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어금니 임플란트 잘하는 곳 치과 병원은 어디? 부산 어금니임플란트 가격 및 무료상담 추천

부산 어금니 임플란트 잘하는 곳 치과 병원은 어디? 부산 어금니임플란트 가격 및 무료상담 추천


사람의 치아는 앞니와 어금니, 윗니와 아랫니로 나뉘어 집니다. 그리고 치아의 위치에 따라서 치아의 역할이 달라지게 되지요. 때문에 각 위치마다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방법도 각기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앞니의 임플란트는 외부에서 보이는 부분이면서 씹는 역할보다는 음식물을 끊어주는 역할을 진행하기 때문에 기능성과 함께 심미적인 부분을 생각해야만 하고, 어금니의 경우 음식을 씹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강한 힘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하지요. 


때문에 위치마다 임플란트 식립의 방법은 각기 달라지게 되어 있다는 겁니다. 그 중에서 이번에는 어금니 임플란트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하고, 부산에서 어금니 임플란트를 잘하는 치과의 무료상담페이지까지 함께 소개하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할까 합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어떤 점을 고려해야 할까?

부산 어금니 임플란트 잘하는 곳 치과 병원은 어디? 부산 어금니임플란트 가격 및 무료상담 추천


앞서서 언급한 것 처럼, 어금니는 음식의 씹는 기능을 가지고 있는 치아입니다. 때문에 우리 치아 중에서도 가장 강한 힘을 받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어금니 임플란트는 턱뼈에 보다 확실하게 고정을 해야할 필요가 있으면서 보철물 역시 매우 튼튼한 소재를 사용해야 합니다.


어금니가 위치한 부분은 턱 뼈 안쪽으로 신경선과의 거리가 짧기 때문에 임플란트 식립시 많은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또한 씹는 부위이기 때문에 다른 치아와의 간격이 너무 멀게되면 치아 사이에 음식물이 끼기 쉽고, 너무 가까우면 어금니에 무리가 가기 때문에 정확한 위치에 식립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 요건이 됩니다.


부산 어금니 임플란트 잘하는 곳 치과 병원은 어디? 부산 어금니임플란트 가격 및 무료상담 추천



이런 부분들을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신경선의 위치와 턱의 구조, 현재 잇몸뼈의 상태 등을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지요. 장비의 부분도 매우 중요해서 덴탈CT 이상의 장비를 구비한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치과의 경우 임플란트를 진행할 때 파노라마 X-Ray 장비를 활용하게되는데, 이 경우 턱 주위를 통과하는 신경선의 위치를 파악하기 힘들기 때문에 임플란트 식립 후 신경을 건드려 통증을 일으키는 부작용이 나타날 위험성이 크다는 것이지요.


또한 어금니 임플란트의 경우 힘을 가장 많이 받는 곳이기 때문에 잇몸뼈에 인공 치근이 고정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위해서 잇몸뼈의 재생을 돕는 자가 혈청 PRF를 사용하는 치과를 선택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혈청 속에는 항체가 존재하고 있고, 이 항체는 빠른 상처 치유와 통증 완화, 면역력을 강화시키게 되는데 자신의 피에서 뽑아낸 혈청을 통해 항염증작용과 면역력 증가로 빠르고 단단하게 인공치근을 고정시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자가혈청PRF 입니다.


부산 어금니 임플란트 잘하는 곳 치과 병원은 어디? 부산 어금니임플란트 가격 및 무료상담 추천



인공치아의 경우 여러가지 단단한 재질이 많이 있지만, 세라믹의 8배에 달하는 강도와 자연 치아와 가장 유사한 색상을 가진 지르코니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공치아의 재질 중에서 가장 고퀄리티를 자랑하기 때문에 강한 힘을 받는 어금니 임플란트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재질이기도 하지요. 단점이 있다면 임플란트 재질 중에서 가장 고가의 재질이라는 점입니다.


더불어서 정확하고 세밀한 인공치아 제작을 위해 디지털 구강 스캐너를 구비한 치과를 선택할 필요도 있습니다. 디지털 구강 스캐너를 통해 정확한 치아의 구조와 위치를 파악하고, 세밀한 인공치아를 제작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이지요. 일반적으로 임플란트를 진행할 때 인상재를 통해 구강 구조의 본을 떠 인공치아를 제작하게 되는데, 이 경우 인상재가 굳어지면서 오차가 발생하게 되고, 이로 인해 정밀한 인공치아 제작이 어려워 지지요. 이런 문제점을 개선하고, 인상재로 인한 거부감을 제거하는 것이 디지털 구강 스캐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어금니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병원은 어디?


부산 어금니 임플란트 잘하는 곳 치과 병원은 어디? 부산 어금니임플란트 가격 및 무료상담 추천


많은 사람들이 임플란트를 고려할 때 가격을 저렴하게 해준다는 광고를 보고 병원을 선택하게 됩니다. 하지만 임플란트 수술을 가격만 보고 결정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수술을 얼마나 안전하게 진행하는지, 치과 병원이 구비하고 있는 장비는 어느정도인지, 임플란트 수술은 누가 집도하는지, 사후 관리는 어떻게 되는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야 한다는 것이지요. 임플란트라는 것이 한두푼 하는 것이 아니면서 부작용으로 인한 통증이 생기면 일상 생활을 제대로 하기 힘들 만큼의 고통이 따르기 때문에 보다 꼼꼼하게 따져 보아야 한다는 것이지요.


이런 부분에서 보았을 때 부산 해운대 백병원 옆의 WS 치과 병원은 보다 믿을 수 있는 선택이 되실 수 있으실껍니다. 일단, 임플란트 임상 경험이 풍부한 원장님이 직접 임플란트 시술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이고, 덴탈 CT와 디지털 구강 스캐너 장비 등 대학병원급의 장비를 갖추어 치과 의원이 아닌 치과 병원으로 인정받은 곳이 WS 치과병원입니다. 5개 분과의 유기적인 통합 진료는 물론이고, 보다 확실한 임플란트 성공을 위해 자가혈청 PRF 를 기본으로 하는 곳이기도 하지요. 여기에, 철저한 사후 관리를 위한 책임보증서까지 받아볼 수 있어서 믿고 어금니 임플란트를 진행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부산 어금니 임플란트 잘하는 곳 치과 병원은 어디? 부산 어금니임플란트 가격 및 무료상담 추천



아무리 실력이 좋아도 임플란트의 가격이라는 부분을 무시할 수는 없는 노릇이겠지요. 현재 WS 치과병원에서 임플란트 무료상담을 통해 이런 부분에 대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 일반 국산 임플란트 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재질 중에서 가장 고가의 재질인 지르코니아 임플란트까지 무료상담행사를 통해 대중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 함께 연결된 WS 임플란트 무료상담행사 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아 보시면 무료상담행사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예약일을 지정하게 되면 무료상담행사 금액에서 추가적인 프로모션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특별한 상담행사인만큼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WS 치과병원 임플란트 무료상담신청 페이지 바로가기


임플란트는 생체적합성이 매우 중요한 수술입니다. 염증과 통증으로 인해 잠을 이루지 못하는 밤을 보내시기보다 보다 확실한 임플란트와 경제적인 가격을 통해 후회없는 임플란트를 받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