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주식투자방법, 시스템트레이딩을 활용해 안정적으로 수익 올리기

초보 주식 투자자들은 초보주식투자방법으로 어떤 것을 해야할지 어려워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초보주식투자방법으로 효율성이 높은 시스템 트레이딩으로 수익내는 방법과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초보주식투자방법, 시스템트레이딩을 활용해 안정적으로 수익 올리기


날이 갈수록 점점 은행 금리는 떨어지고, 월급은 그대로인데 물가는 오르고.. 돈은 벌고 싶은데 수익을 올릴만한 사항들이 보이지 않을 때 많은 사람들이 초보주식투자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지, 주식 투자를 생각해 봅니다. 뉴스를 보면 어떤 때는 주가가 높아지고 있다고도 하고 어떤 때는 주가가 하락의 늪에 빠졌다고도 해서 초보주식투자방법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은행에서 돈을 모으거나 굴리기는 이자가 너무 낮고, 주식을 하기엔 자꾸만 생기는 걱정에 쉽게 뛰어들기 힘든 초보주식투자방법이 필요한분이라면 시스템 트레이딩을 통해 위험성은 줄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래서 이번에는 초보주식투자방법 중에서 위험성은 낮추고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시스템 트레이딩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초보주식투자방법을 찾는 분이라면 꼭 한번 고려해 볼 만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은행 예금은 재테크가 아니다


초보주식투자방법, 시스템트레이딩을 활용해 안정적으로 수익 올리기


조금은 극단적이긴 한데, 재테크라는 것은 재물을 늘리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은행 예금은 위험성이 없는 안전 자산중에 하나이지요. 이런 안전 자산은 이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긴 하지만, 실제 수익을 올리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더군다나 요즘에는 시중 금리가 자꾸 낮아지기 때문에 예금 적금은 재테크 수단으로서의 의미를 점점 더 잃어가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요.


재태크라는 것은 일정부분의 위험성을 감수하고 수익률을 올리는 것을 의미하고, 너무 큰 위험을 감수하면서 큰 수익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 본인이 감수할 수 있는 수준의 위험을 받아들임으로써 기대 수익을 올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투자라는 것이 아무것도 모른 채 시작을 하다간 수익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손해만 보는 것이 당연한 이치이고, 또한 투자 위험을 낮추고 싶은 것이 당연한 이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이 바로 시스템 트레이딩, 바로 주식 자동 매매입니다. 초보주식투자방법으로 가장 안정적인 방법이기도 하지요.


초보주식투자방법, 시스템트레이딩을 활용해 안정적으로 수익 올리기


주식을 함에 있어서 손실을 보는 가장 큰 이유는, 내가 잘 모르기 때문인 것도 분명 있지만, 잘 알고 있다고 하더라도 시장의 공포를 이기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공포를 이기지 못하고 주식을 팔아서 회복하지 못한다거나, 오르는 것을 기다리지 못하고 파는 경우, 혹은 너무 높은 가격에서 매매를 하는 경우 등, 심리적인 요인을 이기지 못하고 매매를 진행하기 때문에 손실을 보게 된다는 것이지요. 특히나 초보주식투자방법을 찾는 사람들은 더더욱 경계해야 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시스템 트레이딩입니다. 시스템 트레이딩은 일정한 기준에 맞추어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으로 주식을 매매하기 때문에 감정이 개입할 여지를 주지 않지요. 컴퓨터를 통해 기준에 맞추어 매매를 하기 때문에 매매 타이밍을 놓치지지 않는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적절한 손절매를 통해 손실은 최소화 하고, 수익을 낼 수 있는 주식을 단일 매수가로 인공 지능 추천이 되기 때문에 초보주식투자방법중에서도 수익을 창출하는 것에 대한 부담은 그만큼 줄어듭니다.


물론, 시스템 트레이딩이 만능은 아니고, 또한 주식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공부를 해야 하는 것은 사실입니다만, 그렇다고 할지라도 주식 자동 매매는 초보주식투자방법들 중에서 손실을 최소화 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개인 투자자의 최적의 대안이 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시스템 트레이딩이 만능은 아니지만


초보주식투자방법, 시스템트레이딩을 활용해 안정적으로 수익 올리기


시스템 트레이딩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분명 유의해야 할 사항들도 존재합니다. 이른바 '블랙박스형 시스템 트레이딩'을 주의해야 하는 것이 첫 번째 입니다. 시스템 트레이딩의 프로그램 속에는 일정 공식이 포함되어 있기 마련입니다. 어떤 기준으로 최적의 매매가를 산출했고, 어떤 타이밍에 주식을 매매해야 하는지를 도출하기위해 주식에 관한 공식이 포함되어야 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지요. 하지만 일부의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은 어떤 공식을 포함하고 있는지도 확인이 어렵다는 겁니다. 이런 프로그램은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초보주식투자방법을 고려하고 있다면 주식 자동 매매 프로그램을 어떤 것을 선택하는지가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지요.


시스템 트레이딩은 일정 기준에 의해 주식 매매가 이루어 지기 때문에 직접 주식 매매를 한 것에 비해 많은 거래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나 주식 시장이 기준선에서 왔다갔다 하는 시기라면 자꾸 매입과 매도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거래량을 늘리게 되는 것이지요. 이 경우 주식 거래에 대한 비용이 필요 이상으로 소요가 되기도 합니다. 증권거래세나 수수료 등이 그런 것이지요. 이런 것들이 초보주식투자방법에서는 약간의 부담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초보주식투자방법, 시스템트레이딩을 활용해 안정적으로 수익 올리기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스템 트레이딩은 초보주식투자자에게는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손실의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최적의 대안인 것은 사실입니다. 모든 주식 투자가 무조건 성공이라는 법은 없습니다. 초보주식투자방법에서는 얼마나 효율적으로 위험을 관리하고 기준에 맞추어 매매를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수익이 달라지는 것이지요. 때문에 최적의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잘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초보주식투자방법들중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 실제 수익 창출의 경험이 풍부하면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지요.


이런 부분에서 보았을 때, 위너스톡의 역상검색기, 위너파인더, 위너 트레이더의 시스템 트레이딩 프로그램은 초보 주식 투자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급등주나 신규주, 유망주 등의 주식을 검색하고, 적당한 매매가를 산정해 정보를 제공하면서 최적의 타이밍에 매매를 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이지요.


초보주식투자방법, 시스템트레이딩을 활용해 안정적으로 수익 올리기


지금까지 400만 다운로드 설치라는 기록은 주식 업계 1위 이기도 하고, 실제 증권사와 공동 개발을해 화제가 된 주식 투자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인공지능으로 매일 3가지 종목을 추천하고, 시스템이 적정한 단일 매수가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한결 쉽고 빠르게 주식 투자를 진행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지요.


지금 위너스톡에서 VIP 서비스 3일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얼마나 효율적으로 주식 투자를 할 수 있는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니 체험 이벤트 신청을 한 번 진행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위너스톡 VIP 서비스 3일 체험 이벤트 바로가기


이벤트는 한시적으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실제로 수익이 나는 3일간의 체험을 직접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체험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VIP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니 만큼 부담을 가지실 필요도 없습니다. 


초보주식투자방법, 시스템트레이딩을 활용해 안정적으로 수익 올리기


주식 시장은 대박을 꿈꾸면 쪽박을 차는 곳입니다. 철저한 위험 관리와 이성적인 판단을 통한 주식 매매만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기초가 된다는 것을 잊지 마시고, 초보 주식 투자자라면 위너파인더와 위너 트레이더를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수익을 올리는 계기가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