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펀딩 와디즈 스담빅스 빅사이즈 가디건 빅사이즈 니트 펀딩 오픈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스담빅스 빅사이즈 가디건 빅사이즈 니트 펀딩 오픈


크라우드펀딩으로 유명한 와디즈에 스담빅스의 리워드 펀딩이 오픈했습니다.

보다 많은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더 나은 의상을 만들어 보려는 노력으로 크라우드펀딩을 선택했는데요, 일년 넘는 시간동안 생산을 위해 수정하고 피드백받고 다시 수정하는 과정을 거쳐 빅사이즈 가디건과 니트가 생산이 되었지만,

그래도 더 많은 의견을 들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크라우드펀딩 와디즈에 펀딩을 시작했답니다.


첫날 38%를 달성하고, 이제 둘째날이 지났는데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는 마음 뿐입니다.^^;;


지지서명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어요


크라우드펀딩 와디즈에는 지지서명이라는 것이 있답니다. 페이스북에 이 프로젝트를 지지한다는 것을 이야기 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SNS의 영향력이 커지는 요즘이기 때문에 지지서명이 메이커들에게는 상당히 큰 힘이 되곤 합니다.


그래서, 스담빅스에서도 펀딩을 오픈하면서, 지지서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사진에 나와있는 것 처럼, 지지서명을 하고 댓글을 남겨 주시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담빅스의 가디건 / 니트를 보내드리는 이벤트이지요.




이건 블로그나 인터넷으로 그냥 하는 것이 아니라, 크라우드펀딩 와디즈의 스담빅스 리워드 프로젝트에서 지지서명 버튼을 통해 진행하는 거랍니다.

스담빅스의 빅사이즈 가디건 / 니트 프로젝트는 여기서!!!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22050?utm_source=unknown&utm_medium=maker_itowa2tistory











처음부터 큰 옷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연구되고 디자인하고 만들어진 옷.

큰 옷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와디즈에서 스담 빅스의 가디건 / 니트를 확인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