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주식 투자 방법, 주식 자동 매매로 쉽게 하자

초보 주식 투자 방법, 주식 자동 매매로 쉽게 하자


초보 주식 투자 방법, 주식 자동 매매로 쉽게 하자


개인적으로 처음 주식을 시작할 때에는 정말 막막하고 신기하기도 했었습니다. 대학생 때, 따로 돈이 없어서 모의 투자를 통해 주식을 해보면서 '참, 이 주식 사두면 정말 좋을 것 같다..' 라는 생각도 많이 했었지요. 은행에서 주식 계좌를 열고, 실제 HTS에 접속해서 관심을 두던 주식의 정보들을 살펴볼 때.. 얼마 움직이지 않는 등락폭에도 가슴이 조마조마하기도 했었습니다.


처음이라는 것, 그리고 초보라는 것은 그만큼 어려움과 동시에 위험이 뒤따르는 것이 당연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볼까 해도 정작 주식 일봉이 어떻고 장세가 어떻고 하는 것들이 눈에 잘 들어오지도 않고 귀에 잘 들어오지도 않습니다. 막상 내 돈으로 주식을 사고자 하니, 이것 저것 신경쓰이는 것이 엄청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사려고 할 때는 막 주식 가격이 오르고, 내가 팔려고 할 때는 자꾸 주식 가격이 떨어집니다. 이 상황이 정말 내가 손절매를 해야 하는 상황인지 타이밍을 잡기도 애매합니다.


초보 주식 투자에 관한 책들도 열심히 살펴 보았지만, 책마다 어쩌면 그렇게도 같은 말을 다르게 잘들 써 놓았는지... 원...


무턱대고 시작하는 것은 절대로 금물


초보 주식 투자 방법, 주식 자동 매매로 쉽게 하자


말 그대로 무턱대고 시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무설계사 자격증을 지금 가지고 있긴 하지만, 그 때는 그런 것들도 없었습니다. 그저, 대학 과목중 투자론이라는 과목이 있었고, 그 과목에서 과제로 모의 투자를 시켰었고, 이걸 계기로 대학생 때 부터 주식을 알게 되었을 뿐입니다. 자취생으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생활비와 학비를 벌었고, 용돈으로 약간씩 남는 돈을 주식에 투자해 보면서 정말 돈을 버리기도 많이 버렸습니다. 푼돈 모아 충전하고, 마치 포인트처럼 주식을 사고 팔아보면서 손절에 손절.. 정말 쉽지 않더군요.


지금이야 투자 원칙을 가지고, 기준에 맞춰서 매매를 한다지만, 돌이켜 생각해 보면 감정이라는 녀석이 주식을 하는데 가장 큰 방해 요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더 자신있게 사람들에게 이야기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소위 상위 1%만 돈을 번다는 주식 시장에서 손해를 보지 않고 안정적으로 돈을 벌려면, 일단 무턱대고 시작하지 말라고, 그리고 돈을 버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고 말이지요.



초보 주식 투자 방법, 주식 자동 매매로 쉽게 하자



주식에 어느정도 노하우가 쌓인 분들도 마찬가지지만, 초보들이 주식시장에서 살아 남으려면 무엇보다도 위험성은 낮추고 안정성을 높이는 시스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정확한 정보와 분석을 기반으로 적정 매매가를 찾고, 정확한 타이밍에 매매를 하고, 하락의 위험이 있는 것은 가준에 맞게 손절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한 것이지요.


그런데 이게 참 쉽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어떤 것이 정확한 정보인지, 얼마가 적정한 매매가이고 손절은 어느 수준에서 해야 하는지 등 정작 실제로 도움이 되는 내용을 캐치하기가 너무 어렵다는 것이지요.


 

 


주식 자동 매매, 시스템 트레이딩으로 돈버는 시스템을


초보 주식 투자 방법, 주식 자동 매매로 쉽게 하자


시스템 트레이딩, 그러니까 주식 자동 매매는 단어 그대로 기준을 설정해 놓으면 자동으로 주식을 매매하는 시스템입니다. 분석과 전문가들의 의견, 경험을 토대로 설정해 둔 기준치로 매매를 하기 때문에 희망이나 공포심이 매매에 끼어들 여지가 줄어들지요. 하지만 단지 주식만 기준에 맞추어 매매를 한다고 돈버는 시스템이 완성되는 것은 아닙니다. 앞서서 언급 한 것 처럼, 정확한 정보와 분석을 기반으로 하는 유망주, 급등주, 상한가 종목 등의 정보등이 필요하지요. 또한 매매의 기준을 설정하기 위한 적정 매매가에 대한 정보도 필요합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주식 검색기입니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주가의 파동을 분석하는 차트나 급등주, 상한가주의 검색도 가능하고, 테마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파인더 프로그램이 더해져야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지요.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종목을 찾고, 수익 가능성을 확인한 후에 정확한 타이밍에 매매를 하는 시스템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가장 빠르고 쉽게 이런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위너스톡의 시스템 트레이딩 툴이었습니다.


초보 주식 투자 방법에 가장 효율적인 시스템 트레이딩


초보 주식 투자 방법, 주식 자동 매매로 쉽게 하자


위너스톡의 세 가지 프로그램은 위험을 관리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역상 검색기와 위너파인더로 종목을 찾고, 위너트레이더로 주식 자동 매매를 진행하면서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지요. 


아직까지 저는 혼자서 주식 매매를 합니다. 솔직히 이야기 해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가격이 상당히 높았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3일 무료 체험만으로도 충분히 수익의 가능성을 볼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초보 주식 투자에 가장 효율적이라고 하는 이유는,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종목을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초보 주식 투자 방법, 주식 자동 매매로 쉽게 하자



위너스톡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세력 알고리즘의 패턴을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한 인공지능 시스템이 매일 3가지 종목을 직접 추천하기 때문이지요. 단순히 종목을 추천하는 것에 그치는게 아니라, 단일 매매가를 함께 제공하고, 이를 통한 수익 확률까지 제시하기 때문에 초보들이나 주식에 손해를 많이 본 사람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는 겁니다.


물론, 나는 왕초보다.. 하는 사람의 경우 용어라든지 설정이라든지 하는 것들이 조금 어렵다고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엄청 긴 시간을 투자해야 이해할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무료체험만으로 충분히 이해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내가 주식 투자를 하고자 한다, 주식에서 자꾸 손절만 하게 된다, 손해의 위험을 줄이고 안정성을 높이는 투자를 하고 싶다 라고 한다면 위너스톡 VIP 3일 무료 체험을 사용해 보시라고 꼭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체험을 해 보시면 주식 투자를 어떻게 할 것인지 고민을 해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위너스톡 VIP 3일 무료 체험 신청 바로가기



초보 주식 투자 방법, 주식 자동 매매로 쉽게 하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