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처, 수익을 내는 기가막힌 정보는?

부동산 투자처, 수익을 내는 기가막힌 정보는?




투자에 있어서, 내가 알고 있는 정보는 이미 다른 사람들도 알고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대부분의 개인 투자자들의 비애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투자를 함에 있어서 다른 사람들이 잘 알지 못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주식 투자를 할 때, 개인 투자자는 희생양이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기관과 외국인 투자자들에 의해 개인 투자자들은 때때로 큰 금액의 손실을 보곤 합니다. 그에 반해서 부동산 투자는 개인투자자들도 수익을 올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투자의 단위 차이도 있겠지만, 부동산 정보는 주식정보에 비해서 인터넷이나 기타 개인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루트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어느정도 한계가 있기 때문이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투자에 쉽게 뛰어들지 못하는 이유는, 앞서서 이야기 했듯 금액 단위적인 측면, 그리고 유동성이 현저히 떨어질 수 밖에 없는 투자 대상의 특별한 성격 때문일껍니다.



요즘 부동산




요즘 부동산 시장이 활황기라고 할 수는 없을껍니다. 아무래도 부동산 거품을 잡겠다는 정부의 정책들도 한 몫을 한 것도 있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가 주택 투자에 집중되어 있는 경향도 한 몫을 하고 있지요.


하지만, 땅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는 말은 요 몇년이 아니라 수십 수백년을 이어온 말입니다. 확실한 여유자금이 있고, 여유자금을 운용할만한 일정 기간이 있다면, 수익을 분명히 낼 수 밖에 없는 부동산 투자처에 투자를 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을껍니다.


문제는, 누가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 그 중에서도 정말 수익을 낼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느냐는 것이고, 또 이 정보가 정말 믿을 수 있고,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그런 정보이냐 라는 걸껍니다.


맨 처음에도 이야기 했듯, 내가 알고 있는 정보, 인터넷에 공유된 정보, 공개된 채널에 공유된 정보는 이미 다른 사람들도 알고 있는 정보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쉽게 인터넷이나 블로그에 "여기에 투자하면 반드시 고수익을 얻는다" 라거나 "~지역 ~ 값이 얼마로 오를 것이다" 라는 정보를 올린 사람이 있다면, 그 정보는 내가 투자를 하기에 늦어버린 정보가 되어버리는 겁니다.


정말 부동산으로 성공하고 수익을 얻고 싶다면,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 혹은 기관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어야 한다는 것이지요.


 

 



여기서 또 하나의 문제. 그 정보가 정말 믿을 수 있는 것이고, 그 정보를 알고 있는 사람, 그 정보를 알고 있는 기관이 정말 믿을 수 있을만한가 라는 겁니다. 세상에 부동산 사기만큼 사기 분야가 많은 곳도 없으니만큼, 이런 부분은 반드시 체크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는 거지요.


쉽게말해 작은 정보로 많은 사람들에게 투자금을 모은뒤 바로 사라져버리는 형태의 사기인 부동산 떳다방 같은 곳은 아니냐는 거지요.


이런 위험성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서는 정보를 얻는 사람 혹은 기관의 기간과 신뢰도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언제부터 일을 했고, 얼마나 일을 했고, 어떤 성과가 있었던 곳인지의 과거를 체크해봄으로써 현재의 신뢰도를 평가하는 것이지요.


수익을 내는 기가막힌 정보, 누가 가지고 있을까?




개인보다는 그룹을 추천해 드립니다. 부동산을 다루는 투자처들 중에서도 일정 규모 이상의 그룹을 형성하는 곳이 있고, 그 그룹들 중에서도 투자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곳들이 분명 있습니다. 

그럼, 그런 그룹들은 수익 정보를 가지고 있는게 맞느냐? 개인보다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개개인이 할 수 있는 모든 일들을 시스템화 / 분업화하여 정보를 취합해 투자를 진행하기 때문이지요. 누구는 인맥이 있을 수 있고, 누구는 분석을 잘할 수 있고, 누구는 땅을 잘 보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그룹은 바로 그런 사람들을 모아놓은 곳이라는 겁니다.


그럼, 그 중에서 어떤 그룹을 선택하느냐? 다른 곳들은 몰라도 정무E&A 부동산 그룹은 투자 수익을 내는 정보들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사실은 알고 있습니다. 부동산 소액 투자에서부터 고액의 투자까지 금액에 어울리는 각각의 수익 정보들을 보유하고 있고, 이를 통해 실제 수익도 발현하고 있는 곳이지요.




1998년이면 벌써 20년입니다. 20년간 같은 자리에서 같은 이름으로 부동산 투자를 진행하고 있고, 특히나 역세권투자에 뛰어난 성과를 보이고 있어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는 분들은 상당히 큰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는 곳이지요.


부동산투자처를 찾고 있거나 혹은 역세권투자에대한 관심이 조금이라도 있는 분이라면 꼭 이야기를 나누어보세요. 투자를 하지 않아도 어차피 이야기를 하는건 돈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몇 몇의 사람들과 함께 듣고 싶다면 세미나를 요청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되실껍니다.

정무E&A부동산그룹의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시면 월간 정보지를 확인해 보실수도 있고, 상담을 요청해 보실수도 있습니다. 




정무E&A부동산그룹 홈페이지 바로가기

- 수익을 내는 기가막힌 정보를 당신에게만 이야기 해줄 수 있는 곳




부동산에 투자해서 성공하고 싶다? 인터넷에 어디 없나 찾아보고 있다?

인터넷엔 없습니다. 몇 번을 말하지만, 그런 정보는 남들도 다 찾아본 정보들입니다. 내가 아는 정보를 인터넷에 띄워서 모두에게 공개했다면, 이미 그건 내 정보가 아니라 모두의 정보인거지요. 그런 만큼 투자 성공 확률은 낮아지고 실패 확률은 높아지는 겁니다.

내 돈을 버는데 이야기를 나누는 것에 인색하지 마세요. 이야기를 나누는데 들어가는건 시간 뿐이고, 내 돈이 들어갈 때는 투자를 결심했을때이니 충분히 많은 이야기를 나누어 보시면 되는겁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