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고수 투자 비법, 급등주 검색식보다 급등주 검색기로

주식 고수 투자 비법, 급등주 검색식보다 급등주 검색기로


주식 고수 투자 비법, 급등주 검색식보다 급등주 검색기로


주식 고수는 어떤 사람들일까요? 이런 저런 의견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결과적으로 주식을 통해 손해를 보지 않고 꾸준히 수익을 창출하는 사람이 주식 고수라고 할 수 있을껍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시작하고, 번번히 손해를 보고 있기 때문이겠지요. 주식은 그만큼 어렵고 복잡하다는 이야기겠지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주식 고수들의 공통적인 투자 포인트를 정리해 보고, 초보들이 주식 고수처럼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급등주 검색기까지 함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주식 고수들이 고수하는 투자 비법은?


주식 고수 투자 비법, 급등주 검색식보다 급등주 검색기로


주식 고수들은 저마다의 비법이나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런 사람들도 공통적으로 지키는 투자 비법들은 존재합니다. 한꺼번에 큰 돈을 버는 비법은 아니라고 할지라도, 안정적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주식 고수들의 투자 원칙을 정리해 봤습니다.


  • 시장의 성격을 판단한다 - 현재 시장이 상승장인지 하락장인지, 박스권인지 등 현재 상황에서의 시장 성격은 어떤 상황인지를 우선 판단합니다.
  • 시장 상황에 맞는 종목을 선택한다 - 상승장에서의 주식 선택과 하락장에서의 주식 선택은 당연히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주식 상황에 따라 맞는 종목과 매매 기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 안전한 투자를 우선시 한다 - 주식은 위험을 담보로 수익률을 내는 것이지만, 워렌 버핏을 비롯한 많은 주식 고수들은 위험한 투자보다 안전하면서 확실한 투자 대상을 선택합니다
  • 투자 수익을 안전자산으로 얼마만큼 옮길지를 결정한다 - 투자 수익이 생기면 모든 금액을 재투자 하지 않습니다. 원금을 보존할 것인지, 그 이상을 안전자산으로 옮겨둘 것인지를 결정해 두고, 이를 정확하게 지킵니다.
  • 손절매, 추격매수 등을 피하는 철저한 위험 관리를 우선시 한다 - 주식 고수들은 수익과 손실의 기준을 명확히 지키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손절매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칼같이, 추격 매수처럼 감정적인 대응은 절대적으로 피하는 위험 관리를 하는 것이지요.

주식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개개인마다 저마다의 노하우가 분명 존해하고, 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사람들은 그 노하우를 정확하게 공개하길 꺼려하지만, 그런 주식 고수들도 반드시 지키는 투자 비법이 존재합니다. 정리한 투자 원칙을 기본으로, 나름대로의 세부적인 노하우를 적용시키는 것이지요.

주식 고수 투자 비법, 급등주 검색식보다 급등주 검색기로



주식 투자에 익숙해진 주식 고수들은 급등주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게 되는데, 이런 저런 변수들을 고려한 급등주 검색식을 활용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급등주 검색식은 기술적인 거래 형태와 시장 변화의 예측치, 예상 수익 등을 기반으로 만들어지기 마련입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감으로 하는 투자보다 데이터를 활용한 검색식이 확률적으로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해주는 경우가 더 많은 이유이기도 하지요. 

하지만 문제는, 일반적인 개미 투자자들을 비롯해 주식 초보자들까지 이런 검색식을 만드는 것은 지극히 어려운 일이라는 겁니다. 또한 이미 널리 공개된 검색식이라고 하더라도 직접 활용해서 수익까지 창출하기엔 이런 저런 변수들이 너무 많은것도 사실입니다. 때문에 주식 시장에서 잔뼈가 굵고 꾸준히 수익을 창출하면서 노하우를 쌓아온 주식 고수가 아니라면 급등주 검색식을 직접 활용하기 보다는 급등주 검색식을 반영하고 있는 급등주 검색기를 활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으로 수익을 높이는 급등주 검색기


