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연재#3 부업은 부업의 수익을 목표로 할 것!!

[블로그로 돈벌기] 헬로우드림고찰연재#3 부업은 부업의 수익을 목표로 할 것!!

 

 

 

헬로우드림을 포함한 많은 재택알바들이 고수익을 타이틀로 사람들을 유혹(?)하곤 합니다. 수익률이 엄청나게 좋다는 말이나, 쉽게 고수익을 벌 수 있다거나 하는 말을 하면서 재택알바 시작을 권유하지요. 재택알바를 찾는 사람들은 경제적으로 풍요롭지 못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약간의 노력으로 고수익을 벌 수 있다는 이야기에 혹하는 경우가 많이 있지요.

하지만 실제로 일을 시작하고 나면 수익을 내기가 쉽지 않기도 하고, 블로그를 진행하는 방법도 모르겠고.. 어디서 어떻게 일을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하는 일들이 반복되곤 합니다. 

 

보통 재택알바를 시작하게 되면 초기 자금이 들어가기 마련인데요, 쉽게 할 수 있는 일이면서 고소득이 가능하다던 재택알바는 어디에 있고 실적과 수익이 나지 않아서 고민만 계속 하게 됩니다. 결국 '아~ 초기 자금만 먹는 나쁜 업체들이구나..' 라는 생각만 남긴채 재택알바를 접게 됩니다.

이런 모습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반복적으로 나타나면서 재택알바업체는 나쁜 업체들.. 이라는 부정적인 회사 이미지가 생성이 되게 되는거지요.

 

하지만 재택알바를 진행하면서 실적을 내고 수익을 만들기 시작한 사람들의 경우 오히려 반대의 이미지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물론 쉬운 일은 아니지만 분명히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길이기도 하고, 가정 경제에 큰 도움을 주는 일이라고 생각을 하게 되는 거지요. 회사도 좋은 회사가 되는 거구요..;;

 

 

 

 

그렇다면 이렇게 극단적인 평가는 왜 일어나게 되는 걸까요? 그건 개개인의 기대치때문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제게 개인적으로 재택알바를 문의해주시는 분들에게 저는 분명히 말씀드리곤 합니다. 하루에 자신이 컴퓨터를 할 시간이 얼마나 있느냐에 따라서 수익은 분명히 달라진다고 말이지요.

그리고 재택알바 업체를 선택할 때에는 노력한 만큼의 결과를 줄 수 있는 곳을 선택하셔야 한다고 말이지요.

 

만약 내가 하루 2시간씩 컴퓨터를 할 수 있다면 2시간에 맞는 수익을 생각하셔야 한다는 거고, 그 이상의 수익을 보장한다는 곳은 의심을 해볼 필요가 있다는 거지요. 2014년 최저 임금은 5,214원입니다. 만약 밖에서 하루 2시간을 일할 수 있다면, 하루에 1만원 가량씩 수익을 볼 수 있다는 거지요. 적어도 집에서 하는 재택알바라면, 이정도의 수익은 분명히 보장할 필요가 있다는 거지요. 다만, 재택알바는 집에서 하는 일이고, 컴퓨터와 인터넷만 할 수 있다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일을 할 수 있기때문에 일을 하는데 조금 더 용이하기는 하겠지요.^^;;

 

한 달에 얼마를 보장해 준다가 아니라, 내가 얼마의 일을 할 수 있다면 일한만큼의 수당은 분명히 보장해 줄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헬로우드림의 수익 체계는 부업으로서의 수익을 분명히 가져갈 수 있는 체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수익 루트가 아니라 11가지 수익 루트를 가짐으로 해서 일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다양하게 가지고 갈 수도 있고, 블로그 포스팅만으로 확실하게 수익을 가지고 갈 수 있는 길이 있기 때문이지요.

 

 

 

 

헬로우드림은 인터넷마케팅회사입니다. 그래서 마케팅을 할 마케터들을 모집하는 거구요, 마케터 활동을 시작하고 나면 자신이 마케팅한 만큼의 수익을 가져가는 겁니다. 광고주를 모집하는 마케팅, 마케터를 모집하는 마케팅, 모집한 광고주의 광고를 진행하는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받을 수있다는 거지요. 특히나 광고주의 광고를 진행하는 순수한 마케팅의 일을 진행하신다면, 광고 포스팅을 진행하는 것만으로 포스팅당 수익을 받을 수 있다는 거지요.

 

포스팅 하나를 진행하는데 평균적으로 30분 가량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했을 때, 2시간이면 4개의 포스팅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포스팅이 익숙해 지면 약 20분에 1개의 포스팅도 가능합니다. 포스팅당 2500~5000원 사이의 수수료를 지급해 드리기 때문에 2시간 4개의 포스팅을 진행하게 되면 하루 1만원, 30일 30만원의 수익을 반드시 가지고 가실 수 있으신 구조라는 겁니다.

여기에 광고주에게 상담신청이 들어가게 되면 추가 수익이 발생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하루 2시간 1일 4포스팅을 진행한다는 조건하에 30만원 + 추가 소득의 구조가 가능해 집니다. 마케터로서 본연의 일을 진행하면서 부업으로서의 수익을 가지고 가시는 겁니다.

 

 

 

 

재택 알바를 처음 찾을 때의 생각은 대부분 가정 경제에 약간의 도움이라도 받고싶은 생각에서일겁니다. 수익은 경험이 쌓이고, 스킬이 늘어나면 더 늘어나게 되어 있습니다. 재택알바를 진행할 때에는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노하우와 스킬이 쌓일때 까지 부업으로서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느냐를  반드시 고려하셔야 한다는 거지요. 

 

그리고 헬로우드림은 적어도 내가 일한 만큼의 수익을 받아갈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두었다는 것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헬로우드림의 여러가지 수익 루트나 일하는 방법은 저의 다른 연재 포스팅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헬로우드림의 전반적인 고찰 - http://itowa.tistory.com/322  [블로그로 돈벌기] 재택알바, 헬로우드림에 대한 정확한 고찰

* 헬로우드림의 다양한 수익 루트 확인 - http://itowa.tistory.com/324  [블로그로돈벌기] 헬로우드림연재#2 재택알바 여러가지 수익 루트가 존재하는가?

 

 


 

헬로우드림 홈페이지에서 재택알바에 관한 보다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무료회원가입하시고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을 하시고 나면 전문 상담원에게 상담 전화가 오게 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저에게 물어 보셔도 상관 없고, 전문 상담원에게 문의 하셔도 됩니다. 저야 언제나 블로그에 있으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