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채통합대출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부채 통합으로 고금리 채무를 보다 낮은 금리로 바꾸는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를 소개합니다.


부채통합대출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부채통합대출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부채통합대출이라는건 일종의 대환대출입니다. 기존의 높은 이자를 물고 있던 대출을 보다 낮은 이자의 대출로 바꿈으로써 이자부담을 줄이는 방법이지요. 문제는, 일반적인 대환대출이 가능하기 위해서는 현재 가지고 있는 대출보다 낮은 금리의 대출을 받을 수 있어야만 한다는 것인데, 솔직히 그럴 수 있었다면 처음부터 낮은 금리의 대출을 받았겠지요...


그래서 일반적인 방법으로의 대환 대출은 상당히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직장인들 중에서 꾸준히 대출을 잘 상환하고 있으면서 6개월 이상 4대보험이 들어간 분이라면 반가운 소식이 있으니, 바로 금융박사의 금리 다이어트 부채통합입니다.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부채통합대출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금융박사에서 다루는 통합대출은 크게 세 가지로 나뉩니다. 하나는 햇살론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0%대 초반의 금리로 고금리 채무의 높은 이자 부담을 줄이는 방법이지요. 햇살론을 이용한 대환대출은 상대적으로 신용도가 낮은 분들에게 유리한 방법입니다. 정부지원 서민대출을 지향하고 있는 햇살론을 활용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도가 작고 소득이 높은 분들은 이용하기 힘든 방법이기도 합니다.


부채 통합대출은 흩어져있는 부채를 한 곳으로 통합함으로써 이자 부담을 낮추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여러개의 대출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저금리 대출부터 고금리 대출까지 모두 섞여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중간 수준의 금리로 통합함으로써 대출 관리를 보다 편리하게 하고 또한 전반적인 이자 부담도 낮추게 되는 것이 부채 통합 대출이지요.



부채통합대출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금융박사가 다른 곳들과 다른 차별화된 방식이 바로 통합대출입니다. 일반적으로 대출이 여러개가 되면 점차로 신용점수가 낮아지게 됩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점점 높은 이자를 주고 대출을 받게 되는 것이지요. 이 신용점수는 대출 상환이 이루어지는 정도에 따라서 조금씩 다시 높아지는데요, 한꺼번에 대출을 상환하게 되면 재정 상태가 좋아진 것으로 보기 때문에 신용 점수도 올라가게 됩니다.

금융박사의 통합대출은 이 원리를 이용합니다. 기존의 모든 부채를 외부 자금으로 한꺼번에 정리합니다. 그렇게 되면 순식간에 신용점수가 향상이 되고, 이렇게 높아진 신용점수를 활용해 1금융권에서 대출을 진행하게 되는 것이지요. 이렇게 되기까지 대략 1주일 가량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 통합대출은 시중의 1금융권의 대출을 활용해야 하기 때문에 모든 직장인들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앞서서도 언급했듯, 현재 연체 없이 대출을 성실하게 상환하고 있고, 4대보험에 가입된지 6개월 이상 된 직장인들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햇살론과는 다르게 고액연봉자들도 신청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대출 이자, 얼마나 줄어들 수 있을까?


부채통합대출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개개인마다 현재 처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얼마나 줄어들 수 있을지 장담을 드리기는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다만, 단편적으로 사례를 들어보자면 아래와 같이 대출 리모델링을 진행한 실제 사례가 있습니다.



부채통합대출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연간 상환 비용이 1,100만원가량에서 240만원가량으로 줄어든 것이지요. 이를 월단위로 보면 월93만원 가량 이자를 갚던 것에서 월 20만원가량으로 줄어든 겁니다. 


이 외에도 아래의 실제 후기를 확인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부채통합대출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총 부채 4,100만원에서 월 이자가 160만원 가량이었는데, 대출 리모델링을 통해 월 상환금액이 100만원으로 줄어든 사례입니다. 연으로 따지면 연 720만원이 줄어든 것이지요. 


물론, 이 사례들이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다만, 자격요건 가이드 안에 들어오는 분이라면 충분히 최저금리로의 금리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것은 분명 사실입니다.


자격요건 가이드 수준이 어떨까?


부채통합대출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가이드 안에만 들어온다면 확실하게 금리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만큼 정확한 자격 조건을 확인해 보는 것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통합대출 자격 요건을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통합대출 자격요건

  • 급여를 통장으로 수급받는 직장인

  • 4대보험 가입 6개월 이상

  • 연봉 3,000만원 이상

  • 연봉대비 부채 200% 이내 (연봉 3,000만원이면 부채 6,000만원 이내)


위와 같은 조건이면 충분히 신청이 가능한데요, 신용점수가 낮은 분이라고 하더라도 위의 자격에 들어가면 충분히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격이 된다면 꼭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이 필요할 듯 합니다.



부채통합대출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그런데, 자격 요건에 합당하다고 하더라도 대출 진행이 안되는 경우도 분명 존재합니다. 그래서 통합대출 진행이 불가능한 조건도 함께 정리해 드립니다.


통합대출 불가능요건

  • 신용회복, 파산 면책자 (5년 이상 경과시 상담 요망)

  • 최근 1년 이내 연체일수 과다자, 과다 조회자

  • 신용 불량자 및 4대보험 미가입자

  • 사업자, 프리랜서, 학생, 주부


여기서 눈여겨 볼 사항은 현재 신용 점수가 낮은 분은 진행이 가능하지만, 신용불량자로 등재된 분은 진행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직장인 통합대출이기 때문에 사업자나 프리랜서는 진행이 역시 불가능하지요.



부채통합대출 ✔금융박사의 금리다이어트 통합대출



가이드를 안내해 드렸지만, 개개인마다 상황은 모두 다르기 마련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내용은 금융박사와 상의해 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 함께 연결된 금융박사 금리다이어트 페이지에서 무료 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으니 부담가지실 필요 없이 이야기를 나눠 보시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으실껍니다.


금융박사 통합대출 금리 다이어트 페이지 바로가기

  • 수수료 부담 0원 - 불법 중개 수수료 없음

  • 24시간 빠르고 정확한 상담

  • 최저금리 보장 - 저금리로 전환되지 않으면 100% 피해 보상


솔직히 이야기해서 대출은 받지 않는 것이 가장 속편한 일이지요. 하지만 요즘 시대에 대출 없이 사회를 살아가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이런 저런 사연들로 어쩔 수 없이 여러곳에 빚이 생겼고, 그래도 꾸준히 열심히 대출을 상환하고 계신 분이라면 적어도 그 부담은 최소한으로 가지고 가야 하지 않을까요? 금융박사와 이야기 하신다고 해서 모든 것을 해결해 드릴 수는 없을껍니다. 하지만 적어도, 어떤 것이 최선의 방법인가는 분명히 알 수 있을껍니다.



 ◇ 유용한 사이트 모음


 개인회생 파산 지원센터 정보

http://powerlist.dothome.co.kr/xe/hopecenter


 무료 법인 설립 정보

http://powerlist.dothome.co.kr/xe/workcente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