수 있고, 만근시에도 만근 수당을 얻을 수 있어요. 마케팅 활동만으로 얻는 수익 외에 금액은 작지만 쉽게 얻을 수 있는 수익도 존재하기 때문에 충실하게 일을 진행한다면 분명히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거지요.

 

 

 

 

헬로우드림은 초기 비용이 존재합니다. 정회원이 되시려면 홍보캐슬이라는 본인의 홍보용 홈페이지를 임대받으셔야 하는데요, 이 홈페이지 임대료를 부담하여야 한다는 겁니다. 홈페이지 임대료는 최저 알뜰형 88,000원부터 독립형 495,000원까지 있는데요, 대부분의 지원자들이 독립형을 선택하고 일을 진행합니다.

앞서서 말씀 드렸다 시피 정회원마케터는 광고를 진행하는 일 외에 실적을 내서 수당을 받을 수 있는 일과 자동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일을 추가로 할 수 있는데요, 독립형으로 일을 시작하면 이 수당을 모두 가져갈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정회원 분들은 독립형으로 시작을 하게 되는 거지요.

 

초기 비용이 들어간다는건 솔직히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이 임대료는 사라지는 것이 아니랍니다. 누적 실적이 20건을 넘으면 다음달에 바로 환급이 되구요, 그렇지 않다고 하더라도 2년 후에는 전액 환급이 되니, 실제로 내가 내는 비용은 없는 것과 마찬가지지요.^^;;

 

 

 

 

어찌 되었건, 시급 높은 알바를 할 수 있는 방법을 보다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자면, 무료회원부터 가능한 광고주의 광고를 진행하는 일을 하시는 겁니다. 포스팅은 평균적으로 2500원~5000원의 수수료를 지급해 주는데요, 이 포스팅 수수료를 받으시는 거지요.

간단하게 방법을 확인해 드리자면, 네이버든 다음이든 블로그를 여러개 만들어 두시는 겁니다. 개인적으로는 네이버 블로그 3개, 다음 블로그 1개 정도를 권해드려요. 처음 시작할 때 그 이상의 블로그를 관리하는 것은 어려우니까요.

 

광고 포스팅을 전문적으로 하시다 보면 포스팅 한 개를 올리는데 20~25분 정도면 가능해요. 글자 수는 1000자(띄어쓰기 포함), 이미지는 10장 전후로 올리면 되기 때문에 이미지를 올리고 설명을 곁들이는 형식으로 포스팅을 진행하면 쉽게 가능하거든요. 최저 2500원을 기준으로 20분에 포스팅을 1개씩 올린다고 보았을 때, 1시간이면 3개, 2시간이면 6개를 올릴 수 있고, 4시간이면 12개의 포스팅이 가능해요. 4시간에 3만원을 버실 수 있는 거지요. 4개의 블로그를 만들라고 말씀을 드리는 것은, 블로그마다 같은 업체의 포스팅을 올려야 하기 때문이에요. 한개의 업체 포스팅을 한 블로그에서 12개를 올려봐야 인정받지 못하니까요. 이렇게 20일을 진행한다고 하면 60만원가량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거지요.

 

 

 

한 번에 4시간씩 한 자리에서 컴퓨터를 한다는 것.. 엄청 힘들죠? ^^;; 포스팅을 올리기만 하면 되는 거기 때문에 연속적으로 계속 앉아서 일을 하실 필요는 없어요. 하루 본인의 목표 포스팅을 두시고 그 목표치만큼만 올리시면 끝이라는 거지요.

내가 하루에 20개의 포스팅이 가능하다 라고 한다면 최저 하루에 5만원이 되는 거고, 하루에 40개의 포스팅이 가능하다고 하면 하루에 최저 10만원을 버실 수 있는 거에요.

제가 본 분들 중에는 블로그를 네이버 18개까지 운영하시는 분을 보았어요. 이렇게 운영하시다 보면 포스팅의 기술도 늘어나고 시간도 점점 짧아지기 때문에 하루에 할 수 있는 포스팅도 계속적으로 늘어나는 거에요.

 

 

 

 

광고 업체는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요. 정회원분들이 너무 열심히 광고주분들을 모집하기 때문이죠. 광고주를 모집하면 그 만큼 수익을 버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광고주를 직접 모집하고 있구요, 마케터를 모집하면 그만큼의 큰 수익이 있기때문에 고소득을 위해 많은 분들이 마케터를 모집하고 있지요. 마케터가 늘어날수록 광고주는 광고를 해주는 사람이 많아져서 좋고, 회사는 마케터가 늘어나는 만큼 광고주도 많이 늘어나기 때문에 좋고, 선순환이 될 수 밖에 없는 구조랍니다.

 

앞서서 말씀 드렸다 시피 제가 말씀드린 수익은 무료 회원도 가능한 수익이에요. 또한 마케터 모집이나 광고주 모집에 관한 일을 하시면 고소득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정회원으로 일을 시작하고 계시구요, 정회원은 자동을 쉬운 수익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지요.

 

아직도 최저임금으로 힘들게 일하고 계시나요? 시간 분배 잘 해서 집에서 보다 높은 시급을 받아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헬로우드림 회원 가입은 무료구요, 가입 신청 하시면 상담 전화가 가는데요, 이 전화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상담해 보시길 권해드려요. 상담 전화를 받지 않으시면 무료 회원으로 활동하실 수 없으니 꼭 받으시구요~

물론 제게 카톡하셔셔 궁금한 사항들 물어 보셔도 되요. 제 카톡 아이디는 kainlik 입니다~ 저 나쁜사람 아니고 되게 친절해요..ㅎㅎ

 

여튼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