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을 위해서는 웨딩페어 결혼박람회 발품은 필수라는 사실!!

스몰웨딩을 위해서는 웨딩페어 결혼박람회 발품은 필수라는 사실!!


요즘에는 화려하고 고가의 웨딩을 선호하기 보다는 경제적이면서도 실속있는 스몰 웨딩이 대세이지요. 아무래도 경제가 어려운 것도 있고, 젊은 나이에 결혼 자금을 모은다거나 하는 것도 상당히 어려운 편에 속하는지라 결혼을 앞둔 많은 커플들이 고민에 고민을 하게 되어 있는 듯 합니다.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스몰 웨딩을 하고 싶다면, 그러면서도 빠지는 것 없이 알짜배기 웨딩을 원한다면 웨딩페어 결혼 박람회 발품은 필수중에 필수!!!


이런 저런 이벤트로 쏠쏠하게 챙길 수 있는 것도 많거니와, 꼭 필요한 것들 중에서 제휴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어디 웨딩 페어가 가장 실속있을까.. 라는 고민이 생기는 것도 사실!!


그런 분이라면 우수 협력 업체를 바탕으로 신뢰도가 높은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웨딩 페어로 유명한 웨딩 애비뉴를 확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내 결혼에 여기저기 말이 왜 이리 많은지


결혼을 준비하는데 이런 저런 것들을 알아보고자 하면, 어찌나 주변에 사공이 많은지 모르겠어요. 평생에 한 번 하는 결혼이니 이건 꼭 해야한다, 이건 또 어떻다더라... 지인이나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안들을 수는 없겠지만, 정말 정확한 정보인지도 궁금하기도 하구요.


결혼이라는 것이 매년 트렌드가 바뀌는 것이다보니, 몇 년 전에 결혼한 사람의 이야기와 얼마 전에 결혼한 사람의 이야기도 자꾸 다르기도 한 것이 사실이지요. 어떤 사람은 식장부터 잡으라고 하고, 어떤 사람은 상견례 날짜도 잡기 전에 문제 일으키면 안된다고도 하고..


그런 와중에서도 반드시 잊지 말아야 하는 것은 알뜰한 결혼 준비를 위해서는 웨딩 박람회 발품 팔아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웨딩 박람회라는 것이 우리나라에 참 많이 열리기 때문에, 다양한 네트워크를 가진 곳을 선택해서 돌아다니는 것이 안그래도 바쁘고 힘든 결혼 준비 일정을 보다 스마트하게 해결하는 길이라는 거지요.


결혼이라는게 아무리 급하다고 해도 충분한 상의가 필요한 일이죠. 또 아무리 스몰 웨딩을 준비한다고 해도 대략적으로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많이 보고 경험해야만 준비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것이기도 하구요. 경제적인 부분을 생각한다면 준비하는 것들을 줄이는 것이 가장 큰 절약이지만, 꼭 준비해야 할 것들이라고 하더라도 또 어떻게 줄이느냐에 따라서 비용적인 측면도 많이 달라지는 것이 결혼입니다.


결혼 준비 체크 리스트를 보고 체크를 하는 것도 한계가 있는 것이, 결혼을 전에 해 본 거라면 모르겠지만 결국 처음 하는 결혼인지라 눈으로 보고 확인해 보아야만 실감이 나는 것도 사실이지요. 그러니, 체크리스트 보고 펜으로 여기 저기 생각을 굴리는 것도 반드시 필요하지만, 웨딩 플래너의 도움을 실질적으로 받아서 가장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웨딩을 준비하는 것이 꼭 필요하게 되는 거지요.


 

 



스몰 웨딩이 인기가 높아지면서 웨딩페어의 규모도 줄고있다


예전에는 엄청 화려한 웨딩 페어가 주를 이루었던 것이 사실이에요. 하지만 요즘의 트렌드가 스몰 웨딩으로 바뀌어 가면서 결혼박람회를 개최하는 기업의 입장에서도 이를 반영할 수 밖에 없게 되었지요.


방문자가 엄청 많다고 하더라도 실제 계약이 이루어 지지 않는다면 기업 입장에서는 큰 이득이 없다보니, 실질적인 혜택을 주는 행사들을 많이 줄여버린 거지요. 전에는 방문만 해도 이런 저런 선물을 엄청 주었지만 이젠 그런 웨딩페어들이 많이 줄었다는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웨딩페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들은 분명히 존재하지요.


그래서 요즘 신세대 커플들은 여러 웨딩페어를 골고루 돌아다니면서 혜택을 비교하고 선택하곤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웨딩페어가 바로 웨딩 애비뉴랍니다.


일단, 점점 업체들의 웨딩페어 규모가 줄어들고, 그에따라 혜택도 줄어드는 현 상황에서도 수도권 최대 규모의 웨딩페어를 꾸준히 연 24~28회가량 열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 그만큼 많은 제휴 업체들과 이벤트 혜택들이 따라오고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정계약 감사 선물처럼 실제 계약이 이루어 져야만 주는 선물들도 물론 있지만, 방문과 상담에 따라서 따라오는 선물들과 추첨을 통한 이벤트까지 빼놓을 수 없는 실속들로 가득찬 것이 바로 웨딩 에비뉴의 결혼 박람회에요.


63빌딩 라벤더홀에서 진행하는 웨딩 에비뉴의 결혼박람회는 참가 신청을 미리 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한데요,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는 페이지를 함께 연결해 놓을게요. 정말 알찬 결혼 준비를 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꼭 방문해서 꼼꼼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웨딩 애비뉴 결혼박람회 무료 참가 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