주식 고수 투자 비법, 급등주 검색식보다 급등주 검색기로

주식 고수 투자 비법, 급등주 검색식보다 급등주 검색기로


세상에 어떤 프로그램과 각종 산식들도 주식의 정확한 가격을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거액의 매수와 매도가 발생하는 경우, 이른바 작전주들이 등장하는 경우, 수 없이 많은 공시들을 모두 확인해서 정확한 주식 가격을 산출할 수는 없기 때문이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급등주 검색기를 단기 투자는 물론 중장기 투자에까지 활용하는 이유는 설정해 놓은 기준에 의거해서 타이밍을 놓치지 않는 실시간 트레이딩 시스템과 결합하여 적정한 수준의 수익률을 추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과거 미국의 블랙 먼데이나 911 테러 등으로 인한 각종 극단적인 변화가 있는 경우 이를 모두 커버할 수는 없겠지요. 하지만 이런 부분들을 배제하고 나면 체계적인 위험 관리와 안정적인 수익률 추구를 할 수 있다는 소리입니다.



주식 고수 투자 비법, 급등주 검색식보다 급등주 검색기로



한편으로 급등주 검색기를 사용한다고 해서 실질적으로 얼마나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가에 대한 문제가 제기되기도 합니다. 앞서서 언급한 것 처럼 어떤 프로그램이든 많은 변수들로 인해 주식의 정확한 가격을 예측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떤 완벽한 프로그램이라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다면 수익을 내지 못하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람은 스마트폰으로 운동량도 체크하고, 게임도 하고, 주식도 하고, 업무도 처리하지만 어떤 사람은 카카오톡을 할 수 있는 비싼 시계일 뿐인 경우도 있습니다. 얼마나 효율적으로 급등주 탐색기를 활용하느냐에 따라서 수익이 달라질 수 밖에 없다는 소리입니다. 물론, 이를 위해서 프로그램의 품질이 좋다는 것이 전제되어야 할테고 말입니다.



주식 고수 투자 비법, 급등주 검색식보다 급등주 검색기로



고수가 추천해 주는 것이든, 급등주 검색기 프로그램의 인공지능이 추천해 주는 종목이든 여러가지 작전주나 급등주, 신규상장주, 유망주 등의 흐름을 일목요연하게 살펴볼 수 있다면, 그 자체로 상당히 큰 효용을 거둘 수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또한 아는 사람은 알고 있겠지만 급등주나 상한가 종목들은 딱 한차례만 이루어지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 연속성을 지니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약간의 객관적인 정보가 더해진다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무작정 선택하지 말고, 사용해 보고 이야기해라


주식 고수 투자 비법, 급등주 검색식보다 급등주 검색기로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이고 또 수익을 안겨줄 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급등주 검색기라고 하더라도 내가 제대로 활용하기 힘들고, 정확히 검증된 경험을 해보지 않는다면 달콤한 사탕발림에 불과합니다. 특히나 정확한 정보 한 조각이면 수익을 낼 수 있고, 잘못된 정보 한 조각으로 손실을 감수해야 하는 주식 시장에서 사용하는 급등주 검색기라면 더더욱 검증과 확인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위너스톡에서 제공하는 급등주 검색기 위너 파인더는 주식 업계 프로그램중에 가장 많은 다운로드를 기록한 급등주 검색기입니다. 또한 3일간 VIP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지요. 


급등주 검색기 위너파인더는 최근 10일동안의 상한가 종목을 동시에 비교하고, 이를 분석해 가장 좋은 매수 시점을 안내해 줍니다. 등급 패턴을 보이는 종목들 중에서 매수 시점에 임박한 종목을 단일가로 추천해 주지요. 이런 시스템을 제대로 활용한다면 3일 뿐인 체험 기간동안 이지만 충분히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주식 고수 투자 비법, 급등주 검색식보다 급등주 검색기로



또한 앞서서 언급한 것 처럼 실시간 트레이딩 시스템과 결합해 편리하면서도 안정적인 수익 창출에 대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에 함께 연결된 위너 파인더 VIP 3일 체험 신청 페이지를 통해 급등주 검색기 위너파인더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이야기를 들어 보시고 직접 체험을 해 보신 후 결정을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껍니다.


주식 고수처럼 투자하자, 급등주 검색기 위너 파인더 VIP 3일 체험 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