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의상 추천 철릭 생활한복

출사의상 추천 철릭 생활한복


사진 좋아하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지요. 디지털 카메라가 보급화 되기 전에는 수동 필카를 가진 사람들만의 특권이라고 할 수 있었지만, DSLR은 물론이고 일반 디지털 카메라, 핸드폰 카메라에 이르기까지 이제는 필름카메라보다 더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술들이 개발되면서 많은 분들이 취미생활로 사진을 즐기고 계십니다.


사진 동호회 같은 곳들에서 활동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정기적으로 출사를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시구요.


개인적으로는 사진을 잘 찍지 못하기 때문에 이런 저런 정보들을 얻어보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철릭이라는 의상을 다루고 난 후부터 출사 의상으로 정말 제격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입니다. 따로 보정은 하지 않았구요. (뭐.. 보정에 대한 능력도 없습니다..-_-;;)


요즘에는 핸드폰 화질이 엄청 좋아졌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출사를 다니시는 분들도 계신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니콘 D40 일반렌즈로 찍은 사진입니다.

음... 더 좋은 사진기로 더 폼나게 찍었으면 좋겠지만... 가지고 있는 사진기가 오래된 보급형 DSLR 니콘 D40 뿐이네요.....


 

 



같은 사진을 찍더라도 이렇게 색감이나 느낌이 달라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사진의 매력에 빠지는 거겠지요.




따로 보정은 하지 않고, 우리 모델양 얼굴만 잘랐습니다... 초상권을 요구해서..^^;;


문득 출사에 너무 좋은 의상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던 이유가.. 있는데요..





이 철릭 원피스가 실내에서, 혹은 옷걸이에 걸어 놓고 찍으면 조금 촌스럽다는 느낌까지 주곤 합니다.

그런데..



입고 나가서 자연광을 받으면 옷이 빛이 나고, 

또 입은 사람을 빛나게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원피스 뿐만 아니라 철릭공방 꽃길에서 제작해 찍는 모델컷들이 거의 대부분 그렇다는 거지요.


흠.. 어쩌면 사진을 찍는 제 실력이 많이 부족해서 일 수도 있겠지만...



한복이지만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원피스 투피스이고, 입었을 때 정말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

무엇보다 입고 사진을 찍으면 찍을수록 엄청 매력이 자라나는 의상이라서..


더욱 출사에 어울리는 의상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간단한 코디만으로 여러가지 느낌을 줄 수 있고, 자연의 빛이 옷을 더 살려주는 의상이 바로 꽃길의 철릭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모델 데리구 예쁜 곳에 가서 사진을 찍고 싶지만...

우리 모델양이 직장인이라 시간 날때만 찍을 수 있고..

또 옷을 여러개 챙겨가도 갈아입을 공간도 부족한 이유로.. (다 핑계고 게을러서겠지만..ㅋ)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옷을 입은 사진을 앵글에 담아보시면 정말 예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라도 출사의상을 찾는 분이 계시다면, 철릭 생활 한복을 고려해 보세요.

사진에 담으면, 자연광에 빛이 나는 모델을 만나보실 수 있으실꺼에요.^^;;


[틈새 홍보]

철릭공방 꽃길 스토어팜 주소 - http://storefarm.naver.com/kkotgil